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에 휴거를 준비시키는 계시록 11장의 두 증인 데이비드 오워 선지자님의 메세지입니다.

교회에 휴거를 준비시키는 계시록 11장의 두 증인 데이비드 오워 선지자님의 메세지입니다.

교회 안에 묻어 있는 얼룩 / 데이비드 오워 선지자님

교회는 어떻게 예수님의 보혈을 시장 가격에 팔 수 있나요? 어떻게 여러분들에게 사람들이 (거짓 선지자들이) 와서 말하기를 “당신에게 하나님이 말씀하셨으니 그 말씀을 들으려면 5000달러를 가지고 나에게 오라”라고 이야기 할 수 있나요? 성경을 보시면 예레미야가 요구했나요? 이사야가 요구했나요? 에스겔이 요구했나요? 말라기가 요구했나요? 그렇다면 당신은 왜 말씀 값을 받나요? 예수님께서 치르신 그 대가. 여러분이 입을 영화로운 옷을 준비 시키기 위해서 예수님께서는 엄청난 대가를 치르셨습니다.

​여러분이 입을 영화로운 옷을 준비 시키기 위해서 예수님께서는 엄청난 대가를 치르셨습니다​

여기 그 대가를 보시죠.

이사야 53장에 보면 있습니다. 그리고 시편 22편에도 있습니다. 귀하신 여러분 들으십시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이 메시지는 목사들에게 책임을 불러일으킵니다. 그리고 목사들에게 말합니다. 주님께서 당신들을 부르신 그 이후에 어째서 교회를 준비시키지 않고 있습니까? 목사가 된 이후에 어째서 교회에게 이 세상에 번영으로 옷을 입혔습니까?

주님께서 당신을 부르신 이후에 어째서 교회에게 여호와의 의의 옷을 입히지 않았습니까? 어째서 주님께서는 같은 방법으로 저에게 보여주셨습니다. 오늘날 교회가 입고 있는 옷을 보여주셨습니다. 그 옷에 대해서 몇 가지 말씀을 드리기 원합니다. 지금 교회에 옷을 보시면 무엇이 보이십니까?

얼룩이 묻어 있는 것이 보입니다. 얼룩입니다. 그중에 하나는 그 얼룩 중에 하나는 큰 얼룩 중에 하나는 번영 복음입니다. 고대의 하나님의 나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고대입니다. 고대의 하나님의 나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주님께서 여러분이 찬양하는 것을 보시면 그 옷을 보시는데 시간이 끝났습니다. 여러분이 뉴스를 보시면 보쿠하람에 대한 소식을 들을 수 있습니다. 에볼라에 대한 소식도 있습니다. 이라크에 대한 소식도 있죠. 시리아, 리비아…

여기 사역회에 계신 분들은 제가 예언을 할 때 다 들으셨습니다. 그걸 듣지 못한 사람들에게 말씀드립니다. 이런 일들을 뉴스로 볼 때 글로벌 경제 붕괴 저에게 말씀해 보세요. 어째서 당신은 다른 것들을 설명하는 데는 재능이 있으면서 근데 어째서 시간이 끝났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까? 뉴스를 보면서도 그 뉴스를 볼 때도 영적인 눈으로 보지 못합니까? 전 세계에 있는 교회를 보면 지금 교회들이 입고 있는 옷은 하나의 큰 얼룩이 있습니다. 지구 전체를 휩쓸고 있습니다. 그것은 번영 복음이라는 것입니다.

번영 복음은 하나님께 뇌물을 줘서 돈을 얼마큼 지불하면 거룩함이 필요 없다고 가르칩니다. 그게 어떻게 가능한가요? 주님에 관한 유일한 것. (거룩함입니다) 그것이 어떻게 가능한가요? 주님에 관하여 영원히 변치 않는 한 가지. 주님의 큰 손 중에 하나. 영원전부터 지금까지 같은 것은, 영원 끝까지 변치 않는 것은, 하나님의 거룩함입니다.

​영원전부터 지금까지 같은 것은, 영원 끝까지 변치 않는 것은, 하나님의 ‘거룩함’입니다.

그런데 오늘날 교회를 보시면 교회의 옷은 엄청난 얼룩이 있습니다. 그들은 돈복음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씨 뿌려서 기적을 받으라는 그런 복음입니다. 교회는 어떻게 예수님의 보혈을 시장 가격에 팔 수 있나요? 어떻게 여러분들에게 사람들이 (거짓 선지자들이) 와서 말하기를 “당신에게 하나님이 말씀하셨으니 그 말씀을 들으려면 5000달러를 가지고 나에게 오라”라고 이야기할 수 있나요?

성경을 보시면 예레미야가 요구했나요? 이사야가 요구했나요? 에스겔이 요구했나요? 말라기가 요구했나요? 그렇다면 당신들은 왜 말씀 값을 받습니까? 가난한 여자는 어떻게 하라고요? 과부 돈이 없는 사람은 어떻게 하라고요? 만약에 제가 오늘 여기 와서 주님께서 저에게 말씀하셨다고 이야기하면서 주님께서 당신들에게 4000실링을 내라고 하셨다면 그게 가능한가요?

이제 대학을 졸업해서 돈이 없는 학생들은 어떻게 하라고요? 그럼 빈민가에 사는 사람들은 어떻게 하죠? 그 하나님은 부자인 사람들에게만 말씀을 전하라고 초청하셨던가요? 여러분들 이제 얼룩을 보십시오. 교회에 있는 큰 얼룩입니다. 그것이 비로 제가 교회를 다니면서 청소했던 그것입니다. 그 얼룩 그 복음은 서양에서부터 온 것입니다. 그것이 와서 보혈을 더럽혔습니다. 그리고 십자가를 시장 가격에 팔기 시작했습니다.

크리스천 TV에서 (거짓 목사들은) 15000실링을 내라고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자막으로 계좌번호를 안내합니다. 돈을 내는 곳입니다. 여기에 돈을 보내면 예언의 말씀을 주겠다고 거짓말을 합니다. 누가 당신들을 속였습니까? 누가 당신들을 홀렸습니까? 어떻게 교회가 그럴 수 있습니까? 어떻게 그런데 가서 돈을 지불할 수 있습니까? 돈 사람 오늘날 교회의 가장 큰 저주 중에 하나입니다. 그래서 주님께서 저를 보내셨습니다. 교회에 보내셔서 그들에게 이렇게 말하라고 하십니다. 보라! 메시아께서 오신다! 주님의 길을 준비하라! 의로움으로 돌아가라 거룩함으로 돌아가라 회개하라

또 다른 얼룩은 교회에 있는 또 다른 얼룩은 첫 번째 얼룩과 관계가 있습니다. 그것은 교회 안에 성적 부도덕입니다. 그래서 (교회 안에 있는) 여자들의 옷차림을 보면 짧은 치마를 입고 그리고 바셀린을 묻혀서 다리를 문지릅니다. 그리고 제단에 서서 그 위에 올라가서 이렇게 찬양을 합니다. 그래서 남자들이 그것을 보고 음욕을 품으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목사들 누구도 그들을 책망하지 않습니다. 오! 그렇습니다. 오 그렇습니다. 오 그렇습니다. 어떤 목사도 그것을 책망하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그것이 문제입니다.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성전에 문제가 있습니다. 저는 빗자루를 가지고 왔습니다. 쓸고 있습니다. 쓸고 있습니다. 성전을 청소하고 있습니다. 내 아버지의 성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