요한 계시록11장 두 증인 그들은 누구인가? 총 합본 [계시록 12장,13장 이스라엘과 두 증인 , 용과 적그리스도,짐승의 표,거짓선지자,음녀교회 / 계시록 11장과 두 증인의 표적 ]

요한 계시록11장 두 증인 그들은 누구인가? part1 [계시록 12장,13장 이스라엘과 두 증인 , 용과 적그리스도,짐승의 표,거짓선지자,음녀교회]

요한 계시록11장 두 증인 그들은 누구인가? part2 [계시록 11장과 두 증인의 표적]

요한 계시록 11장의 두 증인 그들은 누구인가? 데이비드 오워 선지자님

할렐루야! 예수님은 주님이십니다! 예수님은 주님이십니다! 예수님은 주님이십니다! 할렐루야! 할렐루야! 제 스피커가 잘 나오게 해 주세요. 지금 매우 좋습니다.
놀라운 날입니다. 할렐루야! 밖에 계신 분들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스크린을 정비 중입니다. 곧 무슨 일이 있는지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음향은 들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바깥에 소리가 들리는지 확인해 주실 수 있으신가요? 할렐루야! 밖에 계신 분들이 박수 치셨군요.
할렐루야! 텔레비전과 스트리밍을 정비하고 제대로 작동되면, 계속하겠습니다. 할렐루야! 레웨가 이렇게 하고 있습니다. 진정하세요. 스크린이 준비되면, 전체 메시지를 볼 것입니다. 할렐루야!
예수님은 주님이십니다! 바깥에 계신 분들 소리가 들리시나요? 소리를 내 보시겠습니까? 소리가 들리는 것이죠?
기도하겠습니다. 할렐루야! 여러분께 나온 것이 매우 큰 축복입니다. 긴 시간 후에, 말할 것이 많았지만 시간이 짧았습니다. 지금 기도하겠습니다. 주님 앞에서 기도하겠습니다.
아버지,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권위와 권능이 주님께 있습니다.
여호와 엘올람, 이스라엘의 전능하신 하나님, 이들을 축복해 주시고 말씀을 전해주시려 이곳 놀라운 주일 예배에 모이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이들과 생방송 라디오로 청취하거나 영상으로 시청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메시아의 오심을 가르치소서.
텔레비전을 정비해서 방송할 수 있도록 기술팀을 도우소서. 예수님의 영광을 위해서 말입니다.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아멘! 할렐루야! 감사합니다. 복되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전기 담당자와 기술팀은 계속 작업하세요. 문제를 찾으신 거죠? 고칠 수 있나요? 고칠 수 있나요, 없나요? 감사합니다.
자, 모두 주님의 임재 안에서 앉아주세요. 모두 여호와의 축복의 임재 안에서 앉아주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굉장히 중요한 메시지를 전하겠습니다. 오늘 이전처럼 체계적으로 하겠습니다. 여러분이 가능한 한 많이 얻을 수 있도록 차근차근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앉아 계십니다. 주님께 모든 것을 감사드립니다. 할렐루야!
시작하기 전, 할렐루야!
감사합니다. 시작하기 전,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 우리에게 이 기회를 주심에 감사 드립니다. 제가 있을 수 있게 하심에 감사 드립니다.
모잠비크 마푸토로 가기 이틀 전입니다. 주님께서 오늘 열어주신 축복된 문을 보십시오. 할렐루야!
자, 놀라운 메시지, 중요한 메시지를 시작하는데, 텔레비전을 기다릴 것입니다. 준비되면, 그것을 통해서 요약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이 아무것도 놓치지 않도록 말입니다. 할렐루야!
감사합니다. 시작하기 전, 예수님의 이름으로 인사 드립니다. 할렐루야! 할렐루야! 예수님의 이름으로 인사 드립니다. 승리는 예수님께 속했습니다.
불구자가 걷고 맹인이 보며 귀머거리가 듣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놀랍습니다. 강력합니다. 놀랍습니다. 영화롭습니다. 귀합니다. 두렵습니다. 무섭습니다. 아름답습니다. 할렐루야! 예수님꼐 영광!
주님은 살아계십니다. 주님은 교회를 위해 오십니다. 케냐는 아름답습니다. 매우 아름답습니다. 부흥이 뜨겁게 자리했습니다. 할렐루야! 다른 나라들도 케냐처럼 되기를 바랍니다. 할렐루야!
주님의 임재 안에서 앉아 주세요. 기테코 교수님 축복합니다. 힘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이클 니스반츠 시니어 감독과 모든 기술팀도 축복합니다. 우리가 함께합니다. 주님을 위해서 해 주세요.
자, 전세계 교회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시작하고자 합니다. 확장된 메시지입니다. 그래서 스크린을 띄우려는 동안에 시작하겠습니다. 함께 따라올 수 있도록 말입니다.
그리고 두 번째 부분은, 지금으로부터 2-3시간 후가 될 것인데, 스크린이 필요합니다. 여러분은 어떤 것도 놓치지 않는 것입니다. 할렐루야!
어떤 것이 전세계용 카메라인가요? 스트리밍 중이죠? 감사합니다. 이것이 전세계 생방송용입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오늘 매우 놀라운 메시지를 가지고 여러분께 왔습니다. 지금 교회에 매우 중요한 메시지입니다. 그래서 I even counted a blessing, and an honour that I can be privileged now at this critical time in the history of church to be able to deliver this message to the body of Christ.
즉, 케냐와 전세계 그리스도의 교회들입니다.
여러분이 어디서 듣고 계시든지 격려합니다. 밤시간대인 나라도 있습니다. 걱정마세요. 여러분이 깨어계신다면 참여하세요. 듣고 계신 모든 케냐분들, 모든 곳에 계신 분들 오늘 밤 적을 수 있는 한 많이 적으시길 권합니다.
오늘은 노력해 보세요. 이 말씀을 다시 할 지 확실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교회에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지금 지구의 역사에 있어서 교회의 삶에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그러나 적을 수 있는 한 많이 적으세요. 저는 메시지를 세 부분으로 나눌 것입니다. 이것은 적지 마세요. 매우 체계적으로 할 것입니다. 오늘 저의 임무는 세번째 부분까지 끝내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모잠비크 모잠비크로 떠날 때, 전세계 그리스도의 교회가 제대로 알게 되도록 말입니다. 교회에 대한 새로운 차원의 이해와 계시입니다.
어떤 분들은 빨리 해달라고 하고 계십니다. 중요한 것을 인정합니다. 그러나 이제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도입부를 말씀드리고 성경 전체를 읽겠습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실 것은, 제가 나중에 열어 드리고 설명할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교회가 지금 어디에 있고 메시아의 오심에 얼마나 멀리 혹은 가까이 있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천국 영광의 나라로 얼마나 많은 분이 가고 싶으신가요?
손들지 않으신 분을 찾고 있습니다. 그 옆에 앉아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주님께 박수칩시다.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스페인어 하시는 분이 없나요? 저기 계십니다. 교회가 참여하고 있는 여정에서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 제목을 드릴 것인데, 제목을 먼저 보지 않겠습니다. 제목만 말씀드리겠습니다. 제목을 말씀드린 후에, 도입부를 볼 것입니다.
여러분을 위해 새로운 이해를 열어 드리는 것입니다. 제목에 대해서 여러분을 위한 새로운 이해, 새로운 계시입니다. 할렐루야!
오늘의 메시지는… 곧 제목을 드리니 그 때 적으세요. 먼저 제가 말하겠습니다. 걱정하세요. 아무것도 적지 마세요. 적을 것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오늘의 제목은, 메시지의 주제는 두 증인에 관한 것입니다. 할렐루야! 두 증인입니다. 제가 그들이 누구일지 물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 땅에서 그들의 미션은 무엇일까요?
중요합니다. 반복하겠습니다. 제목은 “요한계시록 11장의 두 증인”입니다. “요한계시록 11장의 두 증인”입니다. 이것이 주제입니다. 키보디스트는 노트를 가지고 잠깐 앉아주시겠습니까?
“요한계시록 11장의 두 증인”이 큰 주제입니다. 큰글자입니다. 그리고 밑줄을 긋고 더 작은 글씨로 “그들이 누구인가?” 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함께하고 계신가요?
“요한계시록 11장의 두 증인” “그들이 누구인가?”
그러면 여러분이 깨달으실 것입니다. 도입부에서, 몇몇 곳을 볼 것인데, 다른 방법으로 접근할 것입니다. 이 땅에서 그들의 미션이 무엇인지 볼 것입니다. 그들의 미션에 근거해서 여러분은 그들이 누구인지 알게될 것입니다.
할렐루야! 요한계시록 11장의 두려운 두 증인. 요한계시록 11장의 무서운 두 증인. 그들의 어젠다, 미션으로부터 그들은 매우 두려운 것을 알게될 것입니다.
그들은 제대로 취급되어야 합니다. 스페인어로 Contemo de Dios 입니다. 하나님 경외와 함께 말입니다.
할렐루야! 사랑하는 여러분, 제목으로부터 알 수 있습니다. 전세계가 듣고 있습니다. 라디오로 수백만명이 듣고 있습니다. 제목으로부터 참고 구절이 요한계시록 11장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가 말씀드렸던 것처럼 나중에 보겠습니다. 제가 설명드릴 것은 현시적인 여정입니다. 그러면 그들이 누구이고 그들의 미션이 무엇인지 이해하실 것입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이 상황을 다루는 법에 있어 지혜로워 지는 것입니다. 할렐루야!
시작하기 전에 예시를 드리겠습니다. 어제 저는 그들이 대화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중 한 명은 하늘에서 말하고 있었습니다. 아랫 부분은 아무것도 없었는데, 얼굴 전체에 벌이 가득했습니다. 눈 부분만 남아 있었습니다.
그들이 누구일까요? 그들의 미션은 무엇일까요? 교회가 그들이 누구인지 정의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아시듯, 성경이 그들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간단히 볼 것입니다. 성경은 그들에 대해 약속했습니다.
성경은 그들이 천국에서 내려올 것이라고 언약합니다. 그리고 특정한 업무를 수행한다고 합니다. 시스템이 좋으니 건들지 마세요. 시스템이 최고입니다. 건들지 마세요. 노트와 펜을 가지고 앉으시면 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잘 들으십시오. 요한계시록 11장이 우리의 목적인데, 지금은 요한계시록 12장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기억하실 것은, 제가 하나님의 예언의 시간표를 구분할 것입니다. 그들이 나타나는 때가 언제이며 그들이 왜 그 때 나타나는지 알도록 말입니다. 그들이 나타날 때, 무엇을 위해 준비해야 하는지도 말입니다.
읽어볼까요? 여러분께 읽고 설명드릴 노트가 없습니다. 요한계시록 12장을 볼까요? 전체를 읽고 설명 드리겠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요한계시록 12장입니다. 우리의 도입부를 시작합니다.
포트워스 달라스, 텍사스 휴스턴, 텍사스 로튼, 오클라호마 털사, 뉴질랜드 기스본,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에서 듣고 계신 분들 적을 수 있는 한 많이 적으세요.
요한계시록 12장을 읽겠습니다. 단어는 걱정하지 마세요. 제가 여러분께 설명드리실 것이기 때문입니다. 할렐루야!
말씀하시길,
1. 하늘에 큰 이적이 보이니 해를 옷 입은 한 여자가 있는데 그 발 아래에는 달이 있고 그 머리에는 열두 별의 관을 썼더라
말씀하시길, 하늘에 큰 이적이 보인다고 하신 것을 기억하세요. 이적입니다. 바로 우리가 여정을 시작할 것인데, 주님께서 이적이라고 말씀하신 것을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즉, 상징입니다. 큰 상징입니다.
큰 비유, 상징인 것입니다. 그래서 여자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시작하는데, 함께 하고 계시죠? 큰 이적이라고 하십니다. 즉, 있는 그대로가 아니라 비유하는, 상징하는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할렐루야!
함께 하고 계시죠? 말씀하시길,
하늘에 큰 이적이 보이니 해를 옷 입은 한 여자가 있는데 그 발 아래에는 달이 있고 그 머리에는 열두 별의 관을 썼더라
함께하고 계시죠? 이쪽만 저와 함께 있습니다. 함께 하고 계신가요? 다음으로 가겠습니다.
말씀하시길,
2. 이 여자가 아이를 배어 해산하게 되매 아파서 애를 쓰며 부르짖더라
즉, 산고입니다.
3. 하늘에 또 다른 이적이 보이니
또 다른 이적입니다.
보라 한 큰 붉은 용이 있어 머리가 일곱이요 뿔이 열이라 그 여러 머리에 일곱 왕관이 있는데
말씀하시길, 여자가 있는데, 파충류 뱀 즉, 용도 나타납니다. 또 다른 이적이라고 하십니다. 용, 파충류가 나타납니다.
생물입니다. 머리가 일곱이요 뿔이 열이라 그 여러 머리에 일곱 왕관이 있는데
4절입니다.
4. 그 꼬리가 하늘의 별 삼분의 일을 끌어다가 땅에 던지더라 용이 해산하려는 여자 앞에서 그가 해산하면 그 아이를 삼키고자 하더니
여기서 이미 여자가 남자아이를 해산한다고 합니다. 남자아이입니다.
뱀이 산고가 있는 여자 앞에 서서 남자 아이가 태어나면 삼키기를 기다립니다. 남자입니다. 남자아이입니다. 아이가 태어날 때 말입니다.
요한계시록 12장 5절입니다.
5. 여자가 아들을 낳으니 이는 장차 철장으로 만국을 다스릴 남자라 그 아이를 하나님 앞과 그 보좌 앞으로 올려가더라
할렐루야! 도입부에서 차근차근 보고 있습니다. 바로 알 수 있는 것은, 여자가 남자아이를 낳습니다. 그리고 아이는 철장으로 만국을 다스릴 남자입니다. 그리고 그가 하나님 앞과 그 보좌 앞으로 올라갑니다.
우리 모두가 아는 것은 이 남자아이는 주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이것은 초반부에서도 분명한 것입니다. 그래서 티비를 정비하고 있을 때 메시지를 시작하는 것이 좋다고 한 것입니다.
확장된 메시지이기 때문입니다. 확장된 메시지입니다. 제가 여러분께 나올 기회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이제 주님께서 저를 여러분께 보내셨습니다. 이것은 해외에서 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른 나라들은 카메라를 통해 보고 있습니다. 제가 다른 나라에 가면 어린 양의 혼인잔치, 주님께서 곧 오시고 그것을 준비하는 법, 이 부흥이 있도록 교회를 정화하는 것에 대해 전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할렐루야! 자, 아이는 그리스도 예수 메시아이심을 압니다. 그러나 여자가 누구인지 설명 드려야 합니다.
여자가 누구인지 여러분께 설명 드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아이를 하나님 앞과 그 보좌 앞으로 올려가더라
6. 그 여자가 광야로 도망하매 거기서 천이백육십 일 동안 그를 양육하기 위하여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곳이 있더라
매우 강력합니다. 이제 두 증인의 입성의 때를 이해하기 시작하실 것입니다. 새로운 분이 계신가요? 괜찮습니다. 제가 가르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차근차근 배울 수 있습니다.
모르고 차근차근 배우는 것이 더 좋습니다. 주님으로부터 말입니다. 그래서 누군가 손을 들고 “저는 압니다”한다고 해서 놓쳤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아닙니다.
말씀하시길, 여자가 아이를 낳을 때, 그 아이는 정의와 의로움으로 열방을 다스리고 통치할 아이입니다. 정의와 의로움은 철창입니다.
말씀하시길, 여자가 1,260일 동안 숨기 위해서 주님께서 여자를 위해 준비해 두신 광야로 도망갔다고 하십니다.
1,260일은 두 선지자가 등장하는 시기입니다. 두 선지자가 중요해집니다. 여자가 도망가는 것에 대해 그들이 중요해집니다. 여러분은 여자가 도망갈 때 그들이 여자를 어떻게 보호하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왜 보호할까요? 왜 도망갈까요? 우리 코 앞이 어둡고 끔찍한 때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할렐루야!
앞으로 끔찍한 때가 있습니다. 지금 모두가 알고 계실 것입니다. 여러분께 그 때 전장에 있을 두 장군에 대해 소개해 드릴 것입니다.
접촉이 있을 것입니다. 주님의 장군과 상대 편의 장군 간의 접촉이 있을 것입니다. 곧 볼 것입니다.
거대한 충돌이 될 것입니다. 저는 여러 번 보았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마치 모르는 상태로 저와 함께 하길 바랍니다.
제가 여러분께 모든 작은 것도 나눌 수 있도록 함께 따라와 주세요. 할렐루야! 예수님은 주님이십니다.
자, 도입부입니다. 여자가 나타났습니다. 여자는 해를 옷 입었고, 그 발 밑에는 달이 있습니다. 그리고 열두 별이 있는 관을 썼습니다.
파충류인 뱀이 나타나서 여자 앞에 섭니다. 여자를 보니 산고가 있습니다. 남자 아이를 해산하기 직전입니다.
왜 여자 앞에 섰을까요? 왜냐하면 여자의 아이를 삼키고자 하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들은 것은, 여자가 해산을 했고 뱀이 성공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마귀가 성공하지 못한 것 만으로도 예수님을 송축해야 합니다. 용은 사탄입니다. 곧 볼 것입니다.
말씀하시길, 뱀이 하늘에서 떨어져서 하늘의 별 삼분의 일을 던졌습니다. 우리는 이들이 그와 함께 타락한 천사들이라는 것을 압니다. 할렐루야!
차근차근 가겠습니다. 여러분께 열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가 아이를 삼키지 못합니다. 아이는 엄청난 임무를 가지고 태어납니다. 그리고 주님과 함께 주님의 보좌로 올려졌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우편에 말입니다. 그분이 저를 보내셨습니다.
자, 여자가 여호와께서 여자를 위해 준비하신 광야로 도망간 것을 보았습니다. 야훼입니다. 할렐루야!
말씀하시길, 빠르게 읽겠습니다. 말씀하시길, 1,260일입니다. 1,260일입니다. 즉, 42달입니다. 즉, 3년 반입니다. 이제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두 증인의 등장과 그들이 어떻게 중요해지는지 이해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통해서, 두 증인이 누구인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요한계시록 11장을 설명하기 위해 12장과 13장을 보았습니다. 할렐루야!
7절에서 말씀하시는 것을 보십시오.
7. 하늘에 전쟁이 있으니 미가엘과 그의 사자들이 용과 더불어 싸울새 용과 그의 사자들도 싸우나
즉, 조심하라는 것입니다. 악은 항상 반격합니다.
말씀하시길, 더불어 싸운다고 하십니다.
8절입니다.
8. 이기지 못하여 다시 하늘에서 그들이 있을 곳을 얻지 못한지라
주님께 할렐루야! 할렐루야!
그는 힘이 달립니다. 충분한 힘이 없습니다. 항상 악은 약합니다. 그래서 하늘에서 그들이 있을 곳을 잃었습니다.
즉, 천국에는 배교의 자리가 없다는 것입니다.
배교가 나타났을 때, 주님께서 그 무리를 잡고 위험을 무력화하며 쫓아내기 위해 장군 하나를 보내셨습니다. 그들을 쫓아냅니다. 그들을 쫓아냅니다.
엄청난 불타는 권능으로 그들을 즉시 무력화시킵니다. 할렐루야! 나의 아들. 엄청난 불타는 권능입니다. 번개처럼 그들이 쫓겨납니다. 할렐루야!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할렐루야!
다음으로 가겠습니다. 그들이 하늘에서 있을 곳을 얻지 못하고.. 9절입니다.
9. 큰 용이 내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탄이라고도 하며 온 천하를 꾀는 자라 그가 땅으로 내쫓기니
그가 내쫓겼습니다! 그가 내쫓겼습니다!
따라하세요. 내쫓기니라! 내쫓기니라! 내쫓기니라! 그가 내쫓겼습니다.
오늘 저도 그를 내쫓았습니다! 할렐루야! 그는 있을 곳도, 힘도 없습니다. 성경에 이렇게 써 있습니다. 케냐에서도 압니다.
자리에 앉아주시겠습니까? 계속하겠습니다.
그의 사자들도 그와 함께 내쫓기니라
10. 내가 또 들으니 하늘에 큰 음성이 있어 이르되 이제 우리 하나님의 구원과 능력과 나라와 또 그의 메시아(그리스도)의 권세가 나타났으니 우리 형제들을 참소하던 자 곧 우리 하나님 앞에서 밤낮 참소하던 자가 쫓겨났고
할렐루야! 사건이 종결됐습니다. 사건이 종결됐습니다. 기각됐습니다. 법원에서 판사가 일어나서 “사건 종결”이라고 하는 것과 같습니다. “사건이 종결되었습니다.”
하나님의 백성을 석방합니다. 할렐루야!
교회의 역사에서 놀라운 때입니다. 주님께서 여러분에게 이러한 것들을 읽도록 저를 보내셨기 때문입니다.
11. 또 우리 형제들이 어린 양의 피와 자기들이 증언하는 말씀으로써 그를 이겼으니
아이! Mama Rosa! Ame fufuka! It is well! Mungu Wetu! Mungu wa Nabii! Jehovah! Ame fufuwa! Mama Rosa! Na sasa! Mama Rosa! Ana tembea! Na sasa! Mama Rosa! Ana muonya! Shatani! 할렐루야! 아이!
자기들이 증언하는 말씀으로써, 자기들이 증언하는 말씀으로써, 어린 양의 피로써.. 헤이! 이해하셨습니까?
그들이 이겼다고 하십니다. 이제 건들 수 없다고 하십니다. 더 이상 건들 수 없다고 하십니다. 이제는 하나님의 나라와 능력과 권세와 열방의 구원이 왔기 때문입니다. 할렐루야!
계속하겠습니다. 도입부입니다. 도입부입니다.
그들은 죽기까지 자기들의 생명을 아끼지 아니하였도다
그들은 보혈의 권능과 보혈의 권세를 이해했습니다. 이제 구원이 왔고 어린 양의 피와 자기들이 증언하는 말씀으로써 그를 이겼습니다. 할렐루야!
12. 그러므로 하늘과 그 가운데에 거하는 자들은 즐거워하라 그러나 땅과 바다는 화 있을진저 이는 마귀가 자기의 때가 얼마 남지 않은 줄을 알므로, 자기의 때가 당도한 줄 알고 크게 분내어 너희에게 내려갔음이라 하더라
할렐루야! 즉, 그가 여러분을 미혹할 때마다.. 왜냐하면 그는 미혹하는 자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할 유일한 일은, “사탄아, 나는 네 미래를 안다. 불못에 던져질는 네 때가 얼마 남지 않은 것을 안다”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거기서 타는 것입니다. 할렐루야! 아직 도입부입니다. 천천히 보겠습니다. 제가 설명드릴 일에 대해서 이해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그들의 의무를 토대로 두 증인의 특징과 정체성은 무엇일까요? 임무가 있습니다. 13절입니다.
13. 용이 자기가 땅으로 내쫓긴 것을 보고 남자를 낳은 여자를 박해하는지라
14. 그 여자가 큰 독수리의 두 날개를 받아 광야 자기 곳으로 날아가 거기서 그 뱀의 낯을 피하여 한 때와 두 때와 반 때를 하나님으로부터 양육 받으매
할렐루야! 그가 분노했습니다. 파괴하려고자 했습니다. “내가 네 아들을 삼키지 않으면, 이제는 너다.”
이제, 14절 반복
두 증인이 어디로 오는지 아시겠습니까? 전장에 대해 말씀하십니다. 접촉이 있을 전장입니다. 여러분은 보고 싶지 않을 엄청난 접촉입니다.
이 땅에서 보는 전쟁은 잊으십시오. 여러분이 두 증인이 누구인지 아시도록 이 접촉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제가 그래서 11장을 설명하기 위해 12장, 13장을 보는 것입니다.
여기서 말씀하시길, 사랑하는 여러분,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그 뱀의 낯을 피하여…
15. 여자의 뒤에서 뱀이 그 입으로 물을 강 같이 토하여 여자를 물에 떠내려 가게 하려 하되
16. 땅이 여자를 도와 그 입을 벌려 용의 입에서 토한 강물을 삼키니
할렐루야! 두 증인의 역할을 이제 아시겠죠? 저는 임무에 대해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그들이 임무를 행하기 위해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임무입니다.
그들의 임무를 토대로, 그들이 필요한 무기를 토대로 보면… 미국은 무기를 군수 장비라고 합니다. 전쟁이 일어나고 있을 때 미군이 개입합니다. 그들은 악의 축의 누군가를 공격하려고 합니다.
할렐루야! 군수 장비입니다. 군수 장비가 장내에 있습니다.
그러면 곧 접촉이 있을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무기의 종류에 따라… 군인이 토마호크미사일을 닦습니다. 토마호크 미사일입니다.
파일럿이 스텔스기 F35를 닦는 것을 보면.. 할렐루야! 접촉이 있을 것을 압니다.
이제 첩보원이 날아 올라 그곳에 무엇가가 포착되었다는 것을 압니다. 할렐루야!
고사포(anti-aircraft) 배터리가 설치될 곳을 아는 것입니다. 신호의 파장을 읽어서 막습니다.
대형 탱크들이 나오기 시작하고, 대형 항공 모함들이 장내에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할렐루야!
그러면 거기에 접촉이 있을 것을 압니다. 전쟁터가 되는 것입니다.
장비의 종류를 토대로, 어떤 전쟁인지 알 수 있습니다. 네이비실이 필요할 수도, 해군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어떤 것이 필요할 지, 어떤 것을 개입할 지 압니다.
네이비실이 필요할 수도, 해군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상륙 등 여러 가지를 연습합니다. 할렐루야!
이것이 여기서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말씀하시길, 여자가 도망가자, 그가 물을 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저는 항상 이것이 내가 말했던 핵전쟁인가? 궁금했습니다. 저는 2005년 9월 27일 핵전쟁을 보았습니다. 기억하십니까? 아니면 화학무기입니다.
많은 것이 있습니다. 할렐루야! 그러나 지금은 도입부입니다. 그들이 땅을 엽니다. 도와드리겠습니다.
두 증인이 접촉하는 때입니다. 무기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편향된 청중입니다. 무작위로 나오신 분들이 아닙니다. 그렇죠?
여러분은 매우 편향됐습니다. 시작됐는데 여러분은 아무것도 모릅니다. 최근 주님께서 음성으로 말씀하셨습니다. 하늘 매우 가까이로 오셨습니다.
그리고, “지구 상 네가 나의 가장 중요한 무기다”라고 하셨습니다. 여러분은 중립적이지 않습니다. 중립적이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제가 말한 환상이라던지 많은 것을 아시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중립적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제가 여러분과 걸음마를 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말씀하시길, 임무를 행하는데, 1,260일에, 대환난 3년 반에, 그들은 보호해야 합니다. 아.. 거의 말할 뻔 했습니다. 순서대로 하겠습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것은, 두 증인이 누가 됐든지 간에, 그 중 하나 혹은 둘 모두, 땅을 열어서 뱉은 것을 삼키게 하는 권능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할렐루야! 우리는 기억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기억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기억합니다. 저는 아직도 기억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기억합니다. 땅을 열 권위와 권세입니다.
차근차근 가겠습니다. 그들이 누구인지 정의할 무기의 특징을 이해하셨죠?
할렐루야! 예수님은 주님이십니다!
땅을 열어서 여자를 건드리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여자를 해하려고 토했던 물을 삼킵니다.
말씀하시길,
16. 땅이 여자를 도와 그 입을 벌려 용의 입에서 토한 강물을 삼키니
분명히, 분명히, 분명히, 제가 하나님의 가장 큰 권능의 선지자라면, 저 사람들이 자연사로 죽는다면, 저는 하나님의 가장 큰 권능의 선지자가 아닐 것입니다.
그러나 기적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나서 그들을 삼켜버립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그가 여호와의 가장 큰 권능의 선지자임을 알 것입니다.
이제 이해하시겠습니까? 조금씩 정보를 드리고 있습니다. 모아 놓은 무기를 보면 임무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성격도 설명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누구일까요? 그들의 임무를 볼 것입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거기서 발견할 것입니다.
말씀하십니다 17절입니다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과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서 있더라”
여러분이 제 메시지를 이해할 수 있도록 말씀드리겠습니다
누가 여자인지
용이 분노를 쏟는 이 사람들을 정의하겠습니다
할렐루야 강력합니다 놀랍습니다
저는 여러분이 우울함과 슬픔에 사로잡히기 시작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말하고 있습니다 “왜 TV들이 작동하지 않지?”
저는 여러분이 아무것도 놓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이곳은 더 강력합니다 여러분이 제게 집중하기 때문입니다 제가 여러분께 1:1로 말씀드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들으십시오
해처럼 빛나는, 해를 옷 입은 이 여자는 누구입니까?
그녀의 발 아래에는 달이 있습니다
머리에는 열두 별의 관을 썼습니다
여러분께 이 여자의 정체를 공개하겠습니다
준비되셨습니까?
공개하겠습니다
저와 함께 창세기 37장 4절부터 보시겠습니다
37장, 창세기 37장입니다
여자의 정체를 공개하겠습니다 4절부터입니다
말씀하십니다 창세기 37장 5절입니다
할렐루야 5절에서 말씀하십니다
창세기 37장입니다 다 찾으셨습니까?
감사합니다 같이 읽겠습니다
말씀하십니다
“요셉이 꿈을 꾸고 자기 형들에게 말하매
그들이 그를 더욱 미워하였더라”
“요셉이 그들에게 이르되
청하건대 내가 꾼 꿈을 들으시오”
“우리가 밭에서 곡식 단을 묶더니
내 단은 일어서고 당신들의 단은 내 단을 둘러서서 절하더이다”
8절입니다
“그의 형들이 그에게 이르되 네가 참으로 우리의 왕이 되겠느냐 참으로 우리를 다스리게 되겠느냐 하고
그의 꿈과 그의 말로 말미암아 그를 더욱 미워하더니”
9절입니다
“요셉이 다시 꿈을 꾸고 그의 형들에게 말하여 이르되
내가 또 꿈을 꾼즉”
따라해보세요 “또 다른 꿈”
할렐루야
상황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또 다른 꿈입니다
더이상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9절입니다
“그의 형들에게 말하여 이르되
내가 또 꿈을 꾼즉 해와 달과 열한 별이 내게 절하더이다 하니라”
“그가 그의 꿈을 아버지와 형들에게 말하매
아버지가 그를 꾸짖고”
그의 아버지가 그를 꾸짖었습니다
그만 하라고 말했습니다
“아버지가 그를 꾸짖고 그에게 이르되
네가 꾼 꿈이 무엇이냐 나와 네 어머니와 네 형들이 참으로 가서 땅에 엎드려 네게 절하겠느냐”
“그의 형들은 시기하되
그의 아버지는 그 말을 간직해 두었더라”
은밀한 곳에 간직한 것입니다
마음속입니다
해와 달과 열한 별
그리고 한 별은 여기 한가운데 있습니다
열두 별
할렐루야
감사합니다
지금 이해하고 계십니다 할렐루야
열두 별은 야곱의 집, 이스라엘의 집을 의미합니다
이 여자는 이스라엘인 것입니다 할렐루야
마지막 때에 대한 성경예언은 이스라엘을 중점적으로 다룹니다
이스라엘이 우리에게 메시아를 가져왔습니다 할렐루야
그녀는 열두 지파의 관, 열두 별의 관을 쓰고 있었습니다
한 단계, 한 단계, 차근차근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들의 임무에 근거해서 우리는 두 증인을 정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가 방금 읽은 요한계시록 12장의 끝부분에서 여러분은 뱀이 화내며 분노하는 것을 봅니다
왜입니까?
뱀이 여자에게 접근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천사의 두 날개를 가진 여자는 폭풍 위에서 날고 있습니다
그녀를 위해 예비된 한 장소로, 피난처로 가고 있습니다
즉, 달아나는 것입니다 도망가는 것입니다
3년 반 동안 양육받기 위해서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들으십시오
말씀하십니다
그녀에게 접근하기 위해서 뱀이 무엇인가를 강 같이 토할 때
이것이 화학무기들이든 핵무기들이든, 뱀은 그녀에게 접근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뱀은 화내고 분노하며
다른 사람들에게 갑니다
말씀하십니다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과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서 있더라”
이 다른 사람들은 누구입니까?
여자는 벗어났습니다 이스라엘은 안전을 위해서 광야로 벗어났습니다
그러면 여자의 이 다른 자손들은 누구입니까?
여자와 그녀의 자손은 예비된 피난처로 도망갔다는 것을 여러분은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용은 돌아가서 그녀의 남은 자손에게 분노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에게 힌트를 줍니다
말씀하십니다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
즉, 교회입니다
예수님으로 인해서 그분께서 여러분의 영원한 아버지가 되셨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자녀가 되었습니다 갈라디아서 등의 성경은 여러분이 새 이스라엘이라고 말씀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교회입니다
용이 분노하며 그들에게 갑니다
용은 그들에게 분노를 쏟을 수 있습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그들을 학살할 것입니다
이것과 관련해서 거대한 충돌이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다시 여러분은 두 증인의 등장을 봅니다
엄청난 전투입니다
여러분은 그 전투를 보길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들으십시오
어떤 교회입니까? 어떤 기독교인들입니까?
여러분께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지금 교회에게 가장 중요한 메시지를 제가 전하고 있습니다
왜 이 기독교인들이 학살당합니까?
생명책에서 그 이름들이 발견되지 않은 자들입니다
그 어둠의 때 이전에 교회를 위해 메시아께서 오실 때
그녀는 그 이름이 생명책에서 발견되지 않은 것입니다
우리가 요한계시록 13장으로 가기 전에 잠시 살펴보겠습니다
이것은 중요합니다 심각합니다
이제 용이 화내고 분노합니다
많은 피를 흘리게 합니다
들으십시오 용이 그들을 학살합니다
여러분께 예언적 시간표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성경에서 그것을 찾아서 읽을 것입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저를 지금 보내셔서 이것을 설명하도록 하시는 이유를 여러분은 이해할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3장 4-6절입니다
찾으신 분들 “아멘” 해주시길 바랍니다
오늘밤 저는 여러분께 드릴 것이 정말 많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3부 메시지까지 마칠 수 있길 기도합니다
여러분이 이곳을 떠나실 때 지혜, 총명, 계시를 가지고 떠나실 수 있도록 말입니다
요한계시록 3장입니다
지금 저는 생명책에서 발견되지 않은 이름들에 초점을 맞추길 원합니다
용은 여자를 치려고 했지만 그 분노는 교회를 향합니다
그들은 용의 분노로 학살당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이제 요한계시록 3장입니다
택하심을 받은 의인들, 천국시민들의 이름이 기록되어있는 생명책,
그 명부에 대한 하나님의 디자인과 패러다임을 여러분은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여러분은 그 명부에 대한 철학을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말씀하십니다
“그러나 사데에 그 옷을 더럽히지 아니한 자 몇 명이 네게 있어 흰 옷을 입고 나와 함께 다니리니
그들은 합당한 자인 연고라”
5절입니다 “이기는 자는” 예수님처럼 세상을 이기는 자입니다
“이기는 자는 이와 같이 흰 옷을 입을 것이요”
“내가 그 이름을 생명책에서 결코 지우지 아니하고
그 이름을 내 아버지 앞과 그의 천사들 앞에서 시인하리라”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지어다”
모든 분들, 지금 저를 보세요
하나님 나라 시민들의 이름이 기록된 리스트가 있는 이 명부, 이 책에 대해서
주님께서 여기서 말씀하고 계시는 것이 무엇입니까? 무엇을 말씀하고 계십니까?
천국시민들의 이름이 있는 생명책에 대한 내용인 요한계시록 3장 4-6절을 여러분이 읽을 때
여러분은 곧바로 하나님의 청사진, 하나님의 디자인을 봅니다 그분의 인류구원에 대한 청사진을 봅니다
말씀하십니다
그분의 원래의 계획에서, 주 여호와께서 하나님의 어린 양의 생명책의 저자이십니다
출애굽기 32장 32절로 가시겠습니다
출애굽기 32장 32절입니다 이것이 그분의 말씀입니다
말씀하십니다 “그러나 이제 그들의 죄를 사하시옵소서
그렇지 아니하시오면 원하건대 주께서 기록하신 책에서 내 이름을 지워 버려 주옵소서”
모세는 아버지 하나님께서 기록하신 하나님의 어린 양의 생명책에 대해서
아버지 하나님께 말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3장 4-6절에서 우리는 생명책에 대해서 보았습니다
하나님의 청사진, 디자인 안에서, 그분께서 창조하신 그 누구나 그 이름들이 기록되게 하셨습니다
창조된 모든 인간의 이름이 그 책에 있다는 것입니다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정말 중요한 한 가지입니다
하나님의 계획, 그분의 청사진 안에서 그분께서는 진정으로,
창조된 모든 사람이 천국에 들어가고 지옥에는 아무도 가지 않는 것을 원하셨다는 것입니다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하나님께서는 사탄을 창조하지 않으셨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분께서는 지옥에 대한 계획을 전혀 갖고 있지 않으셨습니다
우리는 요한계시록 12장을 읽었습니다
7절에서 여러분은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경배의 천사들 중 한 존재로 인한 큰 반역을 봅니다
반역이 사탄이 됩니다 하나님께서는 오직 천사들을 창조하셨습니다 할렐루야 아멘
여러분은 여러분의 자녀들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하나님의 자녀만을 낳았다 이 집에서 사탄의 자녀들을 낳을 여지는 없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가족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하나님의 종들, 예수님을 경배하는 자들만을 낳았다 흡연이나 디스코는 우리랑 상관이 없다”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을 이해하시겠습니까?
천사들을 창조하신 분은 오직 주님이십니다.
그러나 천사가, 사탄이 별의 3분의 1과 함께 반역하자, 우리는 싸워야 했고 최대한 빨리 그것을 제압해야 했습니다.
심각한, 대적할 수 없는 최고 권능의 불을 풀어놓음으로써 말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들으십시오
이 생명책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말씀하십니다
창조하신 모든 인간, 그들의 이름을 그분께서 생명책에 두셨습니다
이것은 그분의 마음을 알 수 있게 해줍니다
우리의 눈을 열어서 그분의 마음과 생각을 알 수 있게 해줍니다
진정으로, 진정으로 그분은 그분이 창조하신 모든 사람이
영원히 주님 앞에서 춤추며 경배하는 천국, 영광의 나라에 들어가는 것을 원하셨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알 수 있는 것입니다
두 번째,
생명책에서 여러분의 이름이 발견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그 분노로 인해 학살당할 것입니다
할렐루야
말씀하십니다
첫 번째,
하나님께서는, 창조하신 모든 사람이 천국에 들어가는 것을 원하십니다
이것을 여러분은 압니다
두 번째,
지금, 말씀하십니다
그리스도 예수님을 거절하는 자들의 이름이 생명책에서 지워지는 것에 대해서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말씀하십니다
그리스도 예수님을 거절하는 자들은 그 이름이 생명책에서 지워집니다
세 번째,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모든 사람의 이름이 자동적으로 생명책에 있다고 한다면
여러분은 “하나님과의 영생에 대한 영원한 보장은 없다”라는 주님의 말씀에 경청할 것입니다
독일 분들이 이것을 필기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들에게 이것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내일 돌아가서 독일의 목사님들과 교회들에게 가져갈 수 있을 것입니다
말씀하십니다
하나님과의 영생에 대한, 구원에 대한 영원한 보장은 없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이름이 어린 양의 생명책에 있다고 하더라도
여러분은 주야로 일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두렵고 떨림으로
여러분의 구원을 지키기 위해서 주야로 일해야 합니다
베드로후서 3장 8, 9절을 여러분께 드리길 원합니다
누구도 지옥에 가지 않기를 원하시는 하나님의 마스터 플랜에 대한 말씀입니다
말씀하십니다
베드로후서 3장 8, 9절입니다
말씀하십니다
“사랑하는 자들아 주께는 하루가 천 년 같고 천 년이 하루 같다는 이 한 가지를 잊지 말라”
9절입니다 “주의 약속은 어떤 이들이 더디다고 생각하는 것 같이 더딘 것이 아니라
오직 주께서는 너희를 대하여 오래 참으사 아무도 멸망하지 아니하고 다 회개하기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그리스도 예수님을 거절하는 자들은
생명책에서 이름이 지워진다는 것입니다
말씀하십니다
회개를 거절하는 자들은 그들의 이름이 지워집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이 바로, 학살당하는 자들이라는 것입니다
할렐루야
주제는 「요한계시록 11장의 두 증인: 그들은 누구인가?」입니다
11장에서 그들의 임무의 중대성… 여러분은 그들이 얼마나 맹렬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성취를 위해서…
여러분은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이들은 주님께서 천국으로부터 보내신, 특정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보내신 사람이라는 것입니다
가서 마귀를 공격하고 치는 임무입니다
그렇습니다
칩니다 공격합니다 마귀를 강하게 칩니다
마귀는 피할 수 없습니다 할렐루야
포스터들로 가보겠습니다
여러분 주변에 포스터들이 보이십니까?
오늘의 메시지를 위해 제작된 포스터들입니다
TV가 제대로 작동하는 것을 마귀가 두려워한다면… 저기 배너들이 있습니다
마귀는 강하지 않습니다 기억하십시오
할렐루야
보혈의 권능과 권세, 그리고 포스터들이 증거하는 내용이 있습니다
우리는 마귀를 칠 것입니다 할렐루야
왜입니까? 왜 주님께서 저를 보내셔서 요한계시록 두 증인의 드러남에 대해 말하게 하시는 것입니까?
주님께서는 충격적인 방법으로 저를 드러내셨습니다
수년 동안 이것은,
여러분께 말씀을 전하고 있는 저와 아버지 하나님 사이의 비밀이었습니다
처음부터… 오클라호마에서부터…
말씀하셨습니다 “너는 지금 떠나야 한다”
제가 걷고 있을 때마다
저는 거울을 보는 듯했습니다
꿈속에서 제가 걷고 있을 때마다…
두 사람이 만나도록 의도하셨습니다
저는 걸을 때마다, 마치 거울로 향하는 것 같아서 항상 두려웠습니다
그들이 앉게 될 때까지… 그리고 그때 그분께서는 그들의 옷을 다르게 입히셨습니다
저는 그분께서 이것을 드러내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드러내셨습니다
여러분이 저와 제 사역회에 대해서 혼란스러워할 것을 압니다
다르게 행할 것입니다
방해하고, 여러분의 일을 하며… 신성모독, 블랙메일… 그것을 즐길 것입니다
그분께서 드러내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말씀드려야 합니다
할렐루야 놀라운 시간입니다
여러분은 임의표본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많은 정보를 갖고 계십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지금 이 땅의 열방은 두려운 때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드러납니다 회개가 있어야만 합니다 할렐루야
매우 두려운 것입니다
모든 것이…
배너들이 저기 있습니다 TV는 되지 않지만…
오늘, 우리는 마귀를 잡을 것입니다
우리는 마귀를 잡을 것입니다 그리고 마귀에게 교훈을 줄 것입니다
그리고 말해줍니다 “다시는 그러지 말아라”
할렐루야
마귀는 말할 것입니다
“나는 바보가 아니다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할렐루야 마귀는 오늘 잡힐 것입니다
우리는 마귀를 잡을 것입니다 할렐루야
마귀가 잡힌다고 하니까 여러분 모두 기뻐하시는 것 같습니다
할렐루야
차근차근 살펴보겠습니다
요한계시록 13장입니다
전쟁터, 그리고 자산에 대해서 정의해보겠습니다
그것은 누가 전쟁터에 있는지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알려줄 것입니다
누가 그 자산을 가지고 있습니까?
그 자산은 마체테일 수도 있습니다
할렐루야 할렐루야 예수님께서 주님이십니다 그분께서 다스리십니다
그분께서 하나님이십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영존하시는 아버지,
산 돌, 생명의 빵, 생수, 메시아, 구속자, 구원자이십니다
그분이 주님이십니다
오늘 여기서 우리는 예수님께서 주님이심을 볼 것입니다
스페인어로 “HOY ES HOY”입니다 “오늘은 오늘이다” 할렐루야
우리는 정의를 원합니다 할렐루야
사랑하는 여러분, 앉으십시오
임무, 자산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여러분이 블랙호크 헬리콥터들을 가지고 있든…
여러분은 이들이 누구인지 알 수 있습니다
오직 그들만이 제압할 수 있습니다
심각한 전투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대포들이 있습니다
큰 대포들을 필요로 하는 전투가 있습니다
할렐루야
큰 바퀴들로 된 카트로 움직이는 대포들입니다
포병들입니다
여러분이 전쟁 대형을 볼 때,
어떠한 접촉이 있을 것이고 그것은 심각할 것이라는 점을 여러분은 알고 있습니다
자산들이 있습니다 할렐루야
이미 전쟁 대형이 이루어졌습니다
자세히 보면 녹색 옷을 입은 세 번째 사람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전쟁 대형이 있습니다 이 내용에 대해서 웃을 수 없습니다
진행하겠습니다 요한계시록 13장입니다
할렐루야
우리는 전투를 볼 수 있습니다
핵심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요한계시록 11장을 살펴볼 것입니다
성경이 그들에 대해서 어떻게 말씀하는지
말씀하십니다 “바다에서 한 짐승이 나오는데”
여러분 모두 이 환상들에 대해서 익숙하십니다 JESUS IS LORD 라디오로 생방송이 되었습니다
오늘 은자기 교수가 여기 있나요?
손을 들어주시겠습니까?
찾았습니다
내 딸, 주님께서 당신을 축복하십니다
할렐루야
예수님께서 주님이십니다
여러분은 이 방문들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용이 바닷가에 서있습니다
여러분은 용이 누구인지 알고 있습니다
옛 뱀, 사탄, 꾀는 자입니다
그러나 기억하십니까?
매우 중요한 것을 잊지 않길 원합니다
12장의 환상에 나오는 여자를 기억하십니까?
해를 옷 입고, 발 아래에는 달이 있고, 열두 별의 관을 썼습니다
우리가 요한계시록 13장으로 가기 전에,
잊어서는 안 되는 것이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 창세기 3장 15절을 기억하십니까?
할렐루야
창세기 3장 15절입니다 할렐루야
말씀하십니다
창세기 3장 15절입니다
“내가 너로 여자와 원수가 되게 하고 네 후손도 여자의 후손과 원수가 되게 하리니
여자의 후손은 네 머리를 상하게 할 것이요 너는 그의 발꿈치를 상하게 할 것이니라 하시고”
예언을 기억하십니까?
요한계시록 12장에서 성취되었습니다
뱀이 여자 앞에 섰을 때 그녀는 엄청난 산고를 겪습니다
뱀은 아이를 삼키려고 합니다
적대감을 기억하십니까?
여기서 일어나고 있는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13장으로 가겠습니다
할렐루야
“아멘”으로 화답하신 분들을 영원히 축복합니다
하나님과의 영생을 축복합니다
요한계시록 13장입니다 말씀하십니다
“용이 바닷가에 서 있더라”
“내가 보니 바다에서 한 짐승이 나오는데 뿔이 열이요 머리가 일곱이라
그 뿔에는 열 왕관이 있고”
잠시 제게 집중해주시겠습니까?
이 내용에 집중해주세요 두 증인의 임무에 대한 것입니다
성경에서 두 증인 후보들을 볼 것입니다
가능성이 있는 후보들입니다
누가 이 임무를 수행할 수 있는지, 누가 전쟁을 수행할 수 있는지
여러분은 알게 될 것입니다
말씀하십니다 “이 짐승은 열 뿔, 일곱 머리를 가지고 있다”
일곱 개의 입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빨은 날카롭습니다
이 중대성을 이해하고 있습니까?
말씀하십니다 “그 뿔에는 열 왕관이 있고” 각 뿔마다 왕관을 가지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말씀하십니다
“그 머리들에는 신성 모독 하는 이름들이 있더라”
“내가 본 짐승은 표범과 비슷하고” 지금 모두 이 부분에 집중하세요
“표범과 비슷하고, 그 발은 곰의 발 같고, 그 머리, 그 입은 사자 같은데” 제가 다시 읽겠습니다
“내가 본 짐승은 표범과 비슷하고 그 발은 곰의 발 같고 그 입은 사자의 입 같은데
용이 자기의 능력과 보좌와 큰 권세를 그에게 주었더라”
주님께서 짐승과 저를 만나게 하시고, 그에 뒤따르는 심각한 충돌이 어떤지에 대해서
여러분은 라디오 생방송으로 예언들을 들으셨습니다
지난밤에 다시 접촉이 있었습니다
여러분에게 말씀을 전하고 있는 자와 이 짐승 사이에 심각한 접촉이 있었습니다
주님께서 가까이 데려오셨고, 뒤따르는 충돌이 있습니다
주님께서 여러분에게 말씀을 전하고 있는 자의 손에 무엇인가를 주십니다
저는 여러분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그를 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JESUS IS LORD 라디오를 통해서 이 예언들을 잘 알고 있습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것은 이것입니다 대적의 임무, 캐릭터, 정체성에 근거해서 그는 무력화되고 퇴치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제 천천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누가 이것에 맞설 수 있는지
여러분 머릿속에 많은 정보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아마 토로모 박사는 “나는 그 사람이 누구인지 안다”라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에게 제가 말씀을 나눌 수 있도록 중립적으로 생각해봅시다
여러분은 “나는 안다”고 할 지 모르지만, 우주 전체를 봤을 때, 그가 가서 그를 치는 것입니다. 할렐루야!
잠시 우리 중립적으로 생각해봅시다
말씀을 전할 수 있도록 잠시 진정해 주세요
저는 제 마음을 다해서 이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다른 나라들의 교회에 이것을 다시 전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원래 이 메시지는 가려져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드러났습니다 할렐루야
이 대적은 표범입니다
대적은 표범에 곰의 발을 섞었습니다 그리고 입은 사자의 입입니다
표범은 매우 잔인하고 흉포하고 살기가 있고 잔혹합니다 폭력적입니다
표범에게 규칙은 없습니다 아무것이나 죽입니다 삼키고 찢어버립니다
이 대적은 표범의 잔인함, 살기, 폭력성, 잔혹함을 곰의 흉포함과 섞었습니다 매우 폭력적인 곰입니다
곰 또한 최악입니다 먹고 찍고 뼈들을 부숩니다 두개골까지… 깨물고, 먹습니다
그리고 정글에서 가장 무서운, 정글의 왕 사자가 있습니다
대적은 이 끔찍한 잔인함도 함께 섞어놓습니다
반드시 우주를 흔들 수 있어야 합니다 마마 로사를 부활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할렐루야
이것은 좋지 않습니다 할렐루야 중성자별들을 흔들 수 있어야 합니다
우주를 흔들 수 있어야 합니다 이런 수준의 잔인함에 맞설 수 있기 위함입니다
예수님께서 주님이십니다 그분께서 권능, 승리, 권세를 가지고 계십니다 보혈과 십자가를 가지고 계십니다
수년 동안 숨겨진 것을 조금 공개하기로 했습니다
앉으십시오 할렐루야 이곳은 강력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들으십시오
누구의 악랄함이며, 누구의 잔혹함이며, 누구의 잔인함일까요?
표범의 악랄함과 곰의 잔혹함과 사자입니다. 표범도 사자를 보면 도망갑니다.
표범이 질식하면 사자가 먹어 버립니다 공격해서 식사거리로 잡아먹을 것입니다
저녁일 수도, 점심일 수도 있겠죠 에?
할렐루야
할렐루야 모여있는 자산들의 종류를 여러분이 볼 때… 배너… 여러분은 압니다
이것은 매우 잔인한 어떤 일이 곧 발생한다는 것을 여러분에게 말해줍니다
만약 여러분이 지혜롭다면…
기술자들이 수리해놓은 것들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보십시오 이제 TV가 나옵니다
첫 번째 짐승에 대한 말씀에 근거해서…
그들은 둘입니다 저는 그들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말할 것입니다 “그 전쟁터에 있고 싶지 않다 그곳을 피하고 싶다
기독교인들을 학살하는 잔혹함, 충돌을 보고 싶지 않다” 그래서 그 시대가 가까운 이때에 제가 교회에 온 것입니다
생명책에서 여러분의 이름이 지워지지 않고 남아있다면
여러분은 말할 것입니다 “주님, 나는 생명책에서 내 이름이 지워지지 않도록 무엇이든지 할 것입니다”
이것이 교회를 향한 주님의 메시지입니다 예수님처럼 지옥에 대해 설교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지옥의 불과 고통, 지옥에서 영원히 지내는 것을 사람들이 두려워하도록 하기 위한 목적이었습니다
여기서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은 놀랍습니다 지금 교회를 향한 메시지는 강력합니다
시기적으로 적절한 메시지입니다 주님께서 드러내셨기 때문입니다 할렐루야
사랑하는 여러분, 들으십시오 여러분과 함께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가능한 후보들을 살펴볼 것입니다
여러분은 하나님의 사람, 두 사람을 알게 될 것입니다
내 딸 브리짓, 당신은 댈러스-포트워스에서 이 메시지를 설교해야만 합니다
그들이 천국에 들어가도록
이 대적에 대한 말씀을 보십시오
말씀하십니다 “내가 본 짐승은 표범과 비슷하고 그 발은 곰의 발 같고 그 입은 사자의 입 같은데
용이 자기의 능력과 보좌와 큰 권세를 그에게 주었더라”
여러분은 잔인한 짐승을 상상해볼 수 있습니다
그의 능력, 그의 보좌, 그의 권세…
여러분은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그가 가지고 있는 보좌와 왕관들… 이 왕관들은 권세의 선포를 의미합니다
이 이야기, 이 대화를 잘 따라오신 분들은 어린 양과 하나님을 모방하려는 그들의 시도에 대해 듣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모방을 통해 어린 양과 여호와처럼 되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말씀하십니다 “그의 머리 하나가 상하여 죽게 된 것 같더니 그 죽게 되었던 상처가 나으매”
제게 집중하세요
저는 우루과이로 가고 있었습니다 주님께서 “시간이 다 되었다”라고 말씀하셨을 때입니다
케냐를 경유해서 우루과이로 갔고
인도에서 몇몇 TV방송국들을 통해서 큰 부흥집회를 인도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남쪽으로 가고 있었습니다
우루과이로 가는 길에서, 밤에 짐승이 왔습니다 주님께서 짐승과 제가 만나도록 하셨습니다
보십시오
주님께서 제 손에 무기를 주셨습니다
짐승이 저를 보고 돌진해왔습니다 매우 맹렬하게 돌진해왔습니다
저는 기억합니다 짐승이 왔을 때 저는 짐승의 머리를 쳤습니다
이미 그래픽 디자이너들과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제가 짐승을 쳤을 때의 타격은 아주 컸습니다 짐승이 쓰러졌을 때 그 얼굴은 그가 왔던 방향으로 180도 돌아갔습니다
여길 보십시오 짐승이 쓰러졌을 때 두 뒷다리와 앞다리… 짐승이 이렇게 죽었습니다
다리들이 이렇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죽었습니다 뒤쪽을 향했습니다
들으십시오 저는 이것을 라디오에서 전했습니다 여러분은 이 환상을 알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저를 바닷가 모래로 저를 데려가셨습니다 지금도 보고 있습니다 흰 모래입니다
갑자기 저는 용을 보았고 용은 바다로부터 짐승을 불렀습니다
많은 머리가 있는 짐승이 나왔고
제가 그 짐승을 공격하려고 할 때 주님께서는 제가 바닷가에서 짐승을 공격하는 것을 원하지 않으셨습니다
한 장소로 갔습니다 그곳은 건축된 제단 같습니다 그리고 거대한 충돌이 뒤따랐습니다
짐승의 머리에 타격이 가해졌습니다
들으십시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용이 모래 위에 서있습니다 바닷가 모래 위입니다
그리고 용이 짐승을 부릅니다 제가 이 짐승을 정의해드릴 것입니다 두 번째 짐승이 있습니다
부대감독, 집회 중입니다 그만 자고 일어나십시오
이것을 들으십시오 용이 바다로부터 짐승을 부릅니다
그리고 저는 봅니다 그 짐승이 많은 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자, 표범… 저는 한 가지를 더 봅니다 날카로운 이빨입니다
해외에서 오신 분들, 러시안 울프하운드라고 불리는 개를 아십니까?
늑대처럼 긴 이빨이 있습니다 마치 짐승의 이빨이 그렇습니다
그리고 머리에는 왕관들이 있었습니다
뿔들과 왕관들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들으십시오
머리에 치명상을 입고 죽은 짐승을 부활시키는 권능이 용에게 있습니다
무슨 일인지 들으십시오
“그 죽게 되었던 상처가 나으매 온 땅이 놀랍게 여겨 짐승을 따르고”
“온”에 밑줄을 치십시오
모든, 전체를 의미합니다 “온 땅이 짐승을 따르고, 짐승을 경배하고”
전체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짐승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싶어합니다 그것을 피하기 위해서
말씀하십니다
용이 짐승을 부활시켰을 때 전세계가 놀랍게 여겼습니다 그리고 그 짐승을 따랐습니다 요한계시록 13장 4절입니다
“용이 짐승에게 권세를 주므로 용에게 경배하며 짐승에게 경배하여 이르되
누가 이 짐승과 같으냐 누가 능히 이와 더불어 싸우리요 하더라”
“주님과 같은 자가 누구인가? 누가 주님과 싸울 수 있겠는가?”라는 여호와에 대한 말씀을 모방하는 것입니다
짐승이 죽음에서 부활할 때 온 땅이, 전세계가 놀랐고 전세계가 짐승을 따르며 짐승과 용에게 경배합니다
여기서 짐승은 적그리스도이고 용은 사탄입니다
사탄은 적그리스도에게 그의 권능, 그의 보좌, 권세를 줍니다
제 고통과 괴로움은 이것입니다
짐승이 죽음에서 부활할 때 전세계가 놀랐습니다 전세계가 짐승을 따르고 짐승에게 경배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 죽음에서 부활하셨을 때는 전세계가 그분을 거부했습니다 오늘날까지 그분을 거절했습니다
두 증인이 직면해야 하고 쳐야 할 잔인한 대적에 대해서 이해하셨습니까? 이해하셨습니까?
사랑하는 여러분, 이것은 놀랍습니다
모방… 주님을 모방하는 것입니다 이 땅에서 얼마나 끔찍한 때입니까?
우리가 요한계시록 13장을 읽고 있는 이유입니다
하나님의 어린 양의 생명책에서 이름이 발견되지 않는 모든 자는 짐승에게 경배합니다
짐승과 용을 향한 경배입니다 사탄적입니다 마귀 숭배인 것입니다 마귀에게 경배해야 하는 때입니다
교회를 향한 메시지를 이해하셨습니까?
예수님을 사랑했던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생명책에 있는 그들의 이름에 대해서 농담으로 여겼습니다
그들의 이름은 지워졌습니다 그리고 발로 머리를 밟혀서 목이 잘리고 학살을 당하거나 짐승에게 경배하거나, 둘 중 하나입니다
누가 그것을 통과하길 원하겠습니까?
아무도 없습니다
생명책에 여러분의 이름이 보존되도록 하기 위해 여러분은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을 향한 제 미션입니다 그것이 저의 어젠다입니다
읽고 이 부분을 마치겠습니다 아주 강력합니다
아름다운 날씨를 보십시오 저기 햇빛이 있습니다 비가 내리고 천둥소리가 있었지만 우리는 지금 집회를 하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우리에게 선물을 주신 것입니다 할렐루야
이틀 전까지만 해도 비가 내려서 여러분은 밖에 나가는 걸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말 그대로, 케냐가 모든 것에 있어서 하나님께 감사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햇빛, 아름다운 날씨, 이 평화에 대해서 감사해야 합니다
하나님 나라의 유익을 누릴 수 있습니다
케냐는 아름다운 나라입니다 여러분이 디테일을 놓치면 하나님을 놓칩니다 여러분은 모든 것에 대해 감사해야 합니다
말씀하십니다
전세계가 짐승에게 경배하고 있습니다 왜입니까? “그가 부활했다 놀랍다”
나의 주님, 메시아, 그분께서 지옥에 내려가셨습니다 그곳에 들어가셨습니다
그곳까지 발걸음을 하시고 문을 닫으셨습니다 지옥의 문들을 닫으신 것입니다
사람들은 놀라길 원하지 않습니다
짐승은 거짓말쟁입니다 아이들을 비롯한 온 땅에게 거짓말을 하는 짐승의 잔임함을 여러분은 이해할 것입니다
들어보십시오
그럼 짐승을 어떻게 다루겠습니까? 여러분이 짐승의 모방을 어떻게 다루겠습니까?
들어보십시오
핸드폰, 핸드폰입니다
제게 집중하세요
여러분은 위조품 핸드폰을 어떻게 구별합니까? 여러분은 단지 구매하고 전화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만약에 여러분이 전문가에게 질문한다면…
“저 같은 비전문가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다 똑같이 생겼습니다
이 위조품 핸드폰은 심지어 금이나 은처럼 더 빛납니다
저 같은 농부가 어떻게 구별할 수 있습니까?
감사합니다 이제 기도요청들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과부들, 고아들, 병자들을 위해서 기도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저의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주님께서 그들의 삶을 도우실 것입니다”
그러나 전문가가 말합니다
“아닙니다 단순히 당신은 진짜 오리지널을 알면 됩니다 진품의 표시들을 알면 됩니다”
여러분은 위조품이 왔을 때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저는 이것을 받을 수 없습니다 진품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진품은 제가 읽고 있는 저 성경 안에 있습니다 진리는 이 성경에 있습니다
단순히, 여러분은 진리를 알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진리를 알면 여러분은 위조품을 사지 못할 것입니다 할렐루야
말씀하십니다
사람들이 용에게 경배합니다 용이 짐승에게 권세를 주기 때문입니다
짐승에게 경배하고, 질문을 합니다 “누가 이 짐승과 같으냐?”
출애굽기를 보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출애굽기 15장 11절입니다
출애굽기 15장 11절입니다 “여호와여 신 중에 주와 같은 자가 누구니이까
주와 같이 거룩함으로 영광스러우며 찬송할 만한 위엄이 있으며 기이한 일을 행하는 자가 누구니이까”
진리입니다
하나님을 모방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요한계시록 11장으로 가서 그들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요한계시록 13장을 계속 살펴보겠습니다
말씀하십니다 “또 짐승이 과장되고 신성 모독을 말하는 입을 받고 또 마흔두 달 동안 일할 권세를 받으니라”
42개월, 즉 3년 반입니다 이것은 1,260일입니다
두 증인이 왜 그와 마주치게 되는지 아시겠습니까?
그것은, 신성모독의 진정한 의미가 주님의 이름에 대한 악평이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해서 주님의 이름에 대한 명예훼손입니다 주님의 명예를 훼손시키는 것입니다
여호와의 거룩한 이름의 명예를 훼손시키는 것보다 더 슬픈 일은 없습니다
두 증인이 와서 여호와의 이름을 지켜야만 한다는 것을 이해하시겠습니까?
짐승의 머리들에는 신성모독하는 이름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의 증거를 가지고 여호와의 계명들을 지키는 자들은 정복당하고 죽임을 당합니다
저는 제 죽음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계속 하겠습니다 “또 권세를 받아 성도들과 싸워 이기게 되고 각 족속과 백성과 방언과 나라를 다스리는 권세를 받으니
죽임을 당한 어린 양의 생명책에 창세 이후로 이름이 기록되지 못하고 이 땅에 사는 자들은 다 그 짐승에게 경배하리라”
“누구든지 귀가 있거든 들을지어다 사로잡힐 자는 사로잡혀 갈 것이요
칼에 죽을 자는 마땅히 칼에 죽을 것이니 성도들의 인내와 믿음이 여기 있느니라”
이제 두 번째 짐승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저는 이미 적그리스도에 대해서는 설명을 드렸죠?
지금 저는 적그리스도에 대해서는 이미 설명 드렸습니다.
자세히 체크해보시면 그에게는 권세와 권능이 주어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정치적인 힘과 군사적인 힘입니다.
오늘 저는 깊게 들어갈 것이며 여러분의 귀는 열릴 것입니다.
최근에 다른 짐승이 땅에서 올라온다는 것을 라디오에서 말씀드렸습니다.
11절입니다. “내가 보매 또 다른 짐승이 땅에서 올라오니
어린 양 같이 두 뿔이 있고 용처럼 말을 하더라”
그러나 그것은 거짓말입니다.
우리가 다 알다시피 그 짐승은 어린 양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보시다시피 이 자는 어린 양처럼 보이려고 하는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5장인지 확실치는 않지만 어린 양께서는 일곱 뿔을 가지고 계십니다.
그러나 이 짐승은 뿔이 2개입니다.
이 짐승을 보았을 때 첫 번째 특징은 모방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상처를 입고 죽었다가 부활한 첫 번째 짐승 적그리스도를 기억하시죠?
그는 그리스도를 모방하려는 것입니다.
오늘 우리 깊게 들어가볼까요? 집에 있는 것처럼 느껴지십니까?
그렇게 못 느껴도 상관없습니다. 우리는 들어가기 위해서는 이것을 알아야 합니다.
여러분은 반드시 이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것은 교회를 성숙하게 하는 것입니다.
말씀하시기를, 12절입니다. “그가 먼저 나온 짐승의 모든 권세를 그 앞에서 행하고
땅과 땅에 사는 자들을 처음 짐승에게 경배하게 하니 곧 죽게 되었던 상처가 나은 자니라”
“큰 이적을 행하되 심지어 사람들 앞에서
불이 하늘로부터 땅에 내려오게 하고”
누구를 모방하려고 하는지 아시겠죠?
이 두 번째 짐승은 거짓 선지자입니다.
여러분이 보다시피 첫 번째 짐승 적그리스도는 이 자에게 권세를 줍니다.
지금 이것을 보십시오.
이 두 번째 짐승은 첫 번째 짐승 앞에서 그 권세를 행세합니다.
용이 이 두 번째 짐승에게는 영적인 힘을 주고 첫 번째 짐승에게는 정치적이고 군사적인 힘을 줍니다.
이것은 지금 영적인 권능을 줍니다.
대적이 이 세상에 엄청난 정치적인 지도자를 세우는 것을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지금 오늘날 살아있습니다.
저는 그들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주님께서 저에게 허락하지 않으셨기 때문에 나누지 않았습니다.
최상의 정치적인 힘이 있고 이 세상을 컨트롤할 수 있는 엄청난 힘,
심지어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사이에 평화협정을 맺을 수 있는 파워, 새로운 것을 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말은 이 지구상에 누군가가 일어나서
이 상황을 컨트롤해야 하는 이유가 있는 어떤 상황이 일어날 것을 말합니다.
예를 들면, 갑자기 비행기를 몰고 있던 조종사가 조종실로부터 사라져서 비행기가 추락하는 상황,
그 다음에, 수술하던 의사가 수술 도중에 옷은 수술대에 있는데 사라지는 상황,
어떤 은행원들이 그들의 옷은 사무실에 있고 사람은 사라진 상황,
여기저기 구멍이 생기고, 많은 무덤이 열리고 구멍들은 많이 있는데 사람이 없는 상황,
어떤 착한 학생들이 학교로부터 집에 돌아오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경찰서로 찾아다니는 상황.
“내 남편이 어딨나요?” “내 아내가 어딨나요?” “내 아이들이 어딨나요?”
이런 상황들은 누군가 일어나 권세를 갖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휴거가 일어나면 지구는 누군가가 책임을 질 수 있도록, 그리고 또한
여기서 여러분에게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자에 대한 특정 예언과 어떤 특정 사건들에 대해서 지구는 무르익어갈 것입니다.
그 부분에 대해서 앞질러가고 싶지 않습니다. 이 부분부터 마치고 그 다음에 말씀드리겠습니다.
오늘은 확실한 진실을 아는 날입니다. 제가 1년 이상이나 여러분 앞에 나오지 않았죠?
오늘 우리는 만났습니다. 그리고 날씨는 완벽합니다.
우리는 여호와를 송축합니다.
말씀하시기를, “짐승 앞에서 받은 바 이적을 행함으로 땅에 거하는 자들을 미혹하며 땅에 거하는 자들에게 이르기를
칼에 상하였다가 살아난 짐승을 위하여 우상을 만들라 하더라”
“두 번째 짐승은 권세를 받아 그 짐승의 우상에게 생기를 주어 그 짐승의 우상으로 말하게 하고
또 짐승의 우상에게 경배하지 아니하는 자는 몇이든지 다 죽이게 하더라”
“그가 모든 자 곧 작은 자나 큰 자나 부자나 가난한 자나 자유인이나 종들에게
그 오른손에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
“누구든지 이 표를 가진 자 외에는 매매를 못하게 하니
이 표는 곧 짐승의 이름이나 그 이름의 수라”
“지혜가 여기 있으니 총명한 자는 그 짐승의 수를 세어 보라
그것은 사람의 수니 그의 수는 육백육십육이니라”
이제 보십시오. 제가 라디오에서 말씀드렸던 환상은,
주님은 저를 그리스도의 신부, 즉 교회로 보내셨습니다.
제가 그들을 향해서 걸어가고 있었는데
여자들은 자기들의 발가락까지 가리는 거룩한 옷을 입고 있었습니다.
제가 기억하기로는, 라디오를 듣고 계시는 교회인 여러분을 향해 걸어갈 때
저는 그들에게 인사를 하려고 하는데 교회는 갑자기 사라졌습니다.
그러면서 사람들이 묻기를, “다 어디 갔지? 다 어디 갔지?”라고 했고 그것이 모든 세계 뉴스에 나왔습니다.
그 사건이 모든 세계 뉴스에 나오는 것을 저는 들었습니다.
그 다음 바로 제가 왼쪽으로 돌았을 때 저는 물건을 파는 슈퍼마켓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그 슈퍼마켓에 여자가 있는데 그 여자는 목사입니다.
꽃무늬 장식이 되어있는 모자를 쓴, 계급이 높은 남자도 있었습니다.
그가 바로 사람들이 물건을 살 수 있는지 없는지를 허락하는 사람이었습니다.
그 남자는 여자에게 묻습니다. “당신이 목사였던 걸 내가 본 거 같은데?
당신이 목사가 아니라는 게 정말 사실입니까? 당신이 교회에서 목회를 하는 것을 본 것 같은 느낌이 왜 자꾸 들지?”
“아니요. 아니요. 저는 목사를 해본 적이 한 번도 없습니다.”
주님께서는 그 여자가 목사, 크리스천이었다는 것을 저에게 알게 하셨습니다.
여러분은 짐승의 표 없이는 물건을 사거나 팔 수 없습니다.
들어보십시오. 여러분,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상황이 나쁠 거라고 하셨습니다. 정말 나쁠 것입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심지어 표까지도 모방이라고 하셨습니다.
왜냐면 오직 주님께서만 이스라엘의 오른손과 이마에 표를 심으시기 때문입니다.
주님께서 여러분에 손에 인치심을 하면 그것은 우리가 의로움의 종인 것처럼 우리가 주님의 종이나 노예라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마귀도 역시 이것을 모방해서 사람들에게 손이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해서
그들에 대한 권세를 주장하고 “너희들은 나의 종, 노예이다.”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그 사람들이 서둘러서 급하게 표를 받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물건을 매매할 수 있게 됩니다.
오늘날 흔히 보는 문신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하죠? 유행이기 때문입니다.
여기 우리 사역회에서 문신을 안 본 사람이 있습니까?
여러분은 천국에서 온 순수한 사람이라 문신을 모릅니까?
당신은 이런 거 모릅니까?
“내가 여기 있는 어떤 사람들보다도 전문가인데 제가 그렇게 순수한건 아니지만
우리는 문신을 압니다.” (앉아있는 사람들을 대변하는 것)
모든 곳에 문신을 합니다. 심지어 머리를 깎고 그곳에도 문신을 새깁니다.
머리, 얼굴… 에이! 제 말은 문신이 아니라 짐승의 표를 말하는 것입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이마에 인을 친다는 것은
“내가 너를 정복했다. 너를 지배하고 조종하는 것이다.”라는 것을 상징합니다.
이런 것들은 매우 상징적인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크리스천이어야 합니다. 여러분은 깊게 알아야 이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할렐루야. 사랑하는 여러분, 제가 여러분에게 한 가지 환상을 더 말씀드릴 텐데,
그래서 제가 요한계시록 13장을 더 설명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이 환상은 주님께서 저에게 한 번 이상 보여주셨기 때문에 여러분에게도 라디오에서 여러 번 말씀드렸습니다.
그 여자가 올라타도록 엎드렸던 머리가 많은 짐승을 기억하십니까?
제가 여러분에게 말씀드리지 않은 것은, 주님께서는 이 사람들 혹은 종교적인 시스템, 예배의 종류를 나타내기 위해서
여자의 타이틀, 여자의 상징을 사용하셨다는 것입니다
마태복음 25장에 나오는 교회는 그리스도의 신부입니다.
그리스도의 신부는 교회를 상징합니다. 여자입니다.
이사야 54장에 보시면 “여호와는 너의 남편이다.”라고 말씀합니다.
그래서 지금 이스라엘은 여호와의 신부입니다.
우리는 모두 그리스도와 결혼했습니다. 우리 모두 말입니다.
여러분 이것을 아시죠? 그렇죠?
제가 라디오에서 항상 설명해온 것처럼 여자는 짐승에게 자리를 잡았고 짐승과 동의를 했고
여자는 짐승과 합의를 보고 배교한 교회가 되었고 이제는 짐승과 함께 있습니다.
그래서 거짓 종교가 되었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이 땅에 사는 모든 자들이
이 두 번째 짐승이 하늘로부터 불이 내려오게 하는 기적과 이적을 보았을 때 용을 따르고 경배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제 이 짐승이 하늘로부터 불을 내려오게 하는 일을 할 수 있다면
여러분과 저는 지금 바로 매우 분명하게 이해할 수 있는데, 불에 대한 처방은 불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이미 ‘누가 진정으로 두 증인 중 한 사람이 되어 이 불에 대해서 불로써 대항할 수 있는가?’를
여러분의 마음속에 생각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더 설명해볼까요?
모방하는 불이 이제 진짜 불인 소멸하는 불을 만나게 됩니다.
여러분은 이제 전쟁에서 주님의 장군들이 누가 될지를 생각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할렐루야. 오늘은 강력한 날입니다. 주님께서 저를 여러분에게 보내신 것이 너무나 기쁩니다.
여러분은 지금 아무도 여러분에게 먹이지 않았던 음식을 먹는 것입니다.
이것은 강력한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제 메시지의 도입부에 불과합니다.
여러분은 이 메시지가 얼마나 강력하고 파워풀할지 상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얼마나 중요하고 얼마나 적절한 때의 메시지인지. 할렐루야!
거짓 선지자는 세상을 속이기 위해 악마적이고 사악한 힘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불을 내립니다.
그렇게 할 때 전세계가 놀랍니다. 그들이 거짓 선지자를 경이롭게 여깁니다. 그를 믿고 그를 따릅니다.
아! 어떻게 그럴 수 있습니까?
그래서 저는 이 세대, 여러분으로 인해서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은 메넹가이에 내려온 진짜 불을 보았고,
악하고 어리석은 자가 여러분에게 와서 거짓말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에게 말할 것입니다 “당신은 내가 3일 밤낮으로 메넹가이에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우리는 그 불을 체험한 사람들입니다 당신은 메넹가이에 대해서 들어보셨습니까?”
말씀하십니다
대적, 용…
메시지로 들어가기 전에 요약해드리겠습니다
용은 두 정체성을 세울 수 있습니다 매우 심각합니다
최상의 권능과 함께, 이 땅에 존재했던 그 어떤 종교보다도 설득력이 있는 미혹의 종교와 함께 말입니다
전세계가 그것을 따라갑니다 상상이 되십니까?
온 땅이 숭배하고 복종하는 정치 지도자가 있습니다
그들은 둘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들이 서있는 것을 본다면 하나는 앞에 서있고 다른 하나는 뒤에 있습니다
이것 또한 모방입니다 그들은 하나님을 모방하는 것입니다
한 심각한 종교 지도자가 있습니다 경제적인 힘을 가진 강력한 거짓 선지자입니다
거짓 기적들을 행하는 사탄적인 권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강력한 정치 지도자가 있습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전세계가 그들을 따른다”
주님 또한 둘을 일으키셔서 그들을 부수십니다 우리는 주님의 전쟁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할렐루야 이것은 강력합니다
우리가 요한계시록 11장으로 가기 전에…
제게 집중하세요
이것이 여러분이 찾는 것입니다
이것을 들으십시오
말씀하십니다 제게 집중하세요
지금까지 우리는 대적이 모방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보았습니다 대적은 메시아의 신성한 세 직분을 더럽히기 위해 옵니다
대적은 메시아의 왕의 직분을 더럽히기 위해 옵니다 왕의 직분은 적그리스도에 의해 더럽혀집니다
적그리스도는 영원한 왕이신 메시아의 왕의 직분을 더럽히기 위해 오는 것입니다
거짓 선지자는 메시아의 선지자의 직분을 더럽히기 위해 옵니다.
여러분은 메시아께서 선지자이신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짐승 위에 타고 있는 여자는
근본적으로 메시아의 제사장의 직분을 더럽히기 위해 옵니다
꿈에서 저는 그녀를 보았습니다 그녀는 바에서 먹고 마시고 남자들과 어울리며 프레지덴셜 스위트로 갔습니다 기억하십니까?
라디오에서 다 말씀드렸습니다 할렐루야
이제 두 증인으로 가볼까요? 이제, 하나님의 두 장군입니다.
이제 주님에 관한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11장입니다.
주님께서 저를 보내셔서 여러분에게 전하라고 하신 메시지입니다.
이 메시지가, 여러분에게 두 인물을 공개할 것입니다. 두 장군입니다. 지금 이 땅에 있는 두 천국 전사입니다. 할렐루야!
수 년 동안 이 땅에 있었지만 여러분은 그들을 보지 못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요한계시록 11장을 먼저 읽어볼까요?
매우 깊을 것입니다. 포스터나 배너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말씀하시길, 먼저, 요한계시록 11장입니다. 소제목은 ‘두 증인’입니다. ‘두 증인’입니다.
할렐루야! 감사합니다.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괜찮으신가요?
예수님은 주님이십니다. 감사합니다.
자, 요한계시록 11장을 읽습니다. 요한계시록 11장입니다.
소제목은 ‘두 증인’입니다.
말씀하시길,
1. 또 내게 지팡이 같은 갈대를 주며 말하기를 일어나서 하나님의 성전과 제단과 그 안에서 경배하는 자들을 측량하되
2절입니다.
2. 성전 바깥 마당은 측량하지 말고 그냥 두라 이것은 이방인에게 주었은즉 그들이 거룩한 성을 마흔두 달 동안 짓밟으리라
3. 내가 나의 두 증인에게 권세를 주리니 그들이 굵은 베옷을 입고 천이백육십 일을 예언하리라
4절입니다.
4. 그들은 이 땅의 주 앞에 서 있는 두 감람나무와 두 촛대니
5절입니다.
5. 만일 누구든지 그들을 해하고자 하면 그들의 입에서 불이 나와서 그들의 원수를 삼켜 버릴 것이요 누구든지 그들을 해하고자 하면 반드시 그와 같이 죽임을 당하리라
6절입니다.
6. 그들이 권능을 가지고 하늘을 닫아 그 예언을 하는 날 동안 비가 오지 못하게 하고 또 권능을 가지고 물을 피로 변하게 하고 아무 때든지 원하는 대로 여러 가지 재앙으로 땅을 치리로다
7. 그들이 그 증언을 마칠 때에 무저갱으로부터 올라오는 짐승이
이제 여러분은 바다가 무저갱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7. 그들이 그 증언을 마칠 때에 무저갱으로부터 올라오는 짐승이 그들과 더불어 전쟁을 일으켜 그들을 이기고 그들을 죽일 터인즉
8. 그들의 시체가 큰 성 길에 있으리니 그 성은 영적으로 하면 소돔이라고도 하고 애굽이라고도 하니 곧 그들의 주께서 십자가에 못 박히신 곳이라
예루살렘에 대해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9절입니다.
9. 백성들과 족속과 방언과 나라 중에서 사람들이 그 시체를 사흘 반 동안을 보며
즉 전세계라는 말입니다.
무덤에 장사하지 못하게 하리로다
즉, 무덤을 만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10절입니다.
10. 이 두 선지자가 땅에 사는 자들을 괴롭게 한 고로 땅에 사는 자들이 그들의 죽음을 즐거워하고 기뻐하여 서로 예물을 보내리라 하더라
11. 삼 일 반 후에 하나님께로부터 생기가 그들 속에 들어가매 그들이 발로 일어서니 구경하는 자들이 크게 두려워하더라
할렐루야! 주님께서는 항상 승리하십니다! 주님께서는 항상 승리하십니다! 주님께서는 항상 승리하십니다! 주님께서 다시 승리하십니다. 할렐루야!
그들이 서로 예물을 보낸다고 합니다. 이 성경은 인터넷과 전세계 위성 TV가 생기기 훨씬 전에 기록된 것입니다.
전세계 위성 TV와 인터넷 스트리밍이 생기기 전이었습니다.
그러나, 전세계가 그들의 시체를 동시에 본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로 예물을 보냅니다. 축하하며 샴페인을 터뜨리는 등, 음주하고 축하합니다. 서로 예물을 보냅니다.
그리고 사흘 반 후에, 메시아처럼 사흘인 것이 궁금하시죠. 사흘 반 후에, 보십시오. 생명의 호흡이 그들에게 와서, 전세계가 지켜보며 그들이 서로 예물을 주고 받고 엽서도 쓰고 있는데,
그리곤 갑자기, 그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야! 에이! 누가 축하하고 있었나요? 누가 축하하고 있었나요?
말하던 것을 다시 해 보세요! 지금 말해 보세요! 지금 말해 보세요! 여기서 누가 웃고 있었습니까?’ 그리고 공포가 지구를 칩니다. 공포입니다. 공포입니다. 공포가 지구를 삼킵니다.
그들은 그 둘이 와우! 다시 두 발로 선 것을 봅니다. 모두가 쥐 구멍을 찾기 위해 도망갑니다.
아니다! 반드시 이겨야 합니다! 주님께서 반드시 언제나 이기십니다! 할렐루야! 주님께서 반드시 언제나 이기십니다! 반드시 언제나 이기십니다.
사흘 반 후에, 축하하다가, 저는 이것이 유월절에 일어날 것인지가 궁금합니다. 서로 예물을 교환하고, 이것이 예언인 것인가? 아니면 크리스마스인가? 사람들이 그때 선물을 보냅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침내 그들이 벌떡 일어나서 ‘헤이! 여기서 누가 말하고 있었습니까?’ 그리고 사람들이 도망갑니다.
모든 것을 설명드릴 것입니다. 할렐루야!
우리의 하나님은 반드시 다시 승리하십니다!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보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자리에 앉아주세요.
그들이 부활했을 때 무슨 일이 있었는지 보세요.
11절 입니다. 12절을 보겠습니다.
12. 하늘로부터 큰 음성이 있어 이리로 올라오라 함을 그들이 듣고 구름을 타고 하늘로 올라가니 그들의 원수들도 구경하더라
쥐구멍에 숨어서 떱니다.
불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에 기초하여 그들이 누구인지 알아보길 원합니다. 곧 우리의 여정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곧 시작합니다.
잘 보세요.
이리로 올라오라 함을 그들이 듣고 구름을 타고 하늘로 올라가니 그들의 원수들도 구경하더라
13. 그 때에 큰 지진이 나서 성 십분의 일이 무너지고 지진에 죽은 사람이 칠천이라 그 남은 자들이 두려워하여 영광을 하늘의 하나님께 돌리더라
그들이 하나님을 경배합니다! 하나님을 경배합니다! 여호와를 경배합니다! 여호와를 경배합니다!
마침내 전세계가 이제 여호와를 경배합니다! 마침내 여호와께서 승리하셨습니다! 할렐루야! 그들이 두려워합니다! 그리고 여호와께 영광을 돌립니다! 여호와를 경배합니다! 에이!
성경이 두 증인의 정체성에 대해 무엇이라 말하고 있는지 분석하길 원합니다.
그들이, 그들 중 한 명이 지금 이 땅에 있는지 없는지, 성경에서 말하는 정체성을 볼 것입니다. 그러면, 이 땅에 그중 한 명이 있는지, 둘 다 있는지, 없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할렐루야!
성경적인 진리입니다. 권능입니다! 성경적인 진리입니다. 어떤 것도 아닙니다. 그들이 누구인지 질문하기 전에, 지금까지 읽은 것을 분석해 볼까요?
할렐루야! 다음과 같이 말씀하십니다.
그들의 첫 번째 성경적인 정체성입니다. 중요한 것입니다. 두 증인의 성경적인 정체성입니다. 중요한 것입니다.
중요한 것입니다. 강력합니다. 어디서도 알 수 없는 것입니다.
1. 그들은 하나님께서 직접 임명하셨습니다. 왜냐하면, ‘내가 나의 두 증인을 명할 것이다’라고 하셨기 때문입니다. 즉, 하나님께서 하늘에서 내리시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2. 하나님께서 직접 그들에게 주님의 권능을 주십니다.
이것이 지금까지 우리가 성경 요한계시록 11장에서 읽은 것입니다.
3. 그들은 대환난 동안 예루살렘에서 예언합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여러분을 위해 예언적 시간표를 보고 오늘날 우리가 어디에 있고, 환난은 언제고 대환난은 언제며, 천 년 왕국, 그리스도의 천 년 왕국이 언제 끝나는지 볼 것입니다.
우리가 지금 어디에 있고, 3년 반 환난이 언제 시작되고, 3년 반 대환난이 언제 시작되며, 우리가 읽은 것처럼, 끝에는 그들이 죽임당하고 권능으로 부활하고, 그리스도의 천 년 왕국이 시작됩니다.
그들이 예루살렘에서 예언합니다.
5. 그들이 상복을 입습니다.
상복일 수도, 목 모양으로 잘려진 상복 모양의 옷일 수도 있습니다. 상복, 상복 같은 옷입니다. 상복입니다.
그들이 상복을 입고 예언합니다. 왜 그런지 설명 드리겠습니다.
다음은, 성경은 그들을 두 감람나무라고 합니다.
다음은, 성경은 그들을 두 촛대라고 합니다.
8 혹은, 10, 그들은 온 땅의 주님 앞에 서 있습니다.
여호수아 3장을 보겠습니다. 그들이 앞에 서 있는 온 땅의 주님은 누구일까요?
사랑하는 여러분, 여호수아 3장입니다. 통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우 중대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호수아 3장 11절입니다. 말씀하시길, 여호수아 3장 11절입니다.
11. 보라 온 땅의 주의 언약궤가 너희 앞에서 요단을 건너가나니
이분이 주님이심을 이해하기 시작하시죠. 즉, 이 두 증인은 주님 앞에 서 있는 유일한 자들이라는 것입니다. 중대성을 이해하기 시작하십니까?
여호수아 3장 13절입니다.
13. 온 땅의 주 여호와의 궤를 멘 제사장들의 발바닥이 요단 물을 밟고 멈추면 요단 물 곧 위에서부터 흘러내리던 물이 끊어지고 한 곳에 쌓여 서리라
다시 읽어주시겠습니까? 끊깁니다.
13절입니다.
13. 온 땅의 주 여호와의 궤를 멘 제사장들의 발바닥이 요단 물을 밟고 멈추면 요단 물 곧 위에서부터 흘러내리던 물이 끊어지고 한 곳에 쌓여 서리라
무더기처럼 쌓입니다. 온 땅의 주님에 대해 말씀하고 있는지 이해하시죠. 더 읽으시려면 스가랴 6장 5절이 있습니다. 지금은 읽을 시간이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성경에 따라 이 두 증인의 정체성의 표시로 다시 돌아가겠습니다.
9. 그들은 하늘로부터 불을 내릴 권위와 권능이 있습니다.
10. 그들은 말 그대로, 그들의 모든 대적을 파괴합니다.
11. 그들은 비에 대한 완전한 지배권과 권위가 있습니다. 비를 내릴지 말지에 대해 말입니다. 와우! 우리가 제대로 말하고 있나요, 나의 딸 오렐리아 왐부이? 우리가 제대로 말하고 있나요? 나의 딸 완젤라 제가 보았습니다. 당신을 매우 존중합니다. 주님께서 축복하십니다. 설교해야 해서 인사하지 않겠습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것은, 이 메시지는 매우 강력하고 놀랍다는 것입니다. 주님께서 열어주셨기 때문에 여러분이 전부 다 얻을 수 있도록 제가 다 전해야 합니다.
주님께서는 여러분이 알게 하시려고 이것을 드러내셨습니다. 시간이 없습니다.
누구도 미혹될 수 없습니다. 그렇죠?
말씀하십니다. 12. 그들은 하나님의 선지자들입니다. 내가 내 두 선지자에게 권능을 주고 그들이 예언한다고 하셨습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두 선지자들입니다.
그래서 여러분께 모든 선지자들을 말씀드리고, 어떤 선지자가 그들인지 볼 것입니다.
13. 그들은 천국에서 옵니다. 그들이 주님과 일하는 방법은, 주님께서 그들에게 갈대자를 주시며, 그들은 주님과 동행하고 주님 앞에 섭니다. 그들은 천국에서 옵니다.
그들의 말을 들어보면 항상, “저는 보좌실에 들어갔습니다. 제가 들어갔습니다” 라고 합니다. 할렐루야! 강력합니다.
매우 위대합니다. 진리가 드러나게 합시다.
말씀하시길, 그들은 물을 피로 변하게 하는 권능이 있다고 하십니다.
그들이 할 수 있는 것에 근거하여, 그들이 누구일 지 알 수 있습니다.
매우 강력합니다. 할렐루야! 물을 피로 변하게 하는 권능과 권위. 여러분께 말씀드리겠습니다. 매우 놀랍습니다. 저는 그들의 조우의 때를 봅니다.
모든 컵마다, 주전자나 플라스크, 모든 곳에 담겨 있는 물이 악취가 나는 피입니다.
그래서 이 땅에 사는 자들이 축하하는 것입니다. 관 우물, 대양, 바다, 호수, 강, 모든 곳이 피가 되어서 식수가 없습니다. 지옥에서처럼 사람들이 목말라합니다.
꼭 들어가셔야 합니다. 복되신 여러분, 잘 보십시오.
말씀하시길,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대로 지구를 질병으로 칠 권능과 권위가 있습니다.
주위를 보면, 지카와 에볼라가 있는 배너가 있습니다. 저기 있습니다.
할렐루야! 마이크에 힘을 실어주세요. 이제 깨어나고 계십니까? 할렐루야!
놀라운 날입니다! 그렇습니다. 그렇습니다. 할렐루야! 정말로 놀랍습니다! 오늘 영광이 매우 큽니다! 반드시 못박아야 합니다! 큰 못입니다! 에이! 매우 큽니다!
전세계에 이런 설교가 없습니다. 제가 갈 것입니다. 여기서만 있습니다. 왜 제가 헬싱키에 간다고 말씀드렸는지 이해하십니까? 놀랍습니다.
말씀하시길, 바다로부터 짐승이 나와 그들을 공격합니다. 바다로부터 짐승이 나와 그들을 공격합니다. 매우 거대한 전투가 벌어집니다. 그 전투 중에 지구와 우주가 흔들립니다. 할렐루야! 제가 보았습니다. 아마 제가 전에 예언을 했던 것 같습니다. 라디오에서 발표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님께서 대환난의 어둠을 보여주셨습니다. 대환난의 어둠이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들이 이렇게 가는데 분리되었지만 함께 일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함께 일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불을 붙입니다.
그것은 그 시간에 유일하게 비치는 빛입니다. 그것이 무엇인지 설명 드릴 것입니다. 그들이 쓰나미같이, 쓰나미 폭풍 같이 두렵게 갑니다.
그들이 도시들을 무너뜨립니다. 높은 건물들이 무너지고 믿을 수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곳에 있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께 항상 그곳에 있지 말라고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매우 진지한 설교입니다. 그들이 폭풍 같이 갑니다. 그리고 그들의 자취에서 일어나는 일은 믿을 수 없습니다.
그들이 높은 건물들을 지진으로 무너뜨립니다. 그리고 그들은 대적에게 가서 치기 위해 폭풍 같이 움직입니다.
짐승이 그들을 압도합니다. 짐승이 예루살렘에서 그들을 죽입니다. 주님께서 이리 와서 가자라고 말씀하셨을 때를 기억합니다. 주님께서 집 안에 들어오셨을 때였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구름이 복도에 계셨습니다. 그리고 문 앞에 서셨습니다. 왜 제가 이것을 말하고 있을까요. 그리고 침대에 모세의 지팡이를 두셨습니다.
처음 하신 것은, 제가 예루살렘에서 어떻게 암살 당하는지 보여주셨습니다. 나중에 오셔서 저를 그 죽음을 위해 준비시키셨습니다.
이 메시지를 듣지 않으셔도 되지요? 여러분은 매우 많이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메시지는 흔적에 대해서 모르는 사람들에게 하는 메시지이기 때문입니다.
배우고 싶으시다고요? 너무 모른다고 하시는 건가요? (예!) 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님께서 첫 번째 보여주신 것은 제가 예루살렘에서 어떻게 암살 당하는지였고, 보좌에 있는 주님의 언약궤의 구조를 보여주셨습니다.
모세와 엘리야가 같은 쪽에 있었습니다. 저는 전세계에 수 년 동안 이것을 전했습니다.
시은좌가 있고 그리고 이쪽에 다니엘이 혼자 앉아 있었습니다. 그리고 금길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두 경계 띠 등 모든 것을 설명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구름, 하나님께서 이제 오셔서 자리에 앉으셨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후~~~~~” 오셨습니다. 오셔서 시은좌에 자리하셨습니다.
구름이 열리고 주님께서 저에게 보여주신 것을 저는 나누지 못합니다. 누구에게도 나누지 않았고 하나님의 나라가 올 때까지 절대, 절대 나누지 않을 것입니다. 나누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이제 나의 네 번째 선지자가 있다. 네가 네 번째 선지자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환상의 나머지 부분은 여러분이 아십니다. 환상의 나머지 부분은 여러분이 아십니다.
그러나 예루살렘에서의 암살이 중요한 것입니다. 주님께서 오셔서 저를 3일 동안 죽일 것이라고 말씀하셨을 때를 기억합니다. 제가 3일 동안 죽는 것입니다. 울고 불고, 아무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아무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혼란스러웠습니다. 마실 것이 필요하신가요? 탄산음료를 드세요. 힘을 내기에 탄산음료가 좋습니다. 메시지 처음에서 진도를 나가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 날이 올 것을 저는 압니다. 주님께서는 3일째에 오실 것입니다. 주님께서 (저를 죽이신 후) 3일 째에 오실 것입니다. 이것은 3일 동안일 것입니다.
이것은 제대로 통역해야 하는 중요한 문제입니다. 저는 당신이 이 문제에 대해서 두려워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이건 정말 중요하고 무서운 일입니다.
주님께서 오셔서 저를 죽이셨을 때, 그 날이 왔을 때 말입니다. 그러나 놀라운 것은, 주님께서 저를 죽이시지 않으십니다. 주님께서 제 생명을 가져가십니다. 제 생명이 몸을 떠납니다.
그러나 저는 제 상한 몸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의 몸이 부서진 채로 3일 동안 거기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3일째 되는 날, 그 날에 성령님께서 오셔서 이쪽에 서계셨습니다.
이런 것을 아무에게도 나누지 않았지만 지금은 제가 나눌 수 있습니다. 주님께서 허락하셨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셋째 날에, 성령님께서 거기 서계십니다. 그리고 저를 취하셔서, 제 영을 새 몸에 두십니다. 새로운 몸에 말입니다.
성령님께서 거기 서계시다가 “아하, 오늘부터 다른 증인은 없다. 성령님께서 너의 유일한 증인이시다.”라고 하셨습니다. 성령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성령님! 보세요, 저의 유일하신 친구이십니다! 저의 유일하신 증인이십니다! 이제 저의 증인이십니다!”
수 년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을 말씀드리는 것은, 예루살렘 죽음에 있습니다. 주님은 매우 강력하십니다. 몸은 상했지만, 생명이 있습니다.
할렐루야! 누구도 주님을 이길 수 없습니다. 주님은 하나님이십니다. Tosha
다음으로 가겠습니다. 그들의 몸은 장사되지 않습니다.
두 증인의 특징, 정체성입니다.
그들의 몸은 삼일 반동안 예루살렘에 있습니다. 주님의 삼일을 생각해 보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주님께서도 삼일 동안 아래로 내려가 계셨습니다.
몇 번이죠? 21. 전세계가 동시에 위성TV와 인터넷을 통해 그들의 몸을 봅니다. 다음으로 갑니다.
지구는 그들의 죽음으로 인해 기뻐하고 예물을 주고 받습니다.
전세계 위성 TV가 이것을 생방송으로 송출합니다.
셋째 날에 천국으로부터 하나님의 숨이 그들의 시체에 들어갑니다.
25. 그들이 부활합니다.
26. 어마어마한 공포가 지구를 삼킵니다.
27. 하나님으로부터 큰 음성이 그들을 부르길, “이리로 올라오라” 하십니다.
28. 그들은 구름을 타고 천국으로 올라갑니다.
29. 큰 지진이 예루살렘을 쳐서 도시의 10분의 1을 무너뜨립니다.
30. 공포와 두려움이 전세계 모든 생존자들을 삼킵니다.
그리고 모두가 여호와를 경배하기 시작하며 여호와께 영광을 돌립니다. 그리고 그들이 짐승에 대해 했던 동일한 질문을 합니다. “누가 여호와와 같으리요?” 라고 묻습니다.
“누가 여호와와 전투할 수 있는가?” 할렐루야!
그들이 이제 여호와에 대해 그렇게 묻습니다. 마침내 경배가 회복됩니다.
복되신 여러분, 이제 새로운 단계를 시작하고자 합니다.
그렇다면, 이 두 증인이 누구일까요? 우리가 지금 본 것은, 그들은 하나님의 선지자이고, 그들 모두 혹은 그들 중 하나는 비에 대고 명령하는 선지자입니다.
그래서 그들이 예루살렘에 삼년 반 동안 있을 때, 하늘을 닫습니다. 그때 동안 거의 15억 명이 죽습니다.
매우 놀랍습니다. 그들이 하늘을 닫아 역사적인 기근과 기아가 지구에 있습니다.
식량을 구할 수가 없습니다. 매우 비쌉니다.
목사들은 자신들이 목사가 아니라고 하며 음식을 구하며 짐승의 표를 받습니다.
최악의 전세계 경제위기가 지구를 강타합니다.
즉, 그들 중 하나, 혹은 그들 모두는 전세계 경제위기를 명령할 능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할렐루야!
나쿠루 여자 고등학교에서 말입니다.
모두 저에게 집중해 주시겠습니까?
저기 보지 마시고 저에게 집중해 주세요. 말씀하시길,
모두 저에게 집중해 주세요.
말씀하시길, 그들 중 하나 혹은 모두는 전세계 경제위기를 명령할 능력이 있다고 하십니다.
항상 이곳에 오셨지만 이제 그들의 흔적을 보시는 것입니다.
여호와께서 여러분에게 하시는 모든 일에는 목적이 있습니다. 모든 것이 들어맞게 하시는 것입니다.
할렐루야! 그들 중 하나 혹은 모두는, 물을 쳐서 피로 변하게 하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기록했습니다. 우리는 이것들을 기록했습니다. 지금 요약해 드리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들 중 하나 혹은 모두가 여호와의 불을 부르는 능력이 있음을 보았습니다.
매우 많은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이제 그들이 누구인가?에 대해 여정을 시작하기 원합니다.
모두 저에게 집중해 주세요.
하나님의 예언적 시간표가 있다고 하십니다. 하나님의 시간표입니다. 하나님의 시간표는, 아담에서 시작됩니다. 아담이 창조되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아담이라고 표시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가면, 에녹이 있습니다. 에녹은 하나님의 선지자입니다. 선지자 중에 누구인지 보기 위해서 선지자들을 쭉 보겠습니다.
후보가 누구인지 보기 위해서 주님의 선지자들을 쭉 보겠습니다.
선을 긋고, 처음에 아담을 표시하고, 이제 여기는 에녹입니다.
에녹은 선지자입니다. 주님의 선지자입니다. 그리고 그는 마지막 때의 심판도 보았습니다. 그것에 대해 얘기했고 성경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에녹은 하나님과 동행했습니다. 그가 신실하게 동행했기 때문에 천국으로 데려감을 당했습니다. 죽음을 보지 않고 휴거 되었습니다.
잘 보세요. 좀 더 움직이면 노아가 있습니다. 노아는 하나님의 선지자 중 한 명입니다. 제가 이렇게 했습니다. 시간표가 어떤 것인지 이해 하셨나요?
확대해 주시면 어떤 것인지 알 것입니다. 확대해 주세요. 이것이 최대이죠. 감사합니다.
시간표에 표시하는 것입니다. 제가 이렇게 했습니다. 선지자가 있으면 거기에 표시합니다. 시간표입니다. 아담부터 이렇게 가는데, 표시가 있습니다. 할렐루야!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자, 노아가 있습니다. 에녹은 의로운 사람입니다. 의로움의 선지자입니다. 죽음을 보지 않았습니다. 노아도 의로움의 선지자입니다. 노아도 죽음을 보지 않았습니다.
이제 아브라함이 있습니다. 아브라함은 선지자입니다. 애굽 왕이 그의 아내를 더럽히려고 했을 때, 주님께서 왕의 꿈에 나오셔서 “내가 너를 죽이겠다”고 하셨습니다.
왕이 도와 달라고 외쳤습니다. “아브라함에게 가라. 그는 나의 선지자니 그가 너를 위해 기도할 것이다”라고 하셨습니다.
에녹, 노아, 아브라함이 있습니다. 이들을 첫 번째 때라고 하겠습니다.
아브라함의 후손 이스라엘 백성들은 애굽으로 갑니다. 그들이 애굽으로 갔을 때, 이제 모세부터 시작하고자 합니다.
선지자의 두 번째 때입니다. 모세부터 시작합니다. 모세가 모리아산… 모리아산이 아닙니다. 호렙산으로 갑니다. 히브리어로는 호레브(CHOREV)라고 합니다. 호레브(CHOREV)산입니다.
거기 가서, 주님께서 그에게 율법을 내려 주십니다. 선지자의 새로운 때, 두 번째 국면에서…
제가 어떻게 표시했는지 보실 수 있습니다. 각각 때를 표시했습니다. 모세와 율법, 그리고 선지자 엘리야입니다. 이들은 구약의 선지자입니다. 구약의 선지자들입니다. 그래서 그들을 한 때에 두었습니다. 한 때에 두었습니다.
모세와 율법이 있습니다. 모세는 하나님의 사람입니다. 하나님의 선지자입니다. 그러나 모세는 율법을 받는 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나님의 율법입니다. 그래서 모세와 율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스라엘 구약의 선지자 중에, 엘리야는 가장 두려운 선지자입니다. 가장 두렵습니다.
그들 중에 가장 두렵습니다. 그는 하나님의 선지자 디셉 사람 엘리야입니다. 그는 가장 두렵고 가장 무섭습니다.
그는 선지자를 대표합니다. 잘 보십시오. 구약 두 번째 때에… 첫 번째 때에는 에녹, 노아, 아브라함이었습니다. 이 부분은 구약입니다.
잘 보십시오. 거기에 모세와 율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선지자 엘리야가 있습니다. 이사야, 에스겔, 말라기, 아모스, 예레미야, 에스겔은 엘리야 밑에 있어서, 엘리야와 그 선지자들입니다.
함께인가요? 이제 구약 말미에서, 그 교차점에서 우리가 시작합니다. 시대의 교차점입니다. 오늘날처럼 말입니다. 우리는 막 다른 때로 넘어가려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구약과 그 다음 때 사이에, 누가 있습니까? 세례 요한이 있습니다.
세례 요한은 선지자보다 큽니다. 세례 요한이 보좌 앞에서 저에게 어떻게 말했는지 나눴습니다. 할렐루야!
잘 들으십시오. 세례 요한이 있고, 그가 메시아의 오심을 선포했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셔서 십자가로 가십니다. 그리고 이제 다른 때가 시작되는데 그것이 바로 신약입니다.
복음의 때라고 합니다. 은혜의 때입니다. 교회의 때입니다. 유대인들이 예수님을 부인했기 때문에, 나쿠루에서 일어나고 있는 이 부흥은, 이방인 교회의 부흥입니다.
이방이 교회의 때입니다. 나쿠루는 꽉 찼습니다. 아름답습니다. 케냐는 아름답습니다. 매우 강력합니다. 마지막에 여러분을 축복할 것입니다. 영원한 축복입니다. 영원의 축복입니다.
다음으로 가도 될까요? 시간 때문입니다. 끝낼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매우 강력합니다. 저는 끝내야 합니다.
환타나 콜라를 마셔도 될까요? 기통가만 만질 수 있습니다. 에너지를 위해 환타 부탁드립니다. 우리 앞에 있는 것을 끝내길 원합니다. 콜라나 환타를 주세요. 그리고 그 다음으로 가겠습니다. 피해가 없습니다. 좋은 것입니다. 할렐루야! 주님은 하나님이십니다.
앞으로 있는 것은 매우 강력합니다. 놓칠 수 없습니다.
잘 들으십시오. 신약에서, 지금과 같은 또 다른 교차점이 있습니다.
환타를 따 주세요. 나의 아들, 저를 위해 환타를 따 주세요. 할렐루야! 예수님은 주님이십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제가 좀 마셔도 되겠습니까? 할렐루야!
이것을 주시겠습니까? 따주시겠습니까? 탄산이 많네요.
그렇게 하지 마세요. 하지 마세요. 주님께서 해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교회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아시죠? 제가 여기 걸어다니는 동안에 다른 누군가가 서 있을 수 없다는 것을 아시죠? 농담이 아닙니다.
거듭나셨나요? 말씀드리지 않았습니다. 제가 여기 걸어다니는 동안에.. 제가 말했다면 믿을 수 없습니다. 믿을 수 없는 것입니다. 누가 서 있는지.. 잠시만요.. 장난이 가득합니다. 사람들은 회개해야 합니다.
이 메시지는 농담이 아닙니다. 두려운 메시지입니다.
자, 신약은, 교회의 때는 얼마 동안일까요? 날과 시는 알 수 없지만, 때는 알 수 있습니다. 호세아 6장을 보시겠습니까?
호세아 6장, 사랑하는 여러분 호세아 6장입니다.
말씀하시길,
1. 오라 우리가 여호와께로 돌아가자 여호와께서 우리를 찢으셨으나
이것은 이스라엘입니다. 이스라엘입니다. 이스라엘에 대해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1. 오라 우리가 여호와께로 돌아가자 여호와께서 우리를 찢으셨으나 도로 낫게 하실 것이요 우리를 치셨으나 싸매어 주실 것임이라
2. 여호와께서 이틀 후에 우리를 살리시며
이제 베드로후서 3장 우리가 읽었던 8-9절을 보기 원합니다.
말씀하시길, 저에게 집중해 주세요. 주님께는 하루가 천년 같고, 천년이 하루 같습니다.
선지자 호세아가 그들의 부인에 대해 말씀을 받습니다. 소제목이 회개하지 않는 이스라엘입니다. 그들의 메시아를 부인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메시아를 어떻게 부인하는지 말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어떻게 찢어지는지 말입니다. 호세아는 주님으로부터 이스라엘의 회복에 대한 말씀을 받습니다.
그리고 이틀 후에 우리를 살리신다고 합니다.
우리는 주 예수님께서 약 이천년 전에 죽으신 것을 압니다. 그 부분에서, 우리가 날과 시는 모를지라도 때는 압니다.
이천년 전입니다. 이틀이 거의 끝나갈 때입니다. 그 다음은 이스라엘의 회복의 때입니다.
제가 말한 것을 들으셨습니까? 이해하셨습니까? 호세아가 받았습니다. 이틀 후에 주님께서 우리에게 오신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베드로후서를 보았습니다. 그래서 아마도 이천년이 되지 않을까 싶은 것입니다. 이것이 주님께서 오실 때입니다.
메시아께서 반드시 오시는 것을 모두가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을 영원히 축복합니다.
자, 주님께서 오시고 나서, 보십시오. 생명책에 이름이 지워지지 않고 기록된 영화로운 교회를 데려가십니다.
교회를 데려가시고 삼년 반 환난과 삼년 반 대환난이 있습니다.
이때가 제가 요한계시록에서 읽었던 때입니다.
그러나 메시아의 오심으로 인해, 우리가 아는 모든 선지자로부터 누가 두 증인의 후보자일까를 보기 원합니다.
차근차근 시작해 볼까요? 할렐루야!
여러분은 오늘 적합한 청중이 아니신거죠? 왜 저만 옳고 다른 분들은 적합하지 않은지 말씀드려도 될까요? 여러분은 모두 적합하지 않습니다. 왜 그런지 말씀드려도 될까요?
제가 생방송에 나왔습니다. 주님께서 굵은 글씨로 ‘요한계시록 11장’을 쓰신 가장 최근 것도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나무, 감람 나무가 천국까지 자란 것도 있습니다. 그렇죠?
여러분은 아십니다. 여러분은 모르는 것처럼 함께 볼 것이지만, 여러분은 많은 것을 아십니다. 사실인가요? 여러분 거짓말쟁이인가요? 사실인가요? 여러분은 많은 것을 아시죠?
그들이 어두운 때에, 폭풍처럼 다니는 것도 아시죠? 여러분은 많은 것을 아십니다. 그러나 말씀드리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분은 매우 주님을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그렇죠? 할렐루야!
여기 몇 분은 어제부터 계셨습니다. 앉아주세요. 감사합니다. 다음으로 가겠습니다. 메시지를 보기 원하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자, 모든 선지자를 보고자 합니다. 누구일까요? 차근차근 보겠습니다.
주님께서 라디오에서 두 증인이 어둠 속에서 폭풍 속에서 불을 내뿜는 환상을 주신 것을 기억하십니까?
음성이 말씀하시길, ‘그들은 메시아께서 오시기 전인 구약에서도 이러한 놀라운 기사를 행했다’라고 하셨습니다.
이것을 통해 많은 것이 열리는 것입니다. 그들이 구약의 선지자인 것을 이해할 수 있는 것입니다.
구약에 많은 선지자들이 있습니다. 성경을 보고 성경이 어떻게 말하는지 보길 원합니다.
처음 시작할 구절은 스가랴 4장입니다. 하나님의 큰 권능의 선지자들, 하나님의 두려운 증인들은 누구일까요?
냐모디 비숍, 그들은 누구일까요? 스가랴서를 보고 스가랴가 그들의 정체성에 대해 어떻게 말하는지 보겠습니다.
레웨 축복합니다. 이제 평안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선지자는 여기서 많은 것을 읽습니다. 감사합니다.
복되신 여러분, 스가랴 4장입니다. 이들이 누구일까요?
다 찾았습니다. 스가랴 4장 1-14절입니다.
스가랴가 그들을 어떻게 정의하는지, 그것을 통해 그들이 정확히 누구인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스가랴 4장 1절입니다.
1. 내게 말하던 천사가 다시 와서 나를 깨우니 마치 자는 사람이 잠에서 깨어난 것 같더라
2. 그가 내게 묻되 네가 무엇을 보느냐 내가 대답하되 내가 보니 순금 등잔대가 있는데 그 위에는 기름 그릇이 있고 또 그 기름 그릇 위에 일곱 등잔이 있으며 그 기름 그릇 위에 있는 등잔을 위해서 일곱 관이 있고
3. 그 등잔대 곁에 두 감람나무가 있는데 하나는 그 기름 그릇 오른쪽에 있고 하나는 그 왼쪽에 있나이다 하고
4. 내게 말하는 천사에게 물어 이르되 내 주여 이것들이 무엇이니이까 하니
5절에서 말씀하시길,
5. 내게 말하는 천사가 대답하여 이르되 네가 이것들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느냐 하므로 내가 대답하되 내 주여 내가 알지 못하나이다 하니
6. 그가 내게 대답하여 이르되 여호와께서 스룹바벨에게 하신 말씀이 이러하니라 만군의 여호와께서 말씀하시되 이는 힘으로 되지 아니하며 능력으로 되지 아니하고 오직 나의 영으로 되느니라
스가랴 4장 7절입니다.
7. 큰 산아 네가 무엇이냐 네가 스룹바벨 앞에서 평지가 되리라
큰 산아 네가 무엇이냐 네가 스룹바벨 앞에서 평지가 되리라
그가 머릿돌을 내놓을 때에 무리가 외치기를 은총, 은총이 그에게 있을지어다 하리라 하셨고
8. 여호와의 말씀이 또 내게 임하여 이르시되
9. 스룹바벨의 손이 이 성전의 기초를 놓았은즉 그의 손이 또한 그 일을 마치리라 하셨나니 만군의 여호와께서 나를 너희에게 보내신 줄을 네가 알리라 하셨느니라
10. 작은 일의 날이라고 멸시하는 자가 누구냐 사람들이 스룹바벨의 손에 다림줄이 있음을 보고 기뻐하리라 이 일곱은 온 세상에 두루 다니는 여호와의 눈이라 하니라
11. 내가 그에게 물어 이르되 등잔대 좌우의 두 감람나무는 무슨 뜻이니이까 하고
12. 다시 그에게 물어 이르되 금 기름을 흘리는 두 금관 옆에 있는 이 감람나무 두 가지는 무슨 뜻이니이까 하니
13. 그가 내게 대답하여 이르되 네가 이것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느냐 하는지라 내가 대답하되 내 주여 알지 못하나이다 하니
14. 이르되 이는 기름 부음 받은 자 둘이니 온 세상의 주 앞에 서 있는 자니라 하더라
이것이 스가랴가 본 것입니다. 권능의 두 감람나무입니다. 히브리어로는 메노라(MENORAH)라고 합니다. 메노라(MENORAH)입니다. 하누카 때 밝힙니다.
기름을 놓고 태웁니다. 일어난 기적 때문입니다. 자, 이것이 스가랴가 보았던 것입니다. 순금 등잔대가 있고 두 감람나무가 있습니다. 그러나 감람나무로부터 기름을 끌어다가 불을 밝히는 메노라가 있습니다. 빛을 냅니다.
이것이 스가랴가 본 것입니다. 일곱 촛대에 불을 밝히고 파이프에서 기름을 끌어다가, 감람나무는 순금 기름을 받습니다. 히브리어로 메노라(MENORAH)라고 합니다. 메노라(MENORAH)입니다.
불을 밝힙니다. 두 감람나무가 순금 등잔대 앞에 서 있습니다. 이것이 스가랴가 두 증인에 대해 받았던 환상입니다. 할렐루야! 주님의 순금 등잔대 앞에 서 있는 두 증인에 관한 것입니다.
메시아께서 들어가셨던 성전을 보면, 길이 만들어지고 두 감람나무 문이 있습니다. 그리고 두 감람나무 문 사이에 순금 등잔대가 있습니다. 우리가 다루고 있는 때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모든 것이 설정된 것입니다.
더 깊게 가고 있나요? 할렐루야! 저는 여기 있지 않습니다. 저는 마푸투에 있습니다. 스가랴가 요한계시록의 두 증인에 대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보겠습니다.
1. 그는 그들이 두 감람나무로 상징됨을 보았습니다. 모두 집중하고 계신가요?
하이파에서 운전을 해 보면, 제가 있었던 갈멜산에서 이렇게 텔아비브까지 내려오고 길을 건너서 네게브 사막 브엘세바에 이르면, 초목의 급진적인 변화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초목입니다.
아름다운 하이파 습지에서 네게브 사막까지 이동하면 이동할수록 분명한 사막이 보이고 감람나무만 자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돌산 감람산에 가시면, 그 산에 2,000년도 더 된 감람나무가 있습니다. 이것으로 인해, 스가랴는 두 증인에 대해 다음을 말합니다.
그가 두 증인에 대해 말할 때, 온 땅의 주님 앞에 서 있는 거대한 감람나무라고 나타냅니다. 즉, 두 증인이 최상의 권능, 최상의 내구력, 고통에 대한 최상의 인내심을 가지고 있고, 매우 노련합니다. 수년 동안 자라서 땅 속 깊이 뿌리를 내렸습니다.
또한 감람나무는 이 종의 기름 부음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즉, 주님께서 내가 그들에게 기름을 붓겠다고 하시는 것입니다.
제 위로 자랐던 감람나무. 20일 아니면 25일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틀 중 하루입니다. 두 환상 중 하나입니다. 2월 20일이었습니다.
다른 선지자가 와서 여기 서 있고, 감람나무가 이렇게 자라고, 이렇게 다시 자라고… 그 감람나무가 엄청난 기름 부음을 상징한다면, 그 기름 부음은 정말로 천국에까지 닿는 것입니다.
스가랴는 두 증인이 어둠의 때에 신성한 순결을 대표함을 보았습니다. 배교의 때에 순결함입니다.
두 증인은 하나님께서 직접 연료를 공급하십니다. 스가랴는 감람나무가 등잔대에 어떻게 연료를 공급하는지 보았습니다.
큰 산아 네가 무엇이냐 네가 스룹바벨 앞에서 평지가 되리라
즉, 두 증인이 어떤 반대에든지, 산이든지, 어떤 도전이든지 극복하고 붕괴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엄청난 권능이 있습니다. 큰 산아 네가 무엇이냐 네가 스룹바벨 앞에서 평지가 되리라
그래서 그들이 다른 쪽을 공격할 능력이 있는 것입니다.
다시 합니다. 스가랴는 두 증인이 밝히는 빛이 큰 어둠의 때에 있는 유일한 하나님의 장막의 빛임을 보았습니다. 대환난 때입니다.
스가랴는 그들을 또한 이렇게 정의합니다. 그들이 어둠의 때에 발하는 빛은 그들에게 있는 하나님의 영광이 비쳐서 어둠에 때에 밝히는 것입니다.
이사야 40장 45절을 읽어볼까요? 매우 잘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복되신 여러분. 여러분께 깊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지금 마푸투에 있기 때문입니다. 이사야 40장 45절입니다. 아닙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것은 이것입니다. 모든 산이 평지가 될 것이라 하셨습니다. 1절부터 5절입니다. 이렇게 스가랴는 그들이 어떤 산이든지 평지가 되게 할 능력이 있는 것을 본 것입니다.
스가랴는 말하길, 두 증인이 이전에 온 것 같다고 합니다. 환난이 오기 전에 그들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그들은 이사야 40장 1-5절, 예슈아의 길을 예비하는 것을 성취합니다.
이사야 40장 1-5절입니다. 그래서 그들이 모든 산이 평지가 되게 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준비하러 옵니다. 자, 스가랴는 그들이 언제 올지 표시를 했습니다. 때가 끝나기 전에 그들이 나타나서, 그 지점에 다다르면, 주님께서 모든 것을 드러내십니다.
그러나 그들은 교회를 준비시키러 나타납니다.
스가랴가 말한 것에 의하면, 그들은 순금 등잔대 앞에 서 있고, 그들은 하나님 앞에 서 있습니다.
스가랴가 요한계시록 11장의 두렵고 치명적인 두 증인이 온 땅의 주님, 주 야훼, 주 예수님 앞에 서 있다고 했을 때, 주 예수님이 온 땅의 주님이십니다. 이 땅에 주님께서 창조하지 않으신 것이 없습니다. 스가랴가 그들이 온 땅의 주님 앞에 서 있다고 했을 때, 매우 중요한 정보를 준 것입니다. 그들이 정확하게 누구인지 더 잘 알 수 있는 것입니다.
마가복음 9장입니다. 복되신 여러분, 마가복음 9장입니다. 1절부터 시작해서 다른 구절을 보겠습니다. 마가복음 9장 1절입니다.
1. 또 그들에게 이르시되
주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주 예수님이십니다.
할렐루야! 무슨 말씀을 하시는지 잘 들으십시오.
마가복음 9장입니다.
1. 또 그들에게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여기 서 있는 사람 중에는 죽기 전에 하나님의 나라가 권능으로 임하는 것을 볼 자들도 있느니라 하시니라
여기서 멈추겠습니다. 저에게 집중해 주세요.
여기 서 있는 사람 중에는 죽음을 보지 않고 하나님의 나라가 권능으로 임하는 것을 볼 자들도 있느니라 하시니라
할렐루야! 무엇을 말씀하시는지 잘 들으십시오. 무슨 일이 있는지 잘 보십시오.
2. 엿새 후에 예수께서 베드로와 야고보와 요한을 데리시고 따로 높은 산에 올라가셨더니
이 산은 헐몬산이라고 합니다. 메론산이라고도 하지만 헐몬산입니다.
따로 높은 산에 올라가셨더니 그들 앞에서 변형되사
3. 그 옷이 광채가 나며 세상에서 빨래하는 자가 그렇게 희게 할 수 없을 만큼 매우 희어졌더라
4. 이에 엘리야가 모세와 함께 그들에게 나타나 예수와 더불어 말하거늘
온 땅의 주님 앞에서 여기, 여기에 나타났습니다. 할렐루야!
차근차근 가고 있습니다. 이해하기 시작하셨습니다. 큰 권능의 두 증인이 누구일까요? 할렐루야! 강력합니다.
스가랴는 그들이 온 땅의 주님 앞에 서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제 우리가 변모의 산을 보았는데, 그들이 온 땅의 주님 앞에 서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보내심을 받습니다. 수년 전부터 제가 나누지 않은 깊은 것이 있다고 전세계에 말했습니다.
그들이 왔습니다. 이것이 천국으로부터 받은 예수님의 가장 큰 보증이 되었습니다.
아버지께서 그들이 메시아께 가서 ‘주님이 하나님의 어린 양이십니다’라고 전하도록 보내셨습니다.
우리가 여기 서서 일을 끝내는 것입니다. 그리스도 예수님은 메시아시라는 메시아의 가장 큰 보증입니다.
그들은 증언하기 위해 왔습니다. 그들은 온 땅의 주님 앞에 서 있는 두 증인이 되었습니다. 와서 지금 가라! 그를 무찌르라! 천국이 우리를 보냈습니다. 아버지께서 우리를 보내셨습니다.
이제 더 말씀드리겠습니다. “길이 예비되었으니 가라. 네가 나타날 것이다” 할렐루야!
그 둘을 이제 이해하기 시작하셨죠? 차근차근 보겠습니다. 그러나 아직 멀리 오지 않았습니다. 앞에 많은 것이 있습니다.
다른 언어들로도 통역하고 있는 것을 압니다. 통역할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코카콜라를 마신 것입니다. 러시아어, 스페인어로 통역하고 있습니다. 할렐루야! 문제 없습니다.
말씀하시길, 여기 서 있는 사람 중에는 죽음을 보지 않고 하나님의 나라가 권능으로 임하는 것을 볼 자들도 있느니라 하시니라
엿새 후에, 하나님의 나라가 진실로 그리스도 예수는 유대인의 메시아인 것을 증언하러 권능으로 내려옵니다. 할렐루야! 복되신 여러분, 강력합니다.
그래서 그들이 여쭙니다. 말씀을 읽고 설명드리겠습니다. 그들이 어떻게 물어보았는지..
4. 이에 엘리야가 모세와 함께 그들에게 나타나 예수와 더불어 말하거늘
5. 베드로가 예수께 고하되 랍비여 우리가 여기 있는 것이 좋사오니 우리가 초막 셋을 짓되 하나는 주를 위하여, 하나는 모세를 위하여, 하나는 엘리야를 위하여 하사이다 하니
6. 이는 그들이 몹시 무서워하므로 그가 무슨 말을 할지 알지 못함이더라
7. 마침 구름이 와서 그들을 덮으며 구름 속에서 온 땅의 주님 앞에 서 있는 두 증인 앞에서 증거하기 위해 소리가 나되 이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니 너희는 그의 말을 들으라 하는지라
그는 유대인의 메시아다! 그는 예슈아 그리스도다! 그는 영광의 왕이다! 이스라엘의 왕이다! 시온의 모퉁잇돌, 구원자이다! 친구이다! 할렐루야! 바로 그다. 매우 강력합니다.
매우 놀랍습니다. 제가 말씀드렸습니다. 아직입니다. 아직 메시지가 남았습니다. 아름다운 메시지, 교회를 위한 아름다운 메시지입니다.
주님께서 저에게 이미 드러내셨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것들이 나오는 것입니다. 그렇죠? 모든 것을 아는 것입니다. 할렐루야! 할렐루야!
말씀하시길, 11절입니다.
11. 이에 예수께 묻자와 이르되
9절입니다. 8절입니다.
8. 문득 둘러보니 아무도 보이지 아니하고 오직 예수와 자기들뿐이었더라
9. 그들이 산에서 내려올 때에 예수께서 경고하시되 인자가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날 때까지는 본 것을 아무에게도 이르지 말라 하시니
거기서 어떤 이야기가 있었는지 아시겠죠?
10. 그들이 이 말씀을 마음에 두며 서로 문의하되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나는 것이 무엇일까 하고
11절입니다.
11. 이에 예수께 묻자와 이르되 어찌하여 서기관들이 엘리야가 먼저 와야 하리라 하나이까
12. 이르시되 엘리야가 과연 먼저 와서, 엘리야가 과연 먼저 와서
이것은 하나님의 순서입니다.
모든 것을 회복하거니와 어찌 인자에 대하여 기록하기를 많은 고난을 받고 멸시를 당하리라 하였느냐
13. 그러나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엘리야가 왔으되 기록된 바와 같이 사람들이 함부로 대우하였느니라 하시니라
강력합니다. 제가 이스라엘에 있었을 때, 행사가 있어서 유대인 저녁 식사에 갔습니다.
유월절 주간의 첫 유월절 저녁 식사, 첫 저녁과 마지막 저녁은 매우 중요합니다. 세데르(SEDER)라고 합니다. 유월절은 부활절입니다. 유월절입니다.
무교병과 쓴 나물을 소금과 같이 먹고, 식탁에 앉아서 모든 잔이 준비되어 있으며 포도주를 따서 붓습니다. 그러나 어느 누구도 영원히 앉지 않는 자리가 있습니다.
저는 엘리야라고 말하지 않았는데 엘리야라고 하셨네요. 모서리에 항상 예약되어 있는 자리가 있는데, 상석에 있습니다. 그 자리는 항상 주님의 두려운 선지자 엘리야를 위해 예약된 석입니다.
그 식탁 자리에 잔이 있는데 이 잔이 먼저 채워지기 전에 다른 잔을 먼저 채우지 않습니다.
그들이 개혁 유대인이거나, 전통을 따르거나, 그들의 방법에 따라 그 잔에 포도주를 먼저 채우고 다른 잔을 채웁니다.
현대적이거나 그렇지 않거나, 어떤 때는 잔을 가져다가 바깥 문 앞에 놓습니다.
잘 들으십시오. 그 잔이 먼저 채워집니다. 그들에게 물으면, “엘리야가 돌아옵니다. 우리를 회복하기 위해 다시 올 것입니다.”라고 합니다. 그들은 항상 엘리야가 돌아오기를 기대합니다.
복되신 여러분, 변모의 산에서, 두 천군이 오고, 그들이 증언합니다. 스가랴가 본 것처럼 온 땅의 주님 앞에 서 있습니다.
모세는 하나님의 율법을 상징하고 엘리야는 선지자를 상징합니다.
마태복음 5장 17절을 보시면… 마태복음 5장 17절입니다. 그들이 메시아 앞에 어떻게 오는지 알 수 있습니다.
17. 내가 율법이나 선지자를 폐하러 온 줄로 생각하지 말라 폐하러 온 것이 아니요 완전하게 하려 함이라
마태복음 5장 17절입니다. 모세는 율법을 상징하고 엘리야는 선지자를 상징합니다.
예수님께서 오셨을 때, 마태복음 5장 17절에서 말씀하셨습니다.
17. 내가 율법이나 선지자를 폐하러 온 줄로 생각하지 말라 폐하러 온 것이 아니요 완전하게 하려 함이라
18.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천지가 없어지기 전에는 율법의 일점 일획도 결코 없어지지 아니하고
주님으로부터 없어지지 아니하고 다 이루리라
19. 그러므로 누구든지 이 계명 중의 지극히 작은 것 하나라도 버리고 또 그같이 사람을 가르치는 자는 천국에서 지극히 작다 일컬음을 받을 것이요 누구든지 이를 행하며 가르치는 자는 천국에서 크다 일컬음을 받으리라
20.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의가 서기관과 바리새인보다 더 낫지 못하면 결코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리라
예수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은 무엇일까요? 말씀하시길, 지금 은혜, 값싼 은혜의 가르침이 거짓이라는 것이니다.
은혜, 은혜, 은혜 이렇게 가르치는 은혜는 잘못되었습니다. 예수님께서, “내가 율법이나 선지자를 폐하러 온 줄로 생각하지 말라 폐하러 온 것이 아니요 완전하게 하려 함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말씀하시길, “율법의 일점도 없앨 수 없다”고 하셨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율법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말씀하시길, 교회에게 말씀하시길, 주님께서 오셨을 때, 은혜를 위해 율법이 중요하다고 하셨습니다. 지금도 그렇습니다. 주님께서 율법을 통해 죄가 무엇인지 알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이것을 하지 말라. 이것을 하지 말라. 이것을 하지 말라. 그러면 주님께서 무엇을 하지 말라 하셨는지 알 수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보면, 인간의 본성은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율법은 구원자의 필요성을 가져오는 것입니다. 구원자의 필요성입니다. 예수님의 구원에 있어서 율법은 중요합니다.
예수님께서, “은혜가 왔으니 음란죄를 지어도 되고, 거짓말, 거짓 예언을 해도 된다”고 하신 것을 들으셨나요? 들으셨나요? 절대로 아닙니다. 절대로 아닙니다.
율법은 유효하며, 인간의 삶에서 메시아의 필요성을 가져옵니다.
그들은 메시아를 보증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이 메시지는 매우 중요합니다. 그중 하나를 다루기 원합니다.
더 깊게 가도 될까요? 감사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누구인지 보았습니다. 그러나 더 나아가, 이 주변에 있는 포스터와 배너들을 보고 그들을 증명할 것입니다.
말라기 4장입니다. 더 나아가 그들이 누구인지 분명하게 보겠습니다. 두 증인이 누구일까요? 말라기 4장 4-6절입니다.
4. 너희는 내가 호렙에서 온 이스라엘을 위하여 내 종 모세에게 명령한 법 곧 율례와 법도를 기억하라
주님께서 소개하시고자 할 때… 사랑하는 여러분, 저에게 집중해 주세요. 시간이 없기 때문입니다. 케냐를 위한 추가시간입니다. 보너스입니다. 그러니 집중해 주세요.
말라기는 올 자들을 보았습니다. 그가 처음 언급한 것은, 모세를 기억하라는 것입니다. 모세의 이름을 먼저 가져왔습니다. 그리고 5절입니다.
5. 보라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내가 선지자 엘리야를 너희에게 보내리니
말라기는 그를 정확하게 정의합니다. 이이가 그다! 주님께서, “내가 그를 너희에게 보내리라” 하시는 말씀을 들었다.
5. 보라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내가 선지자 엘리야를 너희에게 보내리니
6. 그가 아버지의 마음을 자녀에게로 돌이키게 하고 자녀들의 마음을 그들의 아버지에게로 돌이키게 하리라 돌이키지 아니하면 두렵건대 내가 와서 저주로 그 땅을 칠까 하노라 하시니라
매우 강력합니다. 즉, 길을 준비하러 오는데, 진노와 함께 온다는 것입니다. 그는 장애물, 즉 죄의 장애물을 제거하기 위해 옵니다.
말라기는, 그가 올 때 그를 알 수 있는 방법은, 그가 회개를 설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죄의 장애물을 제거하기 위해 회개를 설교합니다. 그리고 메시아의 길을 위해 길을 만듭니다. 메시아를 위해서 교회를 준비시킵니다.
그러나 그는 최상의 진노와 다음과 같은 권능으로 옵니다. 팀이 준비 중입니다.
말라기는 모세를 언급했습니다. 말라기는 그들을 확정합니다. 시간상, 이사야 52장은 읽지 않겠습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안 것은… 다시 요약해 드려도 될까요? 요약입니다. 잘 보십시오. 지금까지 우리가 두 증인에 대해서 수집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늘 우리는 “요한계시록 11장의 두 증인이 누구인가?”라는 질문을 했습니다. 그들은 누구일까요? 그들은 누구일까요?
1. 주님께서 두 증인에게 권능을 주십니다.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권능을 주십니다. “내가 그들에게 권능을 주리니”라고 하십니다.
그리고 그 아래로 a. 즉,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엘리야의 영을 주시고, b. 모세의 영을 주십니다.
3. 그들이 맡은 과업으로 인해 그들에게 최상의 권능을 주십니다.
4. 하나님 아버지께서 하나님의 권능을 그들에게 주십니다.
2. 그들은 상복을 입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상복 안에 있습니다. 예루살렘에서 3년 반 동안 예언할 때, 그들의 슬픔을 상징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잘 들으십시오. 예수님께서, “나는 하나님의 말씀과 왔다. 내가 하나님의 말씀으로 왔을 때, 내가 율법과 선지서를 취해야 했고, 하나님의 말씀이 성취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어둠 속에서 빛나는 빛을 이해하실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말씀입니다. 환난 중, 유일하게 유지되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잘 들으십시오. 말씀하시길,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직접 권능을 주신다고 하십니다. 율법과 선지서가 예수님이 가져오신 말씀을 완성합니다.
상복이 있다면, 하나님의 말씀이 상복을 옷 입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교회가 데려감을 당했기 때문에 유일한 빛이 됩니다.
더 큰 것을 볼까요? 어떻게 모세일 수 있을까요? 어떻게 모세일 수 있을까요? 둘 중 한 사람을 보겠습니다. 어떻게 그럴까요?
어떻게 모세일 수 있을까요? 신명기를 보면, 지금 읽을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저에게 보여주셨습니다. 어떤 장소로 저를 데려가셨습니다. 돌들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한 장소를 보여주셨습니다.
그러나 제가 말씀드리는 것은… 모세가 모압이라는 곳으로 갔습니다. 하나님께서 서 계시고 그에게 언약의 땅을 보여주십니다.
아름다운 땅입니다. 므낫세부터 단, 하나님께서 주신 분깃입니다. 아름다운 곳입니다. 그리고 “너는 들어가지 못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잘 보십시오. 그리고 모세를 죽이셨습니다. 하나님께서 모세를 죽이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두 손으로 이렇게 하셨습니다. 땅을 파시고 그를 거기에 묻으셨습니다. 그리고 떠나셨습니다.
차근차근 가겠습니다. 신명기 34장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이 어떤 것도 놓치지 않도록… 신명기 34장 1-8절입니다.
1. 모세가 모압 평지에서 느보 산에 올라가 여리고 맞은편 비스가 산꼭대기에 이르매 여호와께서 길르앗 온 땅을 단까지 보이시고
2. 또 온 납달리와 에브라임과 므낫세의 땅과 서해까지의 유다 온 땅과
3. 네겝과 종려나무의 성읍 여리고 골짜기 평지를 소알까지 보이시고
4. 여호와께서 그에게 이르시되 이는 내가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에게 맹세하여 그의 후손에게 주리라 한 땅이라 내가 네 눈으로 보게 하였거니와 너는 그리로 건너가지 못하리라 하시매
5. 이에 여호와의 종 모세가 여호와의 말씀대로 모압 땅에서 죽어
6. 벳브올 맞은편 모압 땅에 있는 골짜기에 장사되었고 오늘까지 그의 묻힌 곳을 아는 자가 없느니라
7. 모세가 죽을 때 나이 백이십 세였으나 그의 눈이 흐리지 아니하였고 기력이 쇠하지 아니하였더라
8. 이스라엘 자손이 모압 평지에서 모세를 위하여 애곡하는 기간이 끝나도록 모세를 위하여 삼십 일을 애곡하니라
주님께서 모세를 거기서 죽이셨습니다. 주님께서 저를 거기로 데려가셔서 그가 죽임 당해 묻힌 곳을 보여주셨습니다. 저를 밤에 데려가셨습니다. 주님의 영광이 그 장소 전체와 돌들에 비쳤습니다.
그리고 음성으로 말씀하시길, “나는 모세를 정복한 주 하나님이다.”라고 하셨습니다. 정확하게, “나는 모세를 정복한 주 하나님이다.”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그 장소를 보여주셨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보십시오. 모두가 모세의 무덤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주님께서 숨기셨기 때문에 누구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보세요. 유다서 9절입니다. 한참 가서 요한계시록 근처에 있습니다.
찾으시면, 읽겠습니다. 찾으셨나요? 요한계시록 옆에 있습니다. 한 장만 있습니다. 오늘밤 얼마나 많은 분이 깊은 것을 배우고 계신가요? 케냐를 위해 제가 단단한 양식을 드립니다.
다른 나라들은 아직 어리지만 케냐는 멀리 왔습니다. 제가 깊고 더 큰 양식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단단한 음식입니다.
유다서 9절입니다.
유다서 1장
9. 천사장 미가엘이 모세의 시체에 관하여 마귀와 다투어 변론할 때에 감히 비방하는 판결을 내리지 못하고 다만 말하되 주께서 너를 꾸짖으시기를 원하노라 하였거늘
잘 들으십시오. 이 구절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어떤 일이 일어난 것이냐면, 주님께서 모세의 무덤을 숨기신 것을 아시죠. 주님께서 모세를 죽이시고 묻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홀로 하셨습니다. 홀로 묻으셨습니다.
모두가 전세계를 보았지만, 이스라엘 사람들이 찾으려고 했지만 찾지 못했습니다. 주님께서 숨기셨습니다.
잘 보십시오. 이제, 주님께서 천사장 미가엘을 보내셔서 무덤을 파내어 모세의 시체를 무덤에서 없애고, 천국으로 가져오라고 하셨습니다.
마침내 마귀가 천사장이 파고 있는 것을 봅니다. 그곳에 달려가 말합니다. “모든 죽은 자들은 나의 것이다. 내가 에덴동산에서 그들에게 거짓말하고 미혹했을 때, 죽음이 왔기 때문이다. 그래서 아래로 오는 자들은 모두 나의 것이다.”
심각한 논쟁이 일어났고 전투가 일어납니다. 미가엘 천사장과 마귀 간의 심각한 전투입니다. 그리고 그를 이렇게 쳤습니다. 그리고 모세의 몸을 꺼내어 천국으로 가져갔습니다. 그리고 하나님 아버지께서 모세의 몸을 천국에서 부활시키십니다.
궁금하실 것입니다. 모세가 변모의 산에 영화로운 몸, 부활한 몸, 영원한 몸으로 왔다면, 어떻게 모세가 다시 증인이 될 수 있을까요? 이것이 궁금하실 것입니다.
부활한 몸, 영원한 몸은 다시 죽을 수 없습니다. 성령님의 감동으로 성경을 읽으시나요? 매우 강력합니다. 매우 강력합니다.
잘 보십시오. 저에게 집중해 주세요. 그가 죽지 않는 영원한 몸을 이미 가졌는데 어떻게, 어떻게 예루살렘에서 다시 죽을 수 있을까요?
이것이 하나님께서 하나님이 되시는 것의 핵심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주재 되심은 절대 무너지지 않고 도전할 수 없는 것입니다. 주님께서는 원하시는 것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모두 지혜롭습니다. 왜 그가 다른 몸으로 왔는지 이해하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이것을 아심에 주님께서 당신을 영원히 축복하십니다. 감사합니다. 왜 그가 이 모양으로 왔는지… 이 몸에 온 것입니다.
이 플랫폼에 왔습니다. 이쪽에서는 죽음이 있을 것입니다. 그렇죠? 할렐루야! 더 드러내지 않겠습니다.
아직 이해하지 못하셨다면, 하나님께서 도우실 것입니다. 그의 사례를 보겠습니다. 모세의 사례를 보겠습니다.
엘리야를 보기 전에, 왜 그가 두 증인 중 한 명인지 보겠습니다. 말씀드리겠습니다. 저에게 집중해 주세요. 먼저 들으시고, 여러분을 위해 읽어드리겠습니다. 써 놓은 것이 있습니다. 흐름대로 가고자 합니다.
왜 모세가 후보자 중 한 명이 될 수 있을까요? 성령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은 무엇일까요? 잘 보십시오. 간단한 도입부로 시작합니다. 필기하지 마시고 잘 들으세요. 나중에 쓴 것을 드리겠습니다.
잘 보십시오. 출애굽기에서 일어난 일을 보시면, 그들이 애굽을 탈출하러 준비한 것은 대환난에 일어날 일의 예표입니다.
매우 깊게 생각해 보셔야 합니다. 주님께 도와달라 간구해야 합니다. 잘 들으십시오.
예를 들어, 적으세요. 제가 읽어드리겠습니다.
예를 들어, 출애굽기 12장에서, 그들은 양을 도살합니다. 양을 도살합니다. 읽을 것입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읽어드릴 것입니다. 따라오세요. 성경구절도 드리겠습니다. 요한계시록 5장 6절 등 모든 것을 드리겠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들으시기 바랍니다. 읽을 것입니다.
어린 양을 도살하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요한계시록에도 어린 양을 죽이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재앙도 보시면, 애굽의 열 가지 재앙이 있고, 요한계시록에도 여섯, 일곱 가지의 같은 재앙이 있습니다.
모세가 바로에게 갔던 것을 보시면, 재앙이 오면 올수록, 재앙의 강도가 더 세집니다.
그런데 요한계시록에서도 대접, 재앙이 오면 올수록, 재앙의 강도가 더 세집니다.
출애굽기에서 재앙이 오면 올수록, 바로와 애굽인의 마음이 굳어졌습니다.
그런데 요한계시록 19장에서도, 우리가 곧 볼 것인데, 재앙이 오면 올수록, 사람들의 마음이 굳어집니다.
출애굽기, 아마도 제 생각에는 15장 같은데, 15장에서, 모세의 노래가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15장에도, 모세의 노래가 어린 양의 노래가 되었다고 합니다.
할렐루야! 모세가 출애굽기에서 했던 일들이, 대환난 중 다른 한 쪽에서 그가 할 일의 예언, 활동이 아닐까요?
물을 피로 변하게 하는 것을 보시면, 모세입니다. 할렐루야! 많은 것이 있습니다. 멈추고 차근차근 볼까요?
여러분이 모든 것을 적으셨길 바랍니다. 주님께서 축복하십니다. 주님께서 축복하십니다. 다음으로 가겠습니다.
1. 출애굽기에서 일어난 일은 요한계시록에서 일어날 두려운 일의 예언을 열었습니다.
2. 출애굽기 12장의 유월절 어린 양은 요한계시록 5장 6절에도 나옵니다. 요한계시록 5장 6절입니다.
요한계시록 5장
6. 내가 또 보니 보좌와 네 생물과 장로들 사이에 한 어린 양이 서 있는데 일찍이 죽임을 당한 것 같더라 그에게 일곱 뿔과 일곱 눈이 있으니 이 눈들은 온 땅에 보내심을 받은 하나님의 일곱 영이더라
어린 양께서 일곱 뿔을 가지셨다는 것을 말씀드렸죠? 그래서 대환난의 사탄의 모방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죽임 당한 어린 양이 여기서도 시작되고 저기서도 시작됩니다.
모세는 죄로 인해 애굽을 열 가지 재앙으로 쳤습니다. 그중 여섯 가지는 요한계시록에 있음을 보았습니다. 요한계시록 11장 6절입니다.
출애굽기 15장 모세의 노래는 요한계시록 15장 어린 양의 노래와 같습니다. 요한계시록 15장입니다.
(15장 2절 끝부분)
그들이 유리 바다 가에 서서 하나님의 거문고를 가지고
3절입니다.
요한계시록 15장
3. 하나님의 종 모세의 노래, 어린 양의 노래를 불러 이르되
다른 버전에서는 모세의 노래가 어린 양의 노래가 되었다고 합니다.
심판의 강도가 강해질수록, 애굽인들의 마음이 굳어졌습니다. 여기를 보십시오. 다른 것은 이것입니다.
모세가 하나님의 지팡이를 가지고 나타났을 때, 하나님의 지팡이를 가지고 이러한 일을 행합니다. 그리고 모방하려는 마술사들이 나타나서 그렇게 하려고 합니다.
대환난에서도, 두 증인이 나타나서 일을 행하면 할수록, 모방하는 자도 그렇게 하기 시작합니다.
유사성이 말하는 것은, 모세가 그의 역할을 예언하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많은 것이 있습니다. 사람들의 마음이 굳어집니다. 모세를 보겠습니다. 자, 슬라이드가 필요합니다.
저에게 집중해 주세요. 슬라이드와 영상에 유의해 주세요. 귀하신 목사님들과 귀하신 분들에게 말씀드릴 때,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잘 들으십시오. 자, 제가 오늘 열어드릴 메시지의 목적은 무엇일까요? 그들의 신분이 이제 밝혀집니다.
이제 메시지가 시작됩니다. 그들은 누구일까요? 즉, 우리가 그들을 보고 성경에 근거하여 이이가 그라고 알 수 있을까요?
성경적인 신분입니다. 표징입니다. 여러분에게 어떤 사람이 나타나서, “저는 두 증인 중 한 명입니다.”라고 해서, “당신은 그중 누구입니까?” 물으면, “저는 모세입니다.”라고 합니다.
저도 당신이 그중 한 명인 것을 부인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아는 모세는, 우리가 아는 성경의 모세는, 그 흔적, 우리가 아는 성경에서 모세의 흔적은, 2018년 3월이라도, 당신이 모세라면, (끊겨서 안 들림)
우리는 부인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말에 동의합니다만, 모세가 성경에서 했던 일을 할 수 있나요?
그중 한 명은, 그중 한 명이 되려면, 누군가가 와서 그가 모세라면, 그는 여러분 앞에 서서 대중 앞에서, 맑고 청명한 날에, 하나님의 구름을 불러서 내려오게 해야 합니다!
보여주세요! 모세의 구름을 보여주세요! 잘 보십시오. 모두 스크린을 보세요. 지금 스크린을 보세요. 할렐루야! 여러분 앞에서 하나님 아버지의 구름을 불러서, 하나님 아버지께서 그에게 내려오셔야 합니다!
(자막)
모세의 하나님의 두려운 구름이 내려와 제단에서 그의 가장 큰 권능의 선지자를 덮으셨습니다
(자막)
캅카텟 부흥집회
2006년 6월 4일
할렐루야!
(자막)
주님의 가장 큰 권능의 선지자가 하나님 아버지께서 구름으로 방문하시길 간구했습니다
우리는 주님의 영광의 방문을 볼 것입니다.
(자막)
모세의 하나님의 구름의 빛이 온 집회를 덮었습니다.
할렐루야! 할렐루야! 성경이 말하는 것을 우리는 압니다.
(자막)
그날 주님께서 출애굽기 40장 34절을 반복하셨습니다.
모세의 때처럼, 전능하신 하나님의 빽빽하고 어두운 구름이 집회를 덮었고 주님의 영광이 천막을 채웠습니다.
잘 보십시오!
에에! 캅카텟! 캅카텟! 캅카텟! 2018년 3월에도, 하나님 아버지께서 그에게 내려오셔야 합니다. 그는 하나님의 친구이기 때문입니다.
부인하진 않지만, 그들이 하는 것을 해보라는 것입니다.
(자막)
모세의 하나님의 두려운 구름이 온 집회를 덮으셨습니다.
잘 보십시오! 할렐루야!
볼륨을 낮춰주세요.
캅카텟! 예루살렘 찬양을 틀어 주세요. 새 예루살렘입니다. 영상을 보면서 춤출 수 있게 말입니다.
다음 구름을 보여주세요!
그리고 불구자가 일어나 걸었습니다!
말씀드렸죠! 그렇습니다! 그렇습니다! 이것입니다! 영광과 권능입니다!
다음 구름을 보여주세요! 시간이 없습니다.
시간, 시간, 시간… 왜냐면 보여드릴 영상이 많기 때문입니다.
(자막)
모세의 하나님의 구름이 내려오셔서 가장 큰 권능의 선지자를 방문하셨을 때
케냐 케리초 – 2008년 12월 20일
지금을 즐기도록, 소리를 없애고 새 예루살렘 찬양을 틀어주세요.
그중 한 명이라면, 보세요, 보세요! 소리를 틀어주세요!
(자막)
케리초 부흥집회
2008년 12월 20일
그가 모세의 하나님의 구름이 내려오시도록 선포했습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오늘… (그리고 소리가 깨져서 잘 안 들림)
할렐루야!
(자막)
그는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그에게 하나님의 구름이 하늘에서 내려오시도록 요청할 권능을 주셨다고 말했습니다.
제가 지금 선포합니다! 주님의 영광!!
케리초지요? 케리초지요? 케리초입니다. 주님의 영광이 오늘 오셔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오늘 방문하셔야 한다고 했습니다. 그분의 친구를 방문하셔야 한다고 했습니다.
(자막)
그날 저녁 청명한 밤에…
2008년 12월 20일
오셔서 그분의 친구를 방문하셔야 한다고 했습니다.
키수무입니다. 하하하!
말씀드립니다. 말씀드립니다.
(자막)
2012년 12월 31일
케냐 키수무
모세의 하나님의 구름이 하늘로부터 오셨을 때 영상에 잡힌 것입니다
키수무입니다. 키수무입니다.
그가 그렇게 말했을 때, 제가 말씀드렸죠. 정체성은 성경에 있습니다.
성경적인 진리입니다. 누가 그중 한 명이라고 하면, “우리가 보는 것을 해 보세요.”라고 합니다.
(자막)
2012년 12월 31일
키수무 부흥집회
우리는 부인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부인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의 말에 동의합니다. 자, 당신의 친구에게, 당신을 방문하시라고 해 보세요. 예수님께서 오시기 전, 구름으로 말입니다.
구름의 영광을 보세요!
(자막)
그리고 사람들은 두려워했습니다.
여러분께 말씀드립니다. 강력한 설교라고 말씀드렸죠. 강력합니다! 파워! 강력합니다! 강력합니다!
지금 영상이 나오고 있죠? 감사합니다.
(자막)
2012년 12월 31일
케냐 키수무
모세의 하나님의 구름이 하늘로부터 오셨을 때 영상에 잡힌 것입니다
앞으로 가기 해 주세요! 빨리감기 해 주세요! 끝으로 가 주세요! 끝으로 가 주세요! 빨리감기 해 주세요!
빨리감기 해 주세요! 빨리감기 해 주세요! 빨리감기 해 주세요!
(자막)
마침내 하나님 아버지께서 주님의 두려운 구름의 위엄으로 선지자 앞에 서 계셨습니다
자, 보세요! 주님의 친구 앞에 서 계셨습니다. 주님의 친구 앞에 서 계셨습니다. 주님의 친구 앞에 서 계셨습니다.
주님께서 제단 앞으로 가셨습니다. 주님의 친구가 거기 서 있는 것을 아시곤 이렇게 서셨습니다. 할렐루야! 할렐루야!
다음을 보여주세요! 케리초입니다.
볼륨을 낮춰주세요. 소리를 없애주세요. 보여주시겠습니까? 어디인가요? (이거는 안 넣으셔도 될 것 같아요. 통역이 없었거든요.)
빨리감기 해주시겠습니까? 시간 때문입니다. 시간이 없습니다. 빨리감기 해주시겠습니까?
“당신이 모세라면”, “부인하지 않으셨죠? 부인하지 않으셨죠? “그러나 성경에서 흔적을 우리는 압니다. 그렇게 해보시겠습니까?”
케리초를 보여주시겠습니까? 여호와의 영광입니다. 저기 달려가고 싶습니다. 저기 달려가기 직전입니다.
(자막)
그날 저녁 청명한 밤에…
2008년 12월 20일
케리초입니다. 청명한 밤입니다. 자, 영광을 봅시다. 맥시멈 영광을 봅시다.
여기 있습니다.
(자막)
모세의 하나님의 구름이 온 집회를 덮으셨습니다.
2008년 12월 20일
자, 보이시죠? 보이시죠? 보이시죠? 할렐루야! 할렐루야!
이렇게 걸을 때, 영광이 그에게 오십니다. 그의 얼굴에 닿으려고 합니다. 보세요. 보세요. 할렐루야!
다음 것을 보여주시겠습니까? 다음 영광은 캅카텟인 것 같은데, 더 있나요?
모세의 구름이 어딨죠? 메넹가이입니다. 할렐루야!
(자막)
2016년 8월 28일
나쿠루 부흥집회
주님의 가장 큰 권능의 선지자가 모세의 하나님의 구름이 내려오실 것을 선포했습니다
이것입니다. 영광으로 가 주세요. 바로 보여주세요. 영광으로 바로 가시고 다음 영상은 넘어가세요.
(자막)
사람들이 모세의 하나님의 두려운 구름이 내려오시는 것을 보았을 때, 큰 공포와 충격이 있었습니다.
보세요. 보세요. 마마 체벳이 구름이 전속력으로 내려오실 때 찍었습니다.
주님께서 주님의 친구에게 가야겠다고 하셨을 때, 나무와 전봇대 사이로 오십니다. 푸푸푸푸! 누구도 주님을 멈출 수 없습니다.
영광으로 가주시겠습니까? 영광을 보여주세요.
(자막)
2016년 8월 28일
나쿠루 메넹가이
모세의 하나님의 두려운 구름이 온 집회를 덮으셨습니다.
제단 위로 오셨을 때 말입니다. 제단 위로 오셨을 때입니다. 시간이 없습니다. 다음을 보여주세요.
구름이 제단 위로 오셨을 때입니다. 다음을 보여주세요. 제단을 덮으셨을 때입니다. 왕고이가 알고 있습니다. 제단에서 구름이 선지자를 덮으셨을 때를 보여주세요.
이것입니다. 이것입니다. 할렐루야! 맑고 청명한 여름날이었습니다. 일기예보에서는 비가 내리지 않을 것이라 했습니다.
(자막)
모세의 하나님의 빽빽한 구름이 선지자의 바로 위를 덮고 계셨습니다
다음을 보여주세요! 다음을 보여주시겠습니까? 다음은 ‘하나님의 지팡이를 가지고 있는 자’입니다.
캐리비안 홍수를 보여주시겠습니까?
(자막)
주님의 가장 큰 권능의 선지자가 하나님의 지팡이로 캐리비안을 심각하게 쳤습니다.
캐리비안 홍수입니다. 주님께서 선지자에게 모세의 지팡이를 주셨을 때, 바다를 쳤습니다.
(자막)
2009년 10월 5일
하나님의 지팡이가 캐리비안 섬을 심각하게 치다
글로벌 생방송 라디오
105.3 FM & 105.9 FM
프랑스만 한 큰 바다가 이렇게 되기 시작했습니다.
비행기 속도로 우르르 거리며 굉음을 냈습니다. 그리고 와서 회개를 거부한 모든 사람을 쓸어버렸습니다.
열방을 심판하는 지팡이, 애굽을 심판한 지팡이입니다.
섬을 부숴버리는 것을 보여주시겠습니까?
저것을 보세요. 저것을 보세요. 저것을 보세요.
(자막)
성난 이르마의 파도가 하나님의 진노로 격렬하게 바다를 휘저었습니다.
선지자는, “제가 바다에 있었습니다. 누가 바다더러 어디에 멈출지 말합니까? 제가 바다더러 나와서 당신을 쓸어버리라 명했습니다. 저는 모세의 지팡이가 있습니다.”라고 했습니다.
(자막)
성난 파도가 진노로 휘몰아쳤고 회개를 거부한 땅을 기습했습니다.
(자막)
바다가 주님의 가장 큰 권능의 선지자에게 놀라운 방법으로 순종하여 격노와 진노의 파도가 회개하고 주님의 길을 예비하라는 것을 거부한 자를 추격했습니다
그리고 말하길, “제가 모세의 지팡이로 당신을 칩니다.”라고 했습니다. 자 보십시오.
(자막)
마침내 바다가 나왔을 때
저것을 보세요. 파괴를 보여주시겠습니까? 끝부분입니다.
버뮤다가 쓸렸습니다. 버뮤다 섬이 쓸려버렸습니다. 영국령이었던 곳이 쓸렸습니다. 영국인들이 음란죄를 위해 가던 곳이 쓸렸습니다.
(자막)
성경적인 규모의 역사적인 폭풍이 되었습니다.
버뮤다 섬의 파괴를 보여주시겠습니까? 사람들이 보기 위함입니다. 시간이 없습니다.
프란시스 무왕골라에게 심각한 문제가 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해 주시겠습니까?
다음 것을 읽겠습니다. 여러분은 이미 아시기 때문입니다. 그렇죠?
물이 피로 변하게 합니다. 지금은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지금 한다면, 여러분에게 어떤 일이 있을지 알 것입니다.
교회가 아직 있습니다. 교회가 우선 살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마실 물이 없을 것입니다.
케티니치, 자리에 앉아주세요.
다음으로 가겠습니다.
당신이 모세라면, 우리가 아는 모세는, 얼굴이 빛나게 해 보십시오.
저기 보이시나요? 일어나서 1번 배너를 보세요.
주님께서 하셨습니다. 저분에게 경고하시겠습니까? 심각하게 경고해 주세요. 그는 모르는 많은 것을 보았습니다.
저 배너를 보시겠습니까? 주님께서 선지자를 영화롭게 하셨습니다. 그가 누구인지 알아볼 수 있도록 뒤에 있는 선지자의 얼굴을 빛나게 하셨습니다.
그가 모세인 것을 알도록 말입니다.
할렐루야! 할렐루야! 그렇습니다.
그들의 흔적은 다릅니다. 이제 여러분은 아시죠? 그의 흔적들은 더 작습니다.
할렐루야!
모세의 빛나는 얼굴을 보여주세요. 이것은 있습니다. 다른 것을 보여주시겠습니까?
저것을 보세요. 저것을 보세요. 저것을 보세요. 저것을 보세요. 저것을 보세요.
얼굴이 태양보다 더 밝아졌습니다. 출애굽기 34장 29절입니다. 읽지 마세요. 계속 서 계세요. 제가 읽겠습니다. 곧 끝낼 것입니다. 왕고이만 빠르게 해주면 됩니다. 어머니가 여기 있습니다.
출애굽기 34장 29절입니다.
모세의 빛나는 얼굴을 그대로 두시겠습니까? 건들지 마세요. 그렇게 하지 마세요.
34장 29절입니다.
출애굽기 34장
29. 모세가 그 증거의 두 판을 모세의 손에 들고 시내 산에서 내려오니 그 산에서 내려올 때에 모세는 자기가 여호와와 말하였음으로 말미암아 얼굴 피부에 광채가 나나 깨닫지 못하였더라
“우리가 당신이 하나님과 대화했다는 것을 알도록 하나님과 대화해보세요.”
에이! 에이! 거짓말쟁이를 쓸어버리는 때는 지금입니다! 거짓말쟁이들을 없애버리는 때가 지금입니다!
성경적인 진리에 기반한, 성경적인 진리에 기반한, 두 증인의 정체성입니다! 다른 것을 보여주시겠습니까?
“당신이 모세라면, 저는 기억합니다.” 마태복음 17장입니다. 보지 마세요. 적지 마세요. “모세가 엘리야와 함께 온 땅의 주님 앞에서 변모된 것을 기억합니다.”
(자막)
주 하나님 아버지께서 그분의 가장 큰 권능의 선지자를 우리가 보는 앞에서 변모시키셨습니다
당신이 모세라면, 우리가 볼 수 있도록 변모될 수 있습니까?
하나님의 변모를 가져옵니다. 할렐루야! 핀란드 헬싱키, 그리고 리버사이드 드라이브도 있습니다. 저기 보세요!
예수님께만 일어났던 주님의 변모가 일어나는 기름 부음을 가져야 합니다. 할렐루야! 성경에 기반합니다. 에이!
엘리야를 보기 전입니다. “당신이 모세라면, 아론과 미리암이 문둥병을 가졌을 때, 문둥병을 깨끗케 할 권능이 있었습니다.”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문둥병입니다. 아론과 미리암이 장난쳤습니다. 그리고 문둥병이 생겼습니다. 왕고이, 왕고이.
그리고 그는 문둥병을 깨끗케 할 권능이 있었습니다.
당신이 모세라면, 성경에서 모세의 흔적에 근거하여, 민수기 12장 16절에 근거하여… 저기를 보세요. 저 배너를 보세요.
문둥병을 깨끗케 할 권능이 있어야 합니다. 여기입니다. 여기입니다. 여기입니다. 아이가 어디 있나요? 아이가 오늘 어디 있나요? 저기 보세요.
그가 아이에게 손을 얹자 문둥병이 떨어졌습니다. 큰 살점이 떨어졌습니다. 저기 보세요. 저기 보세요. 치유된 것을 보여주시겠습니까? 치유된 것을 보여주세요.
저기 보세요.
당신이 모세라면, 저것을 우리에게 보이세요! 당신이 모세라면, 권능이 있어야 합니다. 할렐루야!
저기를 보세요. 아이가 여기 있습니다! 아이가 여기 있습니다! 아이가 여기 있습니다!
이것을 보세요. 이것을 보세요.
할렐루야! 뭉구 웨투! 뭉구와 나비! 제호바! 아메푸푸와! 우코마! 나사사! 우코마! 우메양구카! 나사사! 우코마! 우메이샤! 무티이!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아이가 여기 있습니다. 정말 귀합니다! 당신이 모세라면, 이것을 해 보세요.
모토! 불! 예수님! 영광! 권능! 모토! 불! 아이가 걷습니다. 불구였습니다. 다음입니다!
당신이 모세라면, 당신이 모세라면, 우리에게 당신이 지구를 질병으로 칠 권능과 권위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세요.
보여주시겠습니까? 리우데자네이루의 지카 바이러스가 있고, 에볼라 바이러스가 있습니다.
그가 말했고, 상파울로에서 명령했습니다. 저것을 보세요.
(자막)
주님의 가장 큰 권능의 선지자가 지구를 질병으로 쳤습니다
할렐루야! 다음을 보여주세요.
당신이 모세라면, 말해보세요. 당신은 이스라엘의 보호자여야 합니다. 그리고 이스라엘을 보호하기 위해 하나님의 구름을 부를 권능이 있어야 합니다.
이스라엘 국경에 하나님의 구름입니다, 왕고이.
(자막)
주님의 가장 큰 권능의 선지자가 명령했던 것처럼 모세의 하나님의 구름이 내려오셔서 이스라엘을 보호하셨습니다.
이스라엘의 보호자여야 합니다.
(자막)
만군의 주님께서 이스라엘을 보호하시겠다고 맹세하시다
Jesus is LORD Radio 생방송 2012년 12월 10일
구름을 보여주시겠습니까? 시간이 없습니다. 왕고이, 구름을 보여주세요. 저분들도 압니다. 라디오를 들었습니다.
(자막)
실시간 카메라에 잡힌 모습
이스라엘에 내려오신 구름기둥
2012년 12월 10일 예언
2016년 12월 4일 성취
저기를 보세요. 저기를 보세요. 저기를 보세요.
그리고 그는, 정확히 국경을 따라서 이스라엘을 보호하기 위해 하나님 아버지의 구름을 내려오시게 한다고 했습니다. 오셔서 이스라엘을 보호하시도록 말입니다.
(자막)
하나님의 선지자가 이전에, 하나님의 영광이 이스라엘 국경을 둘러싸 보호하실 것이라 선포했습니다
당신이 모세라면,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없습니다.
당신이 모세라면, 이집트에 청황색 말을 풀었을 것입니다. 할렐루야!
(자막)
아니나 다를까, 청황색 말은 영화로웠고 갈기를 뻗는 것이 선지자가 설명한 것과 같았습니다
그들을 치기 위해서 하나님의 심판이 이집트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자막)
주님의 가장 큰 권능의 선지자가 청황색 말의 풀림을 예언합니다
청황색 말입니다. 할렐루야! 거기로 가 주세요. 시간이 갔습니다.
엘리야를 보기 원합니다.
저기를 보세요. 카메라에 촬영되었습니다. 청황색 말이 날개로 어떻게 나는지 영상으로 보여주시겠습니까?
저것입니다. 이집트를 심판합니다. 이집트를 심판합니다. 그리고 시리아, 리비아, 이라크를 다녔습니다.
저것을 보세요! 말을 보세요! 갑니다! 그리고 모든 전세계 모든 통신사에서 “아이! 아이! 우리는 청황색 말을 보았습니다! 이것이 무엇입니까?”라고 했습니다.
말을 보세요! 날개와 함께 보세요. 그리고 말 탄 자는 뒤를 보고 앉아 있습니다. 터번을 쓰고 있습니다.
당신이 모세라면, 전세계 경제위기, 검은 말을 예언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시간이 없습니다. 엘리야를 볼까요?
엘리야를 볼까요? 누군가가 나타나서, “저는 엘리야입니다.”라고 한다면,
감사합니다, 명예 대감독님. 감사합니다.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아버지의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자, 엘리야는 어떤가요? 두 증인 중 한 명이 모세라는 것을 보았습니다. 엘리야는, 하나님의 이름으로, ‘당신이 엘리야라면’의 첫 번째입니다, 왕고이.
(자막)
엘리야가 갈멜산에서 비를 내렸던 것처럼, 주님의 가장 큰 권능의 선지자가 하늘에서 비를 불렀고, 정말로 하늘에서 비가 내렸습니다
하늘로부터 비를 내릴 권능과 권위가 있어야 합니다.
즉, 비구름이… 우리가 시작한 곳부터 시작해 주시겠습니까? 키시이와 카카메가부터 시작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왕고이의 어머니가 여기 있습니다. 어머니와 이야기하실 거죠? 감사합니다. 두려운 방문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잘 들으십시오. 말씀하시는 것을 들으십시오. 다시 뒤로 가 주세요.
(자막)
맑고 청명한 여름날이었습니다
들리게 하세요. 볼륨을 올리지 마세요. 볼륨을 많이 올리지 마세요.
(자막)
선지자가 생방송에서 전에 했던 예언을 반복했습니다
주님께서 저에게 꿈에서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이 지역에 와서 집회에서… (소리 끊김) 열려야 합니다!
(자막)
청명한 여름날 중에, 선지자는 담대하게 그가 있는 중에 하늘이 열려야 한다고 선포했습니다
제가 선포했습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시길, “네가 하늘을 닫고 열 것을 택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저 권능을 보세요! 요한계시록 11장입니다.
(자막)
열왕기상 18장 갈멜산 이벤트의 반복
주님께서 성경을 반복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저는 주님께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열 것을 택합니다. 저는 여기서 하늘을 열 것을 택합니다.” 주님께서 성경을 반복하고 계십니다. 이것은 이때의 신호입니다. 지금은 주님의 종의 때입니다. 이것은 주님의 종의 표시입니다. 지금은 엘리야의 때입니다!
(자막)
그는 엘리야의 때를 선포했습니다.
그리고 모두가 환호했습니다!
지금은 엘리야의 때입니다! 에! 지금은 엘리야의 때입니다! 시니어 대감독 리툰다, 지금은 엘리야의 때입니다!
그 찬양을 틀어주시겠습니까?
(자막)
주님의 가장 큰 권능의 선지자께서, 엘리야가 갈멜산에서 했던 것처럼 하늘에서 비를 내렸습니다
보라, 그가 온다! 보라, 그가 온다! 그 찬양을 틀어주세요. 왕골라, 무슨 일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기다릴 수 없습니다. 지금은 엘리야의 때입니다. 보라, 그가 온다.
지금은 엘리야 때처럼’을 틀어주세요.
말씀드렸죠. 왕골라, 무슨 문제입니까?
(자막)
선지자는 “지금 하늘이 열릴 지어다.”라고 명령했습니다
조앤, 당신은 이 사람들 때문에 충격받으셨죠. 넌센스입니다. 넌센스입니다.
오늘 새 팀으로 교체해야겠습니다. 그들을 쫓아내야겠습니다. 오늘 TV, 모든 것을 말입니다. 믿을 수 없습니다.
(자막)
선지자가 제단에서 내려오자 하늘이 즉시 그의 말에 순종하여 비를 내렸고 선지자는 축하했습니다
지금은 엘리야 때처럼 주 말씀이 선포되고
또 주의 종 모세의 때와 같이 언약이 성취되네
비록 전쟁과 기근과 핍박 환난 날이 다가와도
우리는 광야의 외치는 소리 주의 길을 예비하라
보라 주님 구름 타시고 나팔 불 때에 다시 오시네
모두 외치세 이는 은혜의 해니 시온에서 구원이 임하네
또 에스겔의 환상처럼 많은 뼈가 살아나며
할렐루야! 부흥입니다!
또 주의 종 다윗의 때와 같이 예배가 회복되네
잠시만요. 제가 말하는 동안 배경으로 틀어주세요.
자, 당신이 엘리야라고 한다면, 제가 읽겠습니다. 읽지 않겠습니다. 사르밧 과부의 아들이 죽었습니다.
(자막)
주님의 가장 큰 권능의 선지자가 부패하는 시체를 부활시켰습니다
그런 후, 그가 가서 앉아서 그가 죽음을 몰아냈고, 아들을 부활시켰습니다!
(자막)
시체가 막 죽음으로부터 부활해서 큰 소리로 앉을 수 있게 도와달라고 물었던 순간
마마 로사! 시체를 부활시킬 권능이 있어야 합니다!
당신이 엘리야라고 한다면, 여기 있는 사람들은, “우리는 부인하지 않습니다. 수용합니다. 그러나 엘리야는, 우리가 아는 성경에서의 그의 흔적은, 그는 부패하는 시체를 부활시킬 권능이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엘리야라고 한다면, 와서 부패하는 시체를 부활시키세요.
마마 로사! 마마 로사!
에에! 부흥입니다!
(안 들림)
다시 시작해 주시겠습니까? 찬양을 다시 틀어주세요. 저기를 보세요! 마마 로사가 아름답게 걷고 있습니다!
당신이 엘리야라고 한다면, 우리는 부인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와서 시체를 부활시켜 보세요.
말씀드렸죠. 부패하는 시체… 오세요. 오세요.
할렐루야!
저것 보세요.
지금은 엘리야 때처럼 주 말씀이 선포되고
말씀드립니다.
할렐루야! 잘 들으십시오.
이 찬양을 들으면서, 당신이 엘리야라고 한다면… 찬양을 멈춰주시겠습니까? 곧 찬양을 틀겠습니다.
당신이 엘리야라고 한다면, 당신은 하늘로부터 불을 내릴 권능이 있어야 합니다. 할렐루야!
메넹가이에서 선지자가 불을 내리기 전에 한 말을 들어보고 싶습니다.
(자막)
주님의 가장 큰 권능의 선지자가 하늘로부터 엘리야의 불을 불러 내렸습니다
이 정도가 괜찮습니다. 음량을 높이지 마세요.
전능하신 아버지, 주님은 엘리야의 하나님이십니다.
(자막)
2016년 8월 27일
나쿠루 부흥집회
주님의 가장 큰 권능의 선지자가 하늘로부터 선지자 엘리야의 불을 불러 내렸습니다

엘리야의 두려운 흔적
누구의 하나님이라고 했나요? 엘리야입니다!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아버지, 보십시오. 저는 이 땅에 여호와 저의 친구를 제외하고 다른 친구가 없습니다. 나의 하나님, 나의 주님. 아버지, 간구하오니 하늘을 다시 열어서 역사적인 방법으로 이 사람들을 방문하소서.
주님은 엘리야의 하나님이십니다. 엘리야의 두려운 하나님이십니다. 엘리야의 두려운 하나님이십니다. 여기에 전능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여호와의 불로 이 사람들을 만지소서.
(자막)
주님의 가장 큰 권능의 선지자가 엘리야의 불을 다시 불러 내렸습니다
(자막)
주님의 가장 큰 권능의 선지자가 엘리야의 불을 하늘로부터 불러 내렸습니다
불! 불! 제가 불을 내렸습니다! 제가 지금 하늘로부터 불을 내렸습니다! 엘리야의 불입니다! 선지자 엘리야의 불입니다! 열방은 불이 있음을 알지어다! 여기 엄청난 불이 있습니다. 주님께서 여러분의 질병을 치유하러 오셨습니다.
놀랍습니다. 그렇습니다. 엘리야의 하나님께서 불로 응답하셨습니다. 주님께서 여기 계십니다. 할렐루야!
할렐루야!
(자막)
실시간 카메라에 잡힌 모습
선지자 엘리야의 하나님의 불이 하늘에서 내려와 주님의 제단 위에 서 계셨습니다
불! 불! 제가 불을 내렸습니다! 제가 지금 하늘로부터 불을 내렸습니다! 엘리야의 불입니다! 선지자 엘리야의 불입니다! 열방은 불이 있음을 알지어다! 여기 엄청난 불이 있습니다.
(자막)
실시간 영상에 잡힌 모습
엘리야의 불이 하늘에서 선지자가 서 있는 집회에 내려올 때 영상에 촬영 되었습니다
저기 보세요. 영상에 촬영되었습니다. 천국 문이 열렸고, 아버지께서 열고 닫으시다가 내리시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천국 문을 열어서 불을 어떻게 내리시는지 보이셨습니다. 그리고 한 순간에, 불을 내리십니다. 불이 이렇게 있고 다시 내리십니다. 놀랍고 아름답고 강력합니다. 할렐루야!
저기 보세요! 저기 보세요!
천국 문이 열린 것을 보세요. 놀랍습니다. 역사적입니다. 강력합니다. 놀랍습니다. 굉장합니다. 믿을 수 없습니다. 영화롭습니다. 저기 보세요.
불을 보여주실 때, 찬양을 틀어주시겠습니까?
할렐루야! 누구도 여러분에게 거짓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주님께서 이것을 드러내셨기 때문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래서 제가 열어드려야 합니다.
할렐루야! 14년 동안 비밀이었습니다. 주님 앞에 와서 앉았는데 사람들이 저기 앉았는지 몰랐습니다. 놀랍습니다.
14년 동안입니다. 저는 믿을 수 없습니다.
당신이 정말 엘리야라면, 갑절을 보여서 우물을 고쳐야 합니다. 쓴 물입니다. 쓴 우물을 고쳐야 합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마십니다.
(자막)
주님께서 케냐의 여러 개의 물을 치유하셨습니다. 쓴 독물을 달콤하고 인간이 소비하게 알맞게 바꾸셨습니다.
몸바사 냘리 – 2017년 1월 10일
당신이 정말 엘리야라면, 633명의 다수의 불구자를 일으켜야 합니다. 121명의 맹인, 341명의 귀머거리를 치유해야 합니다. 그렇게 해야 합니다.
(자막)
선지자가 예수님의 이름으로 땅에서 일으킨 수많은 불구자, 불구 아이들과 함께 걸어 나갔습니다
당신이 엘리야라면, 변모를 일으켜야 합니다.
당신이 엘리야라면, 공개적으로 영화롭게 되어야 합니다.
(자막)
주 하나님 아버지께서 그분의 가장 큰 권능의 선지자를 우리가 보는 앞에서 변모시키셨습니다
당신으로부터 영광이 나와야 합니다. 다리에서, 손에서, 당신에게서 영광이 나와야 합니다.
2018년 2월 9일
하얀 순결한 주님의 영광이 선지자의 발에서 흘러 나왔습니다
저기 보세요.
할렐루야!
당신이 엘리야라면, 계절을 바꿔야 합니다. 계절을 바꿔야 합니다. 당신이 가진 권능을 시연해야 합니다. 넘치는 권능입니다.
(자막)
주님의 가장 큰 권능의 선지자가 케냐에 하늘을 열었습니다
(자막)
긴 기간 후,
(자막)
두려운 가뭄이 케냐를 파괴했습니다
하늘에 대고 계절을 바꾸는 권능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경작물이 있습니다. 풍년입니다.
당신이 엘리야라면, 지진으로 열방을 칠 권능이 있어야 합니다. 아이티, 칠레, 멕시코 지진 등… 네팔 지진…
당신이 엘리야라면, 번개를 내려야 합니다. 사람들을 치는 것입니다.
저것을 보세요. 그 권능이 있어야 합니다.
당신이 엘리야라면, 중성자별 충돌을 명령해야 합니다. 그리고 온 우주를 흔들어야 합니다. 모든 피조물을 흔들어야 합니다.
그리고 지구는 종잇장처럼 흔들려야 합니다. 당신의 권능에, 당신의 권능에, 당신의 권능에 말입니다.
(자막)
2017년 8월 17일
격렬히 흔들리는 우주
예언 성취
말씀드렸죠. 가장 강력한 설교입니다. 할렐루야! 가장 강력한 설교입니다.
당신이 엘리야라면, 올라가서, 그리고 중성자별을 밀어서 부딪히게 해야 합니다. 그리고 온 우주가, 수조 개의 은하가, 그 은하는 지구보다 더 큰 행성이 수조 개 있는데, 태양보다 600배, 수십억 배 큽니다.
당신의 권능으로, 당신의 권능으로 수조 개를 이렇게 흔들 수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지구는 종잇장처럼 흔들려야 합니다. 당신의 권능에 말입니다. 누구도 다시 거짓말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이중이 되었습니다.
그가 누구의 흔적을 입고 있기 때문이죠?
당신이 엘리야라면, HIV 에이즈가 떠나라고 명령해야 합니다. 당신의 권능에, 엘리야의 권능에 말입니다. 할렐루야!
당신이 엘리야라면, 하나님의 천사들이 “우리가 그를 살아서 볼 수 있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라고 해야 합니다.
그들이 그가 와서 할 일을 보았을 때 말입니다.
모두 손을 드세요.
저를 따라하세요.
전능하신 예수님.
제가 이제 시간이 끝났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제가 이제 회개합니다.
그리고 죄로부터 돌이킵니다.
그리고 주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합니다.
전능하신 예수님,
오늘! 제가 거듭납니다!
여러분 모두를 축복합니다.
저기 보세요. 당신이 엘리야라면, 하나님의 영광이, 하나님의 살아있는 순결한 백색의 영광이, 저 멀리 천국에서부터 우주를 통해 당신이 있는 곳에 비춰야 합니다.
당신이 정말 엘리야라면, 하나님의 영광이… 보세요… 멀리 당신에게 와서 전세계에 당신을 가리켜야 합니다.
복되신 여러분, 제가 모잠비크로 떠납니다. 마푸투로 갑니다. 오브리가다. 주님께서 축복하십니다. 강력할 것입니다. 모두 축복합니다. 샬롬.

두 증인의 특징 요약

■ 하나님께서 직접 두 증인을 임명하십니다

하나님께서 직접 그들에게 그분의 권능을 주십니다

그들은 대환난의 기간 동안 예루살렘에서 예언합니다

그들은 상복을 입습니다

그들의 슬픔을 상징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상복 안에 있습니다.​

그들은 두 감람나무입니다 (계 11:4-슥4:14).

그들은 두 촛대입니다 (계 11:4).

그들은 온 땅의 주님 앞에 서있습니다 (계 11:4 / 수 3:11-13 / 마17:3)

그들에게는 하늘에서 불을 내리는 권세와 권능이 있습니다 (계 11:5).

그들에게는 비에 대한 완전한 지배권과 권세가 있습니다 (계 11:6 / 왕상17:1). ​

그들은 하나님의 선지자들입니다 (계 11:3)

그들은 천국에서 내려옵니다

그들에게는 물을 피로 바꾸는 권능이 있습니다 (계 11:6)

그들에게는 아무 때든지 원하는 대로 여러 가지 재앙(전염병)으로 이 땅을 치는 권능과 권세가 있습니다 (계 11:6).

그들은 예루살렘에서 암살당합니다 (계 11:7)​

온 땅이 위성 TV와 인터넷을 통해 동시에 그들의 시체를 봅니다 (계 11:9)​

그들의 시체는 장사되지 않습니다 (계 11:9)

땅에 사는 자들이 그들의 죽음으로 인해 기뻐하며 예물을 주고 받습니다 (계 11:10)
그들은 부활해서 그들의 발로 다시 일어섭니다 (계 11:11)

그들의 부활로 아주 큰 공포가 이 땅을 삼킵니다

하늘로부터 큰 음성이 그들을 부르십니다 (계 11:12)​

그들은 구름을 타고 천국으로 올라갑니다 (계 11:12).

큰 지진이 예루살렘을 쳐서 도시의 10분의 1을 무너뜨립니다 (계 11:13).

공포와 두려움이 온 땅의 생존자들을 삼킵니다 (계 11:13).

요한 계시록11장 율법과 선지자

(존귀하신 청취자 여러분, 평안하셨습니까? 주님의 강력하신 인도하심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는 저는 회개와거룩함사역회의 ‘JESUS IS LORD 라디오’팀 목사 조한나입니다. 오늘은 지난 2월 10일, ‘JESUS IS LORD 라디오’팀에 발표된 선지자님의 계시를 전달드리고자 합니다. 이는 라디오팀 목사 마가렛 왐부이(Margaret Wambui)를 통해 발표되었고 이를 다시 한국어로 번역해 전달드립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제 이름은 마가렛 왐부이입니다. 이 복된 프로그램의 청취자 여러분, 케냐 국내외 여러분 모두를 환영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제목은 ‘그들은 누구인가?’입니다. ‘이 거대한 힘으로, 강력한 권위로 지구를 치는 그들은 누구인가? 현재 케냐 및 동부 아프리카를 휩쓸고 있는 메뚜기 재앙, 그리고 에볼라(EBOLA), 지카(ZIKA) 바이러스, 코로나바이러스(CORONAVIRUS)와 같은 두려운 질병으로 지구를 치는 그들은 과연 누구인가? 문자 그대로 지구를 닫아버리는 그들은 누구인가?’ 이것이 오늘밤 프로그램의 제목입니다. 케냐 국내와 해외의 여러분, 라디오로 청취하고 계신 여러분들과 인터넷 온라인으로 접속하시는 모든 분들을 축복합니다. 그리고 환영합니다.

계시록 11장 3절을 읽는 것으로 프로그램을 시작하겠습니다. 계시록 11장 3절입니다. NIV로 읽겠습니다. 말씀하시길, “내가 나의 두 증인에게 권세를 주리니 그들이 굵은 베옷을 입고 천이백육십 일을 예언하리라.” 확장역으로 읽겠습니다. 계시록 11장 3절에서 말씀하시길, “내가 예언의 권능을 내 두 증인에게 주리니 그들이 천이백육십 일 동안 굵은 베옷을 입고 예언하리라.” 같은 구절의 말씀을 킹제임스버전으로도 읽겠습니다. 흠정역입니다. “내가 나의 권능을 내 두 증인에게 주리니 그들이 굵은 베옷을 입고 천이백육십 일 동안 대언하리라.” 복되신 여러분, 계시록 11장 3절의 말씀이 의미하는 것은, 첫째, 이분은, 아버지 하나님, 야훼 하나님 자신께서 이 두 증인을 그분 자신의 것이라고 말씀하신다는 것입니다. 이 가장 강력한, 가장 강력한 선지자는 하나님 자신의 소유입니다. 하나님의 것입니다. 지구에 그분의 증인으로 오셨습니다. 이 지구에 대한 그분의 메시지를 증언하러 오셨습니다. 둘째, 계시록 11장 3절에서 보시듯 하나님의 음성이 그의 보좌로부터 말씀하시길, “그들은 그분의 두 증인으로, 그분에 앞서, 먼저 행한다.” 즉, 그분이 도착하시기 전에 먼저 앞서 행하신다는 것입니다. 셋째, 이 계시록 11장 3절의 두려운 두 증인은 하나님만을 섬기고 그분의 뜻을 대언하기 위해 온전히 바쳐졌습니다. 하나님에 의해서 하나님께 특별히 바쳐진 존재입니다. 하나님 그분의 말씀을 이 지구에, 이 세대에 대언하기 위한 목적입니다. 네 번째, 권능의 아버지 하나님께서 계시록 11장의 두려운 두 선지자를 그분의 보좌로부터 특별한 방법으로 준비시키셨고 그 둘을 그분 자신의 선지자라고 부르십니다. 왜냐하면 전능의 하나님께서 자신의 소유된 선지자라고 부르시며 하나님께서 친히 직접 준비시키셨기 때문입니다. 이 지구에 하나님의 심판을 선포하기 위해 하나님께서 친히 준비하시고 특별히 하나님께 바쳐진, 하나님의 소유된 종입니다.

(선지자님은 종종 자신을 하나님 아버지께 묶인 노예라고 칭하십니다.)

복되신 여러분, 이 프로그램을 계속하면서 계시록 10장 7절을 읽습니다. 계시록 10장 7절입니다. 저와 함께 성경을 열어보시겠습니다. “일곱째 천사가 소리 내는 날 그의 나팔을 불려고 할 때에 하나님이 그의 종들, 그 선지자들에게” 단수가 아니라 복수로 표현되어있습니다. “하나님이 그의 종들, 그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하나님의 비밀이 이루어지리라.’ 하더라.” 복되신 여러분, 이 말씀이 풀리십니까? 여러분은 이 말씀을 통해 계시록 11장에서 말씀하신 그 두려운 두 증인, 하나님 그분의 종들, 그 선지자들, 복수로 호칭된 두 증인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언제나, 회개하지 않은 나라에게 먼저 앞서서 하나님의 심판을 대언합니다. 복되신 여러분, 이 두려운 두 증인은 둘입니다. 그들은 반드시 둘로써 운영되어져야 합니다. 그들이 둘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왜냐하면 모세가 받은 하나님의 율법에 따라 그러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민수기 35장 30절을 펴보시겠습니다. 민수기 35장 30절입니다. 말씀하시길, “누구라도 사람을 죽인 자는 곧, 살인한 자로, 죽음에 처해질 것이다. 그러나 반드시 증인들의 증언에 의하여 죽일 것이니 누구도 오직 한 사람의 증언으로는 죽일 수 없느니라.” 복되신 여러분, 보시듯 증인은 반드시 두 사람 이상이어야 합니다. 살인한 자를 사형에 집행하는 일에 있어서도 오직 증인의 증언에 의거하되 반드시 두 사람 이상의 증언이 있어야만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또한 신명기 17장 6절을 보겠습니다. 말씀하시길, “죽일 자를 두 사람이나 세 사람의 증언으로 죽일 것이요, 한 사람의 증언으로는 죽이지 말 것이요,” 복되신 여러분, 하나님의 말씀, 성경은 다시 두 증인이어야 함을 말씀하고 계십니다. 다시 저와 함께 마태복음 18장 16절을 보시겠습니다. 마태복음 18장 16절입니다. 말씀하십니다. “그러나 그가 만일 듣지 않거든 한두 사람을 더 데리고 가서 모든 문제마다 두 사람, 혹은 세 사람의 증언으로 확증하게 하라.” 복되신 여러분, 또다시 여기에서 성경은 두 증인 이상이어야 함을 말씀하고 계십니다. 고린도후서 13장 1절을 보시겠습니다. 말씀하시길, “이번은 내가 너희들을 방문한 세 번째인데, 모든 문제마다 둘이나 세 사람의 증인의 증언으로 확증해야 하느니라.” 또다시 여기에서, 복되신 여러분, 두 증인이어야 함을 말씀하고 계십니다. 한 사람의 증인으로는 결코 확립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언제나 최소한 두 사람 이상이어야 합니다. 한 사람일 경우에는 결코 증언이 확립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말씀 구절들은 바로 이 마지막 때에 예언하신 것이 왜 두 증인, 둘로써 운영되어져야 하는지를, 계시록 11장의 두려운 두 증인, 둘로써 운영되어져야하는지를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처음 우리가 그들을 보았을 때 우리는 그들 중 하나만 볼 수 있을 뿐이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알고 있습니다. 이 율법이 성취되어야만 하기 때문에 언제부턴가, 즉 방금 우리가 함께 본 말씀들의 성취를 위하여 우리는 인식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지금에 이르러서 우리는 결국 그들 둘을 보게 되었습니다. 하나는 백그라운드, 뒷배경으로 존재해왔던 것입니다. 이 계시록 11장의 두려운 두 증인은 언제나 둘로써 사역을 해왔습니다. 하나는 뒤에 배경처럼 존재해왔던 것입니다. 이 두려운 계시록 11장의 두 증인은 언제나 둘로 사역을 해왔습니다. 복되신 여러분, 우리가 처음 계시록 11장 3절에서 보았듯 이 문맥에서 증인에 대한 규정은 오로지 성경의 정의, 고대 수천 년 전의 정의에 따른 것입니다. 증인의 말은 관련 문제에 대한 증언을 얻어내는 근본이, 근원이 되어집니다. 따라서 주님을 따르려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믿음에 확고히 서있음으로 인해 죽임을 당하게 되는 것과 같이, 이 하나님의 보좌로부터 나온 여호와 야훼의 가장 두려운 두 선지자 또한, 대환난 기간, 죽음에 이르기까지 그 믿음에 매우 확고히 서있습니다. 그때 두 증인의 증언이 끝나는데 그들은 적그리스도에 의해… 그들이 약하거나 그들의 권능이 다하여서 죽임을 당하는 것이 아닙니다. 복되신 여러분,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계시록 11장의 가장 두려운 이 두 증인은 그들의 주님을 향한 증언의 사명이 다 끝났기 때문에 죽는 것입니다. 그들은 적그리스도에게 죽임을 당하도록 자발적으로 항복하게 됩니다. 마치 예수 그리스도께서 그분의 사명의 끝에 자발적으로 대적에게 그분의 생명을 내어주신 것과 같습니다.

이 대목에서 다시 계시록 11장 7절을 읽도록 하겠습니다. 계시록 11장 7절입니다. 말씀하시길, “그들이 그 증언을 마칠 때에 무저갱으로부터 올라오는 짐승이 그들과 더불어 전쟁을 일으켜 그들을 죽일 터인즉” 복되신 여러분, 이 가장 두려운, 가장 경외로운 계시록 11장의 두 증인은 적그리스도에 의해… 그들이 약하거나 그들의 권능이 다하여서 죽임을 당하는 것이 아닙니다.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그들이 죽임을 당하는 것은 주님으로부터 받은 사명이 다했기 때문이며 적그리스도에게 자발적으로 죽임을 당하도록 내어주는 것입니다. 또한 여기서 계시록 2장 10절 이하를 읽도록 하겠습니다. 10절로 11절을 함께 보겠습니다. “너는 네가 장차 받을 고난을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말하는데, 마귀가 너희들 중 일부를 시험키 위해 감옥에 넣을 것이다. 그리고 열흘간을 너는 박해로 고난을 받을 것이다. 죽음에 이르기까지 충성하라. 그리하면 생명의 면류관을 너에게 줄 것이다. 귀 있는 자는 성령께서 교회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지어다. 이기는 자는 둘째 사망의 해를 받지 아니하리라.” 얼마나 강력합니까? 복되신 여러분, 그들은 죽음에 이르기까지 충성스러울 것이 당연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증인들의 증언이 그 문제의 증언을 얻는 근원이 됨을 봅니다. 여기서 우리가 보듯이 그들은 죽음에 이르기까지 충성을 다했으니 그들은 생명의 면류관을 받게 될 것입니다. 또한 계시록 12장을 보시겠습니다. 11절부터입니다. “그들이 어린 양의 피와 그들의 증언으로 인해 그를 이겼도다. 그들은 죽기까지 자신의 생명을 사랑하지 않았더라.” (“죽음을 피하기까지”가 아니라 “죽기까지”입니다.) 12절입니다. “그러므로 너희, 하늘들과 그 안에 거주하는 자들이여, 기뻐하라. 그러나 땅과 바다에는 화가 있을진저 마귀가 너희에게로 내려갔기 때문이다. 그는 분노로 가득 찼으니 이는 자신의 때가 얼마 남지 않을 것을 앎이러라.”

(11절을 개역개정 버전으로 다시 한 번 읽겠습니다. “또 우리 형제들이 어린 양의 피와 자기들이 증언하는 말씀으로써 그를 이겼으니 그들은 죽기까지 자기들의 생명을 아끼지 아니하였도다.”)

복되신 여러분, 그분께서 다시 여기서, 죽는 순간까지 견디는 자들에 관한 일들을 말씀하고 계십니다. 계시록 20장 4절을 또 보겠습니다. 계시록 20장 4절입니다. “또 내가 보좌들을 보니 거기에 앉은 자들이 있어 심판하는 권세를 받았더라. 또 내가 보니 예수를 증언함과 하나님의 말씀 때문에 목 베임을 당한 자들의 영혼들과, 또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지 아니하고 그들의 이마와 손에 그의 표를 받지 아니한 자들이 살아서 그리스도와 더불어 천 년 동안 왕 노릇 하니 (그 나머지 죽은 자들은 그 천 년이 차기까지 살지 못하더라.) 이는 첫째 부활이라.” 복되신 여러분, 계시록 20장 4절은 예수님께 대한 증언으로 인해 목 베임 당한 자들을 말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죽는 순간까지 충성스러운 자들입니다. 이 두 가장 강력한, 가장 강력한 주님의 선지자, 하나님의 소유된 그들은 그들의 증언이 끝나기까지 죽임을 당할 수 없습니다. 이 가장 강력한, 가장 강력한 계시록 11장의 두 증인은 하나님을 위해 이 지구 위에서 그들의 증언을 마치기까지 결코 죽을 수 없습니다. 마치 오순절에 성령 하나님께서 교회에 오셔서 권능을 주셔서 교회가 예수님의 증인이 되도록 하셨던 것 같습니다. 이는 또한 사도행전 1장 8절에 있습니다. 사도행전 1장 8절입니다.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매우 강력합니다. 복되신 여러분, 성령 하나님께서 오순절에 오셨을 때 교회에 권능을 부어주셔서 그들이 그리스도를 위한 증인이 될 수 있도록 하셨습니다. 사도행전 2장 32절을 보시면, “이 예수를 하나님께서 살리신지라. 우리가 다 이 사실을 증언하노라. 우리가 이 일에 증인이노라.” 여기 또 다른 말씀이 있습니다. 예수님을 다시 생명으로 올리신 하나님을 향해 증인이 되어드리는 교회에 대한 말씀이 있습니다. 예수님을 향한 증언입니다. 사도행전 3장 15절입니다. “너희가 생명의 주를 죽였도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그를 다시 죽음으로부터 살리셨도다. 우리가 이것에 대한 증인이노라.” 매우 강력합니다. 복되신 여러분, 성령님께서 오순절에 어떻게 내려오셔서 교회에게 권능을 주셨는지, 그리하여 교회가 어떻게 그리스도를 위한 증인이 되었는지입니다. 교회가 예수님의 증인이 되는 것입니다. 사도행전 13장 31절을 또 보겠습니다. “여러 날 동안 그는 갈릴리로부터 그와 함께 예루살렘으로 올라가는 자들에게 보이셨으니 그들이 이제 우리 백성에게 그를 증언하노라.”

(개역개정으로 읽겠습니다. “갈릴리로부터 예루살렘으로 올라가는 자들에게 여러 날 보이셨으니 그들이 이제 백성 앞에서 그의 증인이라.”)

교회가 예수님의 증인이 되는 강력한 말씀이 여기 있습니다. 오순절 성령님께로부터 권능을 받은 이후로 교회가 예수 그리스도의 증언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이는 이 두 두려운 주님의 증인에 관련된 것이기도 합니다. 교회가 휴거로 데려감을 당한 이후… 지금 이 두 선지자는 주의 영으로 권능을 받았는데, 그들이 받은 것은 하나님의 권능입니다. 이 두 선지자는 이미 보았습니다. 이 산고의 시작, 이 지구가 산고의 시작점 앞에 있는 것을 여러분도 지금 보고 계십니다. 복되신 여러분, 당신이 아시아 지역의 코로나바이러스를 볼 때, 다른 지역으로 지금 전염되고 있기도 하며, 또한 21세기 이래로 많은 나라들에서 심각한 지진이 벌어지고 있는 것을 볼 때 이러한 각각의 재앙과 재난은 이 계시록 11장의 두려운 두 증인에 의해 예언되어졌던 것이 성취된 사례들입니다. 아이티에서 벌어졌던 역사적 대지진, 아이티 국가를 완전히 멈추었고 황폐화시켰습니다. 30만 명이 넘는 사망자를 내었으며 지금까지도 아이티 국가는 이전으로 회복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무시무시한 지진은 산고의 시작입니다. 멕시코의 역사적 대지진, 우상숭배하던 거대한 성당이 지진으로 완전히 무너지는 것을 우리는 보았습니다. 칠레에서도 역사적 지진이 벌어졌고, 8.8의 강진이었습니다. 이 여호와 야훼의 거대한 두 선지자의 예언이 성취된 것입니다. 이 칠레의 역사적 지진은 지구를 기울여놓았습니다. 복되신 여러분, 여러분이 히말라야산을 친 지진을 볼 때, 어떻게 이 여호와의 강력한 선지자가 네팔 지진으로 지구를 쳐서 가장 높은 산 에베레스트산을 흔드는지를 볼 때, 복되신 여러분, 단지 산고의 시작일 뿐이어도 매우 매우 두려운 일임을 우리는 보고 있는 것입니다. 허리케인을 보십시오. 계시록 11장의 이 두 두려운 증인이 명령하고 개입하자 허리케인 카트리나(KATRINA)가 뉴올리언스를 완전히 파괴시켰습니다. 허리케인 하비(HARVEY), 허리케인 어마(IRMA), 예언에 의한 성취… 이 여호와 야훼의 두 증인이 예언했을 때, 대양을 향해 불러일으켰을 때 카리브해안에서 폭풍이 대양으로부터 일어나서 카리브해안의 섬들을 파괴시켰습니다. 섬들이 완전히 초토화될 정도에까지 이르렀습니다. 매우 매우 충격적인 일이었습니다. 질병들을 보십시오. 지금 케냐에 만연하고 있는 메뚜기떼를 보십시오. 아시아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를 보십시오. 지금 여러 나라로 번졌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매일매일 죽어나가고 있습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감염되었고 이제 수만 명으로 증가했습니다. 지구를 완전히 공포에 사로잡았던 에볼라 바이러스, 지카 바이러스를 기억해보십시오. 얼마나 충격적인 일입니까? 매우 매우 두려운 일입니다. 이는 계시록 11장의 가장 두려운 두 증인이 아버지 하나님의 두려운 심판으로 이 땅을 지금 치고 있는 것입니다. 산고의 시작점에서 이 정도라면 환난 기간은 얼마나 더욱 두렵고 가혹하며 심각한 재앙이 이 지구에 임하겠습니까? 가장 두려운 대환난의 때로 들어가면 말입니다.

복되신 여러분, 이것이 바로 교회 된 우리가 철저히 회개와 거룩함으로 준비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이 지구를 탈출하기 위해서 말입니다. 여러분이 보시듯 여호와 야훼의 두려운 이 두 증인은, 주 여호와의 가장 강력한 선지자는 하나님께서 보내신 모세의 사역, 성경에서 묘사하고 있는 모세의 사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지구에 질병을 불러오는 권능을 그들은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예언했던 메뚜기떼의 재앙을 보십시오. 이는 물을 피로 바꿀 권능입니다. 야훼 하나님의 두려운 구름을 불러 내려와 광야에서 그 두 선지자를 방문토록 합니다. 이 두 가장 강력한 여호와 야훼의 선지자의 사역은, 또한 엘리야가 이끄는 두려운 사역입니다. 천국으로부터 내려오는 하나님 아버지의 타오르는 불을 하늘로부터 불러 내립니다. 하늘을 열고 닫는 권세로 비가 내릴 것을 명령하면 하늘과 비가 그에 순종합니다. 그들은 엘리야의 결코 죄와 타협하지 않는 기준을 지니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두 가장 강력한 고대의 선지자는 하나님의 소유된 자들로써, 그들의 메시지는 의심할 바 없이 오직 율법과 선지서에 관련되어져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지금 지구를 어떻게 치는지를 보십시오. 심각한 코로나바이러스와 같이, 현재 퍼지고 있는 질병들을 보십시오. 메뚜기떼의 공포스러운 재앙을 보십시오. 지금 케냐를 집어삼키고 있습니다. 그들이 명령한 지진을 보십시오. 두려운 지진들이 지구를 쳤습니다. 빌딩을 무너뜨리고 우상숭배를 하던 성당을 무너뜨렸습니다. 가장 높은 산인 에베레스트산을 흔들었습니다. 히말라야산을 쳤습니다. 그들이 명령한 지진의 강도는, 예를 들어 칠레 지진의 경우, 8.8의 강도를 기록했고 심지어 지구를 기울였습니다. 매우 충격적입니다. 폭풍을 보십시오. 지금 뉴스를 검색해보시면 폭풍을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허리케인 마리아(MARIA), 카트리나(KATRINA), 허리케인 하비(HARVEY), 어마(IRMA)를 보십시오. 이 여호와 야훼의 두 두려운 선지자가 대양을 향해 명령했을 때 폭풍이 어떻게 플로리다를 덮쳤는지 보십시오. 복되신 여러분, 이는 실로 두려운 때입니다. 이런 종류의 사역을 여러분이 보실 때 여기에 무슨 은혜를 볼 수 있단 말입니까? 계시록 11장의 이 두 두려운 증인에 의한 이런 사역을 당신이 볼 때 이에 대하여 은혜라고 할 수 있는 것이 어디에 있단 말입니까? 당신은 매우 명백히 볼 수 있습니다. 복되신 여러분, 이는 단순히 율법과 선지서입니다. 이는 하나님의 심판입니다. 계시록 11장의 이 두 두려운 증인은 회개하지 않은 나라들을 심판합니다.

이것이, 랍비들이 그들의 예루살렘 컨퍼런스에서 매우 명백하게 설명한 이유입니다. 그들도 여전히, 장차 나타날 둘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 둘은 지금, 회개치 않은 나라들을 치고 있습니다. 그들은, 토라(TORAH)에서 말하길, 그들이 기다리는 엘리야가 돌아올 때… “엘리야가 다시 돌아올 때 둘로써, 더블(DOUBLE)로써 돌아와서 그가 회개하지 않은 나라들을 칠 것이다.”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 둘이, 회개하지 않은 나라들을 심판하는 것을 볼 것이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충격적입니까? 복되신 여러분, 너무 두려운 일입니다. 또 다른 내용을 여기서 나누고자 합니다. 존귀하신 여러분, 여호와 야훼의 이 거대한 두 선지자의 메시지는, 그들의 메시지는 반드시, 의심할 바 없이 율법과 선지서여야 합니다. 이는 그들이 반드시 구약의 선지자여야 한다는 뜻입니다. 이 대목에서 다시 저와 함께 마태복음 5장 17절을 보시겠습니다. 마태복음 5장 17절입니다. “내가 율법이나 선지서를 폐하러 온 줄로 생각하지 말라. 폐하러 온 것이 아니요, 완전하게 하려 함이라.” 여기서 율법과 선지서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또한 같은 책, 마태복음 7장 12절에서 말씀하시길, “그러므로 무엇이든지 남에게 대접을 받고자 하는 대로 너희도 남을 대접하라. 이것이 율법이요, 선지서이니라.” 여기에 또 다른 성경구절이 율법과 선지서를 말하고 있습니다. 율법과 선지서는 언제나 함께 거론됩니다. 마태복음 11장 13절도 보겠습니다. 마태복음 11장 13절입니다. “모든 선지서와 율법이 예언한 것은 요한까지니” 성경이 언급하고 있는 것은 언제나 율법과 선지서에 관한 것을 운용한 것입니다. 또한 마태복음 22장 40절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태복음 22장 40절입니다. “모든 율법과 선지서가 이 두 계명에 매달려있느니라.” 여기서 “이 두 계명”은 “네 마음과 목숨과 뜻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과 “네 이웃을 네 자신 같이 사랑하는 것”입니다. 존귀하신 청취자 여러분, 이 모든 성경 말씀을 통하여 여러분은 율법과 선지서를 떼어놓을 수 없음을 알 것입니다. 이는 언제나 율법과 선지서에 관련되어져있습니다. 저와 함께 또한 누가복음 16장 16절을 펴보시겠습니다. 누가복음 16장 16절입니다. “율법과 선지서는 요한의 때까지요, 그 후부터는 하나님 나라의 복음이 전파되어 사람마다 그리로 침입하느니라.” 매우 강력한 말씀입니다. 또다시 율법과 선지서가 거론됩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지속성이 강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 모든 성경구절들이 모두 율법과 선지서를 말하고 있습니다. 같은 장, 누가복음 16장 29절도 보겠습니다. “아브라함이 이르되, ‘그들에게 모세와 선지자들이 있으니 그들에게서 들을지니라.'” 매우 강력합니다. 누가복음 24장 44절입니다. 율법과 선지서에 관련된 또 다른 성경구절입니다. “또 이르시되, ‘내가 너희와 함께 있을 때에 너희에게 말한 바, 곧 모세의 율법과 선지서와 시편에 나를 가리켜 기록된 모든 것이 이루어져야 하리라 한 말이 이것이라.’ 하시고” 또한 요한복음 1장을 여러분 모두와 함께 펴보겠습니다. 요한복음 1장 45절입니다. 말씀하시길, “빌립이 나다나엘을 찾아 이르되, ‘모세의 율법과 선지서에 기록된 그이를 우리가 만났으니 요셉의 아들 나사렛 예수니라.'” 또다시 율법과 선지서가 말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도행전 13장 15절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얼마나 강력합니까? 여기서 우리는 율법과 선지서를 지금 살펴보고 있습니다. 여호와 야훼의 이 두 가장 영화로운 선지자의 메시지는 반드시, 의심할 바 없이 율법과 선지서로부터 가져온 것이어야 합니다. 사도행전 13장 15절에서 말씀하시길, “율법과 선지서를 읽은 후에 회당장들이 사람을 보내어 물어 이르되, ‘형제들아, 만일 백성을 권할 말이 있거든 말하라.’ 하니” 또다시 여기서 율법과 선지서가 강조되어지고 있습니다. 사도행전 24장 14절입니다. 저와 함께 사도행전 24장 14절을 펴보시겠습니다. “그러나 당신께 고백하리니 나는 그 도를 따르는 자로서 우리 조상의 하나님을 경배하노라. 그들은 그것을 이단이라 하나, 나는 율법과 선지서에 기록된 것을 모두 믿노라.” 여기서도 율법과 선지서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모두 율법과 선지서가 거론되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사도행전 26장 22절을 또 보겠습니다. “하나님의 도우심을 받아 내가 오늘까지 서서, 높고 낮은 사람 앞에서 증언하는 것은 선지자들과 모세가 반드시 되리라고 말한 것밖에 없으니” 매우 강력합니다. 존귀하신 여러분, 여전히 율법과 선지서가 강조되고 있습니다. 여전히 하나님의 율법과 선지서에 머물고 있습니다. 여호와 야훼의 이 강력한 계시록 11장의 두 증인의 메시지, 여호와의 이 강력한 두 선지자의 메시지는 반드시 율법과 선지서에 관련된 것이어야 합니다. 또한 사도행전 28장 23절을 보겠습니다. “그들이 날짜를 정하고 그가 유숙하는 집에 많이 오니 바울이 아침부터 저녁까지 강론하여 하나님의 나라를 선포하고 모세의 율법과 선지서를 가지고 예수에 대하여 설득하더라.” 또다시 여기 모세의 율법과 선지서가 말해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율법과 선지서, 그 둘을 떼어놓을 수 없습니다. 언제나 율법과 선지서에 관련됩니다. 또한 로마서 3장 21절을 보시겠습니다. “그러나 이제 율법 외에 하나님으로부터 온 한 의로움이 알려졌으니 이에 대하여 율법과 선지서가 증언하느니라.” 여기서, 율법 외에 한 의로움이 하나님으로부터 와서 나타났다고, 알려졌다고 하십니다. 그리고 그것에 대하여, 그분에 대하여, 메시아에 대하여 율법과 선지서가 증언한다고 하십니다. 매우 강력합니다. 복되신 여러분, 우리가 방금 읽은 성경 말씀을 통해 우리는 이 가장 강력한 여호와 야훼의 두 선지자가 전하는 메시지는 반드시, 의심 없이 율법과 선지서에 관련되어져야 함을 알게 됩니다. 또한 이 여호와 야훼의 두려운 두 선지자는 반드시 구약의 선지자여야 합니다. 또한 복되신 여러분, 유대인들의 주님의 거대한 선지자, 그는 오직 계시록 11장의 이 두려운 두 선지자를 의미할 뿐입니다.

그들은 이스라엘의 회복에 대한 하나님의 약속의 성취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스라엘을 회복시키신다는 하나님의 약속을 붙잡고 있습니다. 심지어 그들이, 이 두 증인이 도착한 것, 이 두 증인이 지구에 도착한 것만도 하나님의 이스라엘에 대한 회복을 의미합니다. 또한 여호와 야훼의 이 두 두려운 선지자는 이스라엘을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믿음으로 데려올 것입니다. 성경이 이르기를, “그들이 본 적이 없는 그를 어떻게 믿게 되겠는가? 그들이 믿지 않는 자의 이름을, 어떻게 그의 이름을 부르겠는가? 또한 설교자 없이, 전하는 자 없이 어떻게 그들이 듣겠는가? 보내심을 받지 않았다면 어떻게 그 메시지를 가르치겠는가?”라고 하신 말씀입니다. 복되신 여러분, 심지어 여호와 야훼의 거대한 선지자가 이 지구에 도착한 것만으로도 하나님의 이스라엘을 향하신 의도를 대변합니다. 에스겔서 37장을 저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1절 이하로 보겠습니다. “여호와께서 권능으로 내게 임하시고 그의 영으로 나를 데리고 가서 골짜기 가운데 두셨는데 거기 뼈가 가득하더라. 나를 그 뼈 사방으로 지나가게 하시기로 본즉 그 골짜기 지면에 뼈가 심히 많고 아주 말랐더라. 그가 내게 이르시되, ‘인자야, 이 뼈들이 능히 살 수 있겠느냐?’ 하시기로 내가 대답하되, ‘주 여호와여, 주께서 아시나이다.’ 또 내게 이르시되, ‘너는 이 모든 뼈에게 대언하여 이르기를, ‘너희 마른 뼈들아, 여호와의 말씀을 들을지어다. 주 여호와께서 이 뼈들에게 이같이 말씀하시기를, ‘내가 생기를 너희에게 들어가게 하리니 너희가 살아나리라. 너희 위에 힘줄을 두고 살을 입히고 가죽으로 덮고 너희 속에 생기를 넣으리니 너희가 살아나리라. 또 내가 여호와인 줄 너희가 알리라.’ 하셨다.’ 하라.'” 여기서 우리는 에스겔서 37장 1절로 6절까지 보았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을 회복시키신다고 하십니다. 다시 그들에게 이 감람나무를 붙잡으라고 하십니다. 부흥의 감람나무입니다. 얼마나 강력합니까? 존귀하신 여러분, 에스겔 37장 1절 이하로부터 주님은 이스라엘의 부흥의 때가 왔다고 말씀하십니다. “이스라엘을 회복할 때가 이제 왔다. 따라서 모든 이스라엘이 구원받을 것이다.” 바로, 로마서 11장 26절에서 말씀하신 것처럼 말입니다. 여기서 함께 보겠습니다. 로마서 11장 26절입니다. 말씀하시길, “그리하여 온 이스라엘이 구원을 받으리라. 기록된 바, ‘구원자가 시온에서 오사 야곱에게서 경건하지 않은 것을 돌이키시겠고” 따라서 복되신 여러분, 계시록 11장의 이 두려운 두 증인은 좋은 소식을, 복음을, 전지구와 이스라엘에 먹이는 아름다운 발입니다. 그들의 사역범위는 여러분이 보시듯 그들이 성경의 풍경 안으로 등장한 이래, 전지구를 대상으로 해왔습니다. 그들의 사역이 전지구를 포함하고 있음을 볼 것입니다. 그들이 결국 마지막에 예루살렘에서 마칠 때 그들은 구약의 유대인 선지자들이 지니는 그 모든 흔적과 자국을 지닌 채일 것입니다. 계시록 11장의 이 두려운 두 선지자는 모든 지구를, 메시아의 영광스런 재림을 준비시키기 위해 오셨습니다. 그들이 하나님의 두 증인으로 왔다는 사실은 또한 하나님께서 교회에게 하라고 요구하셨던 일을 상징합니다.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나가서 전도하라고 하셨을 때 둘씩 짝 지어 보내셨습니다. 그들은 둘씩 나갔습니다. 이 두 가장 두려운 계시록 11장의 증인 또한 둘로써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두 가장 두려운 계시록 11장의 증인은 또한 하나님의 언약을 상징합니다. 바로, 구약과 신약입니다. 여러분이 새 언약궤에 대한 환상을 들으신다면 놀라실 것입니다. (“새로운 언약궤”가 아니라 “새 언약의 궤”, 즉 “새 언약궤”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이제 알게 되었습니다. 당신이 두려운 하나님의 어둡고 빽빽한 구름이 이 여호와 야훼의 두 선지자를 방문하기 위해 머무른 것을 볼 때, 당신이 칠레에, 멕시코에, 아이티에서 치명적인 지진들이 여호와 야훼의 두려운 이 두 선지자의 명령으로 발생하는 것을 볼 때, 그들이 대양을 향해 명령하자 대양이 그들의 말에 순종하여 일어나 카리브해안 모든 섬들을 덮치고 그 안의 수천의 사람들을 죽이는 것을 볼 때, 허리케인 카트리나(KATRINA), 하비(HARVEY), 어마(IRMA)를 볼 때, 당신이 계시록 11장의 이 두려운 두 증인이 지구를 질병으로 치는 것을 볼 때, 코로나바이러스, 에볼라 바이러스, 지카 바이러스, 소두증에 걸린 아기들을 볼 때, 이 치명적인, 케냐와 동부 아프리카의 메뚜기떼 재앙을 볼 때, 이 지구를 치는 놀라운 예언의 성취들을 볼 때 당신에게 개인적으로 무슨 책임이 주어지는지 아시겠습니까? 존귀하신 여러분, 제 이름은 마가렛 왐부이입니다. 오늘 우리는, ‘그들은 누구인가? 지구를 이런 거대한 힘과 권위로 치는 그들은 누구인가? 여러 재앙들로 지구를 쳐서 문자 그대로 지구를 닫아버리는 그들은 누구인가? 또한 당신에게 놓여진 책임은 무엇인가?’ 이런 것들에 대해 전달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복되신 여러분.

[자막 X] 요한 계시록 11장 그들은 누구인가 전체
오리지널 2018년 3월 11일

요한 계시록 11장 그들은 누구인가 전체 오리지널https://en.calameo.com/read/0027404560e4f5157064a
2018년 3월 11 설교 영문 PDF 다운

[자막 X] 요한 계시록 11장 그들은 누구인가 전체 오리지널 part2
– 2018년 3월 31일

[자막 X] 요한 계시록 11장 그들은 누구인가 전체 오리지널 part3
– 2018년 3월 31일

요한 계시록 11장 그들은 누구인가 전체 오리지널
2018년 3월 31 설교 영문 PDF 다운

[자막 X] 요한 계시록 11장 그들은 누구인가 전체 오리지널
– 2018년 4월 1일 –

가장 최근 업데이트 된 내용입니다. [NEWS]

  • 온라인230501
    2023년 5월 1일 글로벌 온라인 예배 ​ 복 되신 여러분, 우리는 구원의 대가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우리는 두 가지를 보았습니다. 급히 서둘러서 요한계시록 1장을 요약했습니다. 첫 번째로 우리는 구원의 보물됨에 대해서 들었습니다. 주님께서는 우리를 주님의 나라에서 왕 같은 제사장이 되게 초청하셨습니다. 구원의 귀한 것입니다. 그래서 주님께서 여러분들이 지옥에 떨어지지 않을 뿐만 아니고 주님의 나라에서 왕 같은 … Read more
  • 온라인230425
    어제 교회의 휴거에 대해서 시작한 대화를 계속 이어가겠습니다. 주님께서 이 세대에게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하라고 말씀하시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우리는 보았습니다. 요한계시록 3장 10-11절 입니다. 주님께서 정말로 놀라운 약속을 하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주님의 택하신 백성에게 약속하신 것입니다. 주님의 약속은 환란이 지구에 닥치기 전에 주님의 사랑하는 백성들을 이 곳에서 옮기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이것은 진짜로 놀라운 일입니다. ​ 그래서 그 … Read more
  • (제목 없음)
    2023년 4월 24일 글로벌 온라인 예배 주님께서 요한계시록 3장 10절에서 말씀하신 것을 말씀드렸습니다 주님께서 사랑하는 백성을 공개적으로 확인하셨습니다 ‘견디라는 인내의 명령을 잘 지켰음으로’ 영어로는 이렇게 표현이 됩니다 ‘내가 또한 너를 시험의 때로부터 면하게 하리니…’ 그것은 온 땅의 거민들에게 임하는 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 온 세상에 임하는 것입니다 ‘땅에 거하는 자들을 시험할 때라…’ 그래서 3장 10절에서 각 항목은 … Read more
  • 온라인230423
    ​ 2023년 4월 23일 글로벌 온라인 예배 ​ ​ 우리는 아직도 교회의 휴거 메시아의 오심에 대해서 다루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크리스천이 되고 거듭난 이유는 메시아의 오심, 천국에 들어가는 것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메시아를 기다리고 불못이 아니고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 [불구자 치유] 완전히 불구였던 아이입니다 우간다입니다 뇌성마비로 인해서 완전히 불구였습니다 의사들이 이 아이의 삶에서 … Read more
  • 온라인230413
    우리는 지금까지 교회의 휴거에 대해서 말씀을 드렸습니다. 복되신 여러분, 그 대화를 계속 이어 나가기를 원합니다. 데살로니가전서 4장 13-14절을 아직도 다루고 있습니다. 13 ○형제들아 자는 자들에 관하여는 너희가 알지 못함을 우리가 원하지 아니하노니 이는 소망 없는 다른 이와 같이 슬퍼하지 않게 하려 함이라 ‘형제자매들아’, 교회에게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말씀하시기를 너희가 알지 못함을 원하지 아니하노니’, 라고 합니다. 이것은 … Read more
  • 2023년 4월 11일
    교회에 휴거를 준비시키는 계시록 11장의 두 증인 데이비드 오워 선지자님의 메세지입니다. 가장 최근 업데이트 된 내용입니다. [NEWS]
  • 2023년 4월 10일
    2023년 4월 10일 글로벌 온라인 예배 우리는 교회에 휴거에 대해서 살펴 보고 있습니다. 그 일이 일어나면 절대로 되물릴 수 없는 엄청난 일입니다. 복 되신 여러분, 여러분은 휴거에 대해서 알아야 될 것이 매우 많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사실 저에게는 전해야 할 것이 너무나 많고, 여러분에게 전할 것이 너무나 많이 있습니다. 어제 우리들은 살펴 보았습니다. 교회가 완전히 무지한 … Read more
  • 2023년 4월 9일 글로벌 온라인 예배
    2023년 4월 9일 글로벌 온라인 예배 우리는 교회의 휴거에 대해서 살펴 보고 있었습니다. 정말로 엄청난 여정입니다. 이것은 정말 강력한 여정이었습니다. 복 되신 여러분, 교회의 휴거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주님께서 크리스천의 구원에 대해서 매우 중요한 특징들을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는 성경을 통해서 휴거의 기본에 대한 것들을 살펴 보았습니다 데살로니가전서 4장 입니다. ​데살로니가전서 4:13 형제들아 자는 자들에 관하여는 너희가 … Read more
  • 2023년 4월 8일
    우리는 교회의 휴거에 대해서 살펴보고 있었습니다 여러분 이것이 여러분의 주일예배로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부활절 주일예배입니다 우리는 교회 휴거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유대인의 메시아의 오심에 관한 것입니다 하마시아 하나기에 오심입니다 왕이십니다 하멜렉 교회 휴거에 대해서 계속 하기 전에 환상을 나누겠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주일 예배입니다  그리고 주일 예배는 여러분들은 축하 예배로 찬양만 하십시오  주님께서 여기서 엄청난 포털을 열어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