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 오워 선지자님의 교회에서 HIV/에이즈 환자들이 치료되었다”라고
토로모의사는 상원의원에게 말했다 라는 제목의 기사가 올라왔습니다

Citizen TV Kenya에 방영된 것인데 이곳은 케냐 공중파 TV이고

또 에이즈라는 병은 현대의학이 발전한 한국에서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에이즈는 고칠수가 없는 병입니다

하지만
데이비드 오워 선지자님의 교회에서 HIV/에이즈 환자들이 치료되었다고
상원에서 말하는 [사역회 분] 토로모 코체이 의학 박사의 모습이
방영된 것입니다~

기사자료=
https://www.citizen.digital/news/patients-were-cured-of-hivaids-at-prophet-owuors-church-dr-toromo-kochei-tells-senate-n324100

영상자료=
https://www.youtube.com/watch?v=ad0TmUexkCk

VerifiableMiracles

우신기슈 마툰다 지역 HIV에이즈가 양성에서 음성으로 변화된 에즈키엘의 치유간증입니다.

13살 HIV 에이즈를 가지고 태어난 아이입니다. 그러나 주님의 선지자의 선포로 아이는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었습니다

지금 마켓의 모든 사람들이 축하하고 있으며 의사들도 약 15명이 모여있습니다.

모두가 이 기적을 보기위해 달려왔고 아무도 집에 가려고 하지 않습니다. 엄청난 주님의 기사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엄마 간증입니다

임신 중일 때 어느날 병원에 갔습니다. 마부시 건강센터였습니다. 의사가 검사를 해봐야 한다고 하면서 검사를 했는데 HIV 에이즈라고 진단을 받았습니다.

엄마는 병원에서 낳지 않고 아이를 집에서 낳았습니다.

그리고 8개월 후 병원에 갔습니다. 아이가 HIV 양성이 나왔습니다. 그러나 아이가 너무 어렸습니다. 8개월 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아이의 HIV양성 증상이 너무 분명했습니다.

아이는 자주 감기나, 말라리아, 폐렴 등에 걸렸습니다. 의사는 아이가 HIV 에이즈에 영향을 받는다고 말했습니다.

HIV 에이즈 증상이 너무 분명하게 나왔고 센터에 갔고 엄마에게 아이는 약을 먹어야 한다고 했습니다. 8개월 떄였습니다. 그래서 가까운 건강센터에 갔습니다. 아이에게 그리고 약을 먹였습니다.

셉트린(셀파계 항생제)을 처방받았고, HIV 에이즈 진단을 받고 이것이 첫 약이었습니다. 1살 8개월까지 이 약을 먹었습니다. 아이는 항레트로 바이러스 치료제를 복용했습니다. 계속 13살 치유 받기 전까지 복용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주님의 집회에서 치유집회가 있던 날 아이가 문제가 있었습니다. 아이는 잘 볼 수 없었습니다. 에즈키엘을 사람들이 많으면 찾을 수 없고 에즈키엘이 잘 따라오지 못하기 떄문에 뒤에 잘 앉아있으라고 말했습니다. 어디 가지 말라고 했습니다. 잘 보지 못하니 있으라고 했습니다.

에즈키엘의 눈은 좋지 못했는데, 붉은 색일 때도 있었고, 또 정상이 아닌 색으로 변했습니다. 에즈키엘은 눈에 상처가 많았습니다. 눈에 알러지도 있어서 가려워했기 떄문입니다. 그러나 집에 돌아왔을 때 에즈키엘이 눈이 잘 보인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주일에 비숍이 말했습니다. 주님의 집회에서 일어난 일이 있는 분은 나와서 나눠달라고 했고, 아들에게 일어난 일을 간증했습니다. 주님께서 아들을 만져주셨고 이제 아들이 잘 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비숍이 아들의 눈을 확인해보고 병원에 가서 HIV 에이즈를 검사해보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집에 돌아왔고 이후 마부시 병원이 아닌 모이스 브릿지 병원에 갔습니다. 가서 아들의 HIV 에이즈 카드를 보여줬습니다. 아이는 HIV 에이즈를 가졌고 약을 먹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메가 주님의 집회, 잠후리 운동장 집회에 다녀왔고 치유 선포를 받았으니 한번 검사해달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첫번쪄 결과는 HIV 음성이었습니다. 충격적입니다. 엄마는 첫번째 결과에서 HIV 음성이라고 말했습니다. 병원에서 이 검사를 했어도 믿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카드를 제출했습니다. 의사가 다른 의사를 불렀습니다. 내 눈이 문제가 있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지금 HIV 에이즈 카드가 여기 있는 환자가 있고 약을 복용하고 있다고 그러나 결과는 음성이 나왔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이제 또 다른 의사에게 내 눈이 문제가 있는 것 같으니 보라고 했습니다. 그 다른 의사는 음성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두번째 검사를 했습니다. 의사에게 권능의 집회에 다녀왔고 검사하려고 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검사했을 때도 음성이 나왔습니다. 세명의 의사가 왔고, 서로 말하며 이것이 진짜라면 우리가 보지 못한 기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시간을 두면 결과가 바뀔 수도 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15분정도 두고 또 10분 정도 후 다시 확인해보았으나 음성이었습니다.

그리고 집에 돌아와서 모이 병원에 가보았습니다. 모이 병원은 매우 큰 병원입니다. 그래서 PCR 테스트를 했습니다. 급속 검사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엄마는 15분이 지나고 의사가 결과를 보라고 음성이 나왔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진짜 음성이면 이것은 기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검사를 했고, 이번에는 피를 뽑아서 7일 후 결과가 나오는 검사를 했습니다.

그리고 병원에서 7일 후 결과를 말했습니다. 음성이었습니다. 의사들은 충격을 받았고 DNA 검사를 마지막으로 받자고 했습니다. 7일 후 검사가 나왔고 음성이었습니다. 엄마는 이 병은 죽음의 병이고, 치료될 수 없으나 아들은 이제 음성이기 때문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두 선지자님께 매우 감사드립니다. 처음에 어떻게 가서 사람들에게 말할까 생각했습니다. 에이즈는 전 세계에 치료할 수 없는 병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절대 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아이는 음성입니다.

아이는 치유 된 후 많이 달라졌습니다. 원래 아이의 피부색은 검고 회색빛이었습니다. 차콜색입니다. 그러나 이제는 초콜릿 색입니다. 아이는 많이 건강해졌습니다. 아이는 이제 학교에 잘 다닙니다. 아이를 돌보기 위해서 많은 것을 팔아야 했습니다. 소도 닭도 팔고 세간도 팔아야 했습니다. 음식과 약을 사고 병원에 데려가기 위해서입니다.

잠후리 운동장에서의 집회에서 주님의 선지자꼐서 개입하시고 아이는 회복되었습니다. 정말로 주님의 선지자님께 매우 감사드립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의사간증입니다

이것은 전혀 다른 두 사람입니다. 에스겔의 눈은 매우 검은색이었습니다. 완전히 검은색이었습니다. 그러나 충격적입니다 이렇게 하실 수 있는 분은 주님밖에 없습니다.

두렵고 두려운 기사입니다.

저는 아기네타 입니다. 에스겔 왈렐라가 처음 HIV 검사 음성을 받은 병원에서 제가 에스겔을 검사했습니다.

첫번째 검사 결과 음성이 나왔고 두번째도 결과는 음성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동료에서 다시 체크하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결과는 음성이라고 말했습니다. 왜 결과가 음성이 나오냐고 이전에는 양성이지 않았냐고 물었습니다.

그래서 엄마가 우리는 주님의 집회에 다녀왔다고 말했습니다. 8월 4-5일 있었던 잠후리 집회입니다. 두 선지자님꼐서 HIV 에이즈를 저주하셨고 그때 제단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치유를 받았습니다.

———————

HIV 치료 관리 담당 의사 암부카입니다.

모이 병원에 가서 더 검사를 해보라는 소리를 듣고 엄마와 에스겔이 왔고 또 주님의 집회에 대해서 들었습니다. 모든 것을 새로 하기로 했습니다. 검사를 했고 음성이 나왔습니다. 그 다음 8월 14일 검사를 했고, 또 DNA PCR 8월 19일 검사를 했습니다.

란셋 검사소에 의뢰했습니다. 9월 27일 결과를 받았습니다. DNA PCR 음성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매우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 아이는 음성으로 바뀐 것입니다.

—————————

브라이언 오디암보 의사입니다. 키시 냥기나 병원입니다.

이것은 충격적인 기적입니다. 이런 일을 본 적이 없습니다. 많은 HIV에이즈 양성 환자들을 봅니다. 이것은 새로운 현상입니다. 의학 문헌에서도 나오지 않는 일입니다.

하나님 야훼의 선지자의 집회에서 선지자께서 HIV 에이즈를 저주하신 후 에스겔은 변했습니다. 이것은 기사입니다.

———————

도미닉 올리에치 오맘바 의사입니다.

완벽하게 새로운 일입니다. 어떤 기록에서도 전 세계쩍으로 찾아볼 수 업는 일입니다. 중요한 것은 HIV 에이즈는 치료법을 찾고 있는 중 해결책을 찾았다는 것입니다. 이 해답은 돈이 많이 들지 않습니다. 두 선지자의 선포로 치료되었습니다.

HIV 에이즈 진단을 받으면 영원히 HIV 에이즈 양성으로 살아가야 합니다. 나라에서는 가장 좋은 시험키트를 가지고 검사합니다. 따라서 이 시험키트에서 음성이 나오면 진짜 음성이라는 것이고, 이 시험키트에서 양성이 나오면 진짜 양성이라는 뜻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몇 명의 검사관을 데려옵니다. 첫번째 검사관이 검사하고 이 검사관들이 검사하는 것은 매우 민감한 검사입니다. 첫번째 키트를 가지고 검사하고 나서 다음 레벨의 검사를 합니다.

첫번째 검사에서 음성이 나오고 두번째 검사에서도 음성이면 이것은 결정적인 것입니다. 만약 첫번째 양성이 나오고 두번째 음성이 나오면 다음 레벨의 검사를 진행합니다. DNA PCR 입니다.

같은 과정에서 에스겔이 양성이 나왔는데 음성으로 변했다면, 우리는 압니다. 한번 양성 판정을 받으면 변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주의해야 합니다. 케냐인들에게는 엄청난 기회입니다. 정부 의사들도, 어떤 지역에서도, 어떤 교회에서도 오늘 우리가 말하는 내용을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오직 이 사역회에서만 이런 이야기를 합니다.

따라서 두 선지자의 음성을 들으면 에이즈보다 더 큰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HIV 에이즈는 작은 일입니다.

—————————

라합 마르코코 의사입니다. 바링고에서 왔습니다.

에스겔는 양성 판정을 받았고 진행성입니다. 성장에도 문제가 생기고 항상 병원에 다녀야 합니다. 설사, 구토, 몸이 약해지고, 발이 마치 막대기처럼 되었다고 엄마는 말했습니다. 아이는 심각한 영향을 받습니다.

양성 판정을 받으면 사람들은 특별한 번호를 부여받습니다. HIV 케어에 들어갑니다. 1598300622 입니다. 누구라도 시스템에 들어가서 이 숫자를 치면 에스겔이 나옵니다.

그러나 갑자기 같은 사람이 HIV 음성으로 변했습니다.

지금 에스겔은 어떤 HIV 에이즈 증상도 나타나지 않습니다. 의학적으로 확인된 결과입니다. 충격적입니다. 마침내 우리는 희망을 발견했습니다. 환자들도 희망을 발견했습니다. 주님의 선지자께서 모든 예후를 바꾸셨습니다. 주님께 영광올려드립니다.

———————-

부시아 지역 의사입니다.

HIV 에이즈는 어떤 사회에서도 존중받지 못합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에게 실제로 모두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케냐 정부에서 많은 기관과 협력하지만 좋은 결과는 없습니다. 많은 파트너를 맺습니다. 해결책이 없습니다.

에스겔은 13살이고 양성이었다가 음성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두 선지자께서 해결하신 저주를 두려워하며, 두 선지자를 존중합니다. 주님의 두 선지자께서 이 나라에 계시며 광야에서 메시아의 오심을 외치고 계십니다.

——————-

케트린 왕고이 의사입니다. 28년동안 소아과 의사를 했습니다.

많은 HIV 에이즈 감염된 아이들을 보았습니다. HIV 에이즈에 걸리면 절대로 회복될 수 없습니다. HIV 에이즈 떄문에 가정이 해체되기도 하는 것을 많이 보았습니다. 많은 고통이 있고 문제가 있습니다. 재정적으로 문제가 있습니다. 항상 병원에 다녀야 하며 특별한 식단을 해야 합니다.

에스겔은 병원에 가서 모니터링을 받습니다. 그리고 병원에 다니면서 관리를 받습니다. 그들은 정체성의 위기를 가집니다. 왜 나는 다른 아이들과 다를까? 왜 내 피부는 이럴까? 그리고 매우 어려워집니다. 많은 아이들은 죽기도 합니다. 남은 삶을 이렇게 살아야 합니다. 학교를 그만두기도 합니다.

약이 좋아져도 HIV 에이즈가 양성에서 음성으로 바뀌었다는 이야기는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 권능이 즉시로 임했습니다. 그리고 몸의 신경체계를 만지신 것입니다. 그래서 두 선지자께 매우 감사드립니다. 가정과 사회가 도움을 받은 것입니다. 끔찍한 킬러인 HIV에 모두가 영향을 받기 떄문입니다.

——————

아모스 오다고 의사입니다.

에스겔의 경우는 너무나 충격적이었습니다. 이것은 진짜 기적입니다. 전 세계의 2700-2800만 이상사람들이 ARV (항레트로바이러스 치로제)를 복용합니다. HIV 에이즈 치료제를 위해 많은 투자를 하지만 해결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 질병은 절대로 변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그래서 기사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반드시 이 하나님을 두려워해야 하며, 주님의 선지자를 두려워해야 합니다.

우리는 의사이고 우리는 이제 주님꼐 매우 감사드립니다.

________

사라. 모이병원에서 일하는 간호사입니다.

어느곳에서도 갑자기 HIV 에이즈 음성으로 바뀐 일이 없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곳에 왔습니다. 그리고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이해하려고 합니다.

제 의료 경력에서 지난 32년간 의학계에서 이런 변화가 있던 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충격이고 기적입니다. HIV 양성환자가 집회에 참여하고 HIV 음성이 되어 나왔씁니다. 우리는 이 하나님이 매우 두려우며, 주님의 두 선지자를 매우 두려워합니다. 이곳이 우리가 있어야 할 곳이며, 주님의 선지자의 말씀을 듣고 두려워하며 순종해야 합니다. 모든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우리 환자들, HIV와 많은 다른 질병들 의학이 다루지 못하는 질병을 가진 환자들에게 이것은 진짜 희망입니다.

——————-

그레이스 쳅토 25년간 병원에서 일했습니다.

HIV 에이즈 양성에서 음성으로 바뀐 것에 대해 매우 충격을 받았습니다. 저는 이 특별한 환자 넘버를 새로 만들어 부여했습니다. 이것은 바꿀 수 없습니다. 진짜 양성 환자들에게 주는 것입니다.

많은 환자들이 와서 번홀르 받고 파일이 등록됩니다. 이 파일은 죽음의 파일이라고 부릅니다. 많은 환자들은 죽습니다. 그러나 지금 음성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이 큰 일을 이 나라에 그리고 전 세계에 행하신 주님의 두 선지자님께 감사드립니다.

에스겔은 파일이 두개입니다. 파일이 덮이는 것은 죽었을 때뿐입니다. 그러나 에스겔은 살아있는 상태로 음성이 된 사례입니다. 하나님꼐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이 세대에게 두 선지자를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희망이없었지만 이제 희망이 다시 생겼습니다.

신경외과의사도 포기한 핀란드 의회의원, 즉 고위 정치인이 데이비드 오워 선지자님으 치유선포로 치유되다 –
영상은 2분 부터

자궁적출후 임신이 되다!!! 자궁적출 수술 후 예수님의 보혈로 덮여 새로운 자궁을 창조되어 임신이 된 기적입니다 Global Friday Revival Nov 13, 2020

정신병은 현대 의학으로도 고치기 불가능 한 병이지만 선지자님의 치유를 받고 정신병에서 해방된 증거가 있습니다.

더 많은 내용들이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 More content will be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