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에 휴거를 준비시키는 계시록 11장의 두 증인 데이비드 오워 선지자님의 메세지입니다.

무슬림 여자들이 가슴이 드러난 옷을 입는 것은 절대 볼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진리이신 하나님을 예배하는 교회입니다. 여호와 이스라엘의 하나님을 예배하는 교회입니다. 예수님, 메시아를 예배라는 교회입니다. 성령님이 계십니다. (그런데 어떻게 교회가 가슴이 드러난 옷을 입을 수 있나요?) 제 말을 잘 못 들으셨습니다. 잘 들으십시오. 무슬림들은 스웨덴 교회를 보았습니다. 여러분은 무슬림들을 전도할 수 없습니다.

무슬림들은 스웨덴 교회를 보았습니다. 여러분은 무슬림들을 전도할 수 없습니다. 절대 불가능합니다. 안됩니다. 어떻게 여러분이 무슬림들에게 가서 “이보세요! 예수님을 믿으세요. 제가 여러분을 예수님께로 이끌고 싶습니다”라고 말할 수 있나요? 무슬림들은 “당신 제정신이에요? 제정신이에요? 제 딸들에게 저렇게 입게 하라고요? 제 아들들에게 이렇게 행동하게 하라고요?”라고 말할 것입니다.

두 번째입니다. 무슬림, 힌두교인, 비기독교인, 불교도들은 갈망하기 때문에 기독교 TV를 틀어서 찾고 있습니다. 전 세계가 해결책을 찾고 있습니다. 전 세계가 해결책을 찾고 있습니다. 제 혀로 선포한 예언 때문입니다. 제가 예언했던 아이티 지진, 칠레 지진, 최근 버지니아와 뉴욕에서 지진이 일어나 백악관에서도 대피해야 했습니다. 최근에 미국을 흔들었습니다. 홍수도 일어났습니다. 제가 경제 위기를 예언했습니다. 이 모든 예언이 성취됐을 때 전 세계는 해결책을 찾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이 채널을 막 돌리는 것입니다. 그러다 교회를 찾으면 보면서 채널을 멈춥니다. 기독교 TV에서 채널을 멈춥니다. 그들은 진리를 갈망하며 듣습니다. 무슬림들은 기독교 TV에서 목사가 기름을 파는 것을 봅니다. 그러면 무슬림들은 “뭐?”라고 합니다. 목사는 “기름부음을 받고 싶으면 이것을 사라”고 합니다. “두 배 받고 싶으면 두 개 사라”고 합니다. 무슬림, 힌두교도, 불교도, 비기독교인들, 사탄 숭배자, 동성애자들은 해결책을 찾고 있습니다.

그들이 교회에 오면 미국 목사들이 기름 파는 것을 봅니다. 이사야서 53장 7절을 읽으며 53달러 70센트 수표를 쓰라고 합니다. 비기독교인들은 그것을 보며 “크리스천들이 예수님의 보혈을 팔고 있구나”라고 합니다. 그리곤 “무슬림으로 남겠다. 저런 하나님을 원하지 않는다”라고 합니다. 기독교 여성들이 미니스커트와 딱 달라붙는 바지를 입고 춤추는 것을 보면 무슬림들은 부도덕한 쇼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이 웃을 수 있다는 것이 매우 놀랍습니다.

예수님은 울고 계십니다.

제가 왜 왔는지 이해하십니까? 예수님께서는 한가지 값을 치르셨습니다. 보혈 외에 다른 것은 소용없습니다. 세상은 패션을 위해 옷을 입는데 크리스천들도 똑같이 (패션을 위해) 옷을 입고 있습니다. 교회 안에 혼란이 있습니다.

여호와의 이름에 합당한 영광을 돌리며 거룩한 옷을 입고 여호와께 경배할 지어다

시편 2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