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에 휴거를 준비시키는 계시록 11장의 두 증인 데이비드 오워 선지자님의 메세지입니다.

교회에 휴거를 준비시키는 계시록 11장의 두 증인 데이비드 오워 선지자님의 메세지입니다.

저는 주님과의 영생에 대하여 말하고 있습니다. 제가 여기에 온 이유는 그것 외에는 없습니다. 오직 그 이유밖에 없습니다. 이해하시겠습니까? 오직 여러분의 찬양단이 제단 위에서 벌거벗고 서 있는 것을 보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여기에 벌거벗고 서 있었습니다. 여기 서서 다리를 보이고 있었습니다. 이게 무슨 종류의 바알리즘인가라고 물었습니다. 어떻게 마귀 숭배가 여기서 벌어지고 있느냐고 물었습니다. 제단에서 바셀린을 바르고 다리를 보여준 것입니다.

그것을 보고 뭔가 크게 잘못되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고개를 숙여야 했습니다. “주여, 제 눈이 더럽혀지지 않게 하옵소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어떻게 그럴 수 있나요? 충격입니다. 여러분은 인도인들이 인도신에게 바친 머리카락을 삽니다.

인도 신전에서 삭발한 인도 여자들의 머리카락을 흑인 여자들이 삽니다. 그 머리카락을 사서 머리에 얹습니다. “아! 나의 하나님은 거룩하십니다!!!”

주님께서는 거짓말이 필요 없습니다.

주님께서 여러분을 창조하신 그대로 좋아하십니다.

아!! 왜 다른 사람처럼 보이려고 하나요? 왜 거짓의 삶을 살려고 하나요? 여러분, 힌두교도들이 신전에 가서 삭도로 머리카락을 밀어서 힌두신에게 바치는 것을 모르시나요? 그러면 힌두교 신자가 그것을 수거해서 아프리카 여자들이나 흑인들에게 파는 것을 모르나요?

아! 여기서 그런 짓을 하고 있나요? 와! 여기 오기 싫다고 제가 말씀드렸지요? 오기 싫다고요.에! 아무도 말해주지 않았나요? 시간이 바뀌었다고? 여러분이 여호와를 섬기고 싶다면 달라야 합니다. 그렇습니다.

그래서 제가 여기 온 것입니다. 저는 아무도 저를 좋아하는 것을 원치 않습니다. 여러분이 주님을 사랑할 줄 안다면 그때 축하할 것입니다. 네 진실을 말해야 합니다. 포스트모더니즘은 여러분에게 다른 사람의 머리카락을 사라고 말해줍니다.

그리고 자신의 머리에 얹으라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처럼 보이기 위해서요. 주님께서 딸을 찾으시지만 찾으실 수 없는 것입니다. ” 내 딸아, 어디 있느냐?”라며 찾으십니다. 아! 여러분은 주님과 장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 괜찮을 것입니다. 제가 왔고 상황이 개선될 것입니다. 에헤헤!

굿모닝 트리니다드 앤 토바고!!!에! 에헤헤 저는 충격을 받아서 숙여야 했습니다. 아직도 거짓을 살고 있습니다. 성경을 읽어도 되겠습니까? 오케이! 출애굽기 28장 1-4절입니다. 오, 예스! 오, 예스!

저는 여러분이 저를 사랑하는 것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절대로!

출애굽기 28:1-4 절 주님을 송축합니다. 절대로!!! 여호와께서는 거룩하십니다. 정말로 거룩하십니다.

2015년이라도 상관치 않으십니다. 주님께서는 아직도 거룩하십니다.

1 너는 이스라엘 자손 중 네 형 아론과 그의 아들들 곧 아론과 아론의 아들들 나답과 아비후와 엘르아살과 이다말을 그와 함께 네게로 나아오게 하여 나를 섬기는 제사장 직분을 행하게 하되

2 네 형 아론을 위하여 거룩한 옷을 지어 영화롭고 아름답게 할지니

3 너는 무릇 마음에 지혜 있는 모든 자 곧 내가 지혜로운 영으로 채운 자들에게 말하여 아론의 옷을 지어 그를 거룩하게 하여 내게 제사장 직분을 행하게 하라

4 그들이 지을 옷은 이러하니 곧 흉패와 에봇과 겉옷과 반포 속옷과 관과 띠라 그들이 네 형 아론과 그 아들들을 위하여 거룩한 옷을 지어 아론이 내게 제사장 직분을 행하게 하라

출20:6 그러나 나를 사랑하고 내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는 그 자손 수천 대까지 사랑을 베풀 것이다.

출20:26 너희는 층계로 내 단에 오르지 말아라. 만일 너희가 그렇게 하면 너희 하체가 드러날 것이다.’

출28:41 너는 이 모든 예복을 네 형 아론과 그의 아들들에게 차려 입히고 그들에게 감람기름을 부어 제사장으로 위임하고 거룩하게 하여 나를 섬기게 하라.

출28:42 너는 또 그들에게 허리에서 넓적다리까지 덮이는 모시 속바지를 만들어 입혀 그들의 하체를 가리도록 하라.

출28:43 아론과 그의 아들들이 성막에 들어갈 때에나 제단에 가까이 가서 거룩한 곳에서 섬길 때에 이 속바지를 입어야만 하체를 드러낸 죄로 죽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아론과 그의 후손이 영구히 지켜야 할 규정이다.’

교회에 휴거를 준비시키는 계시록 11장의 두 증인 데이비드 오워 선지자님의 메세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