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에 휴거를 준비시키는 계시록 11장의 두 증인 데이비드 오워 선지자님의 메세지입니다.

왜 수많은 크리스찬이 넓은 길을 걷는가?

교회 안의 많은 사람들이 넓은 길을 걸어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우 적은 사람들만 거룩함의 대로를 걷고 있습니다. 어떻게 이럴 수가 있나요? 그 사람들은 예수님을 영접하고 주님을 사랑한다는 사람들입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들은 영생을 원합니다. 맞나요?

그런데 어떻게 넓은 길을 걸아갈 수 있나요?

어떻게 이런일이 가능한가요?

마태복음 7장을 보겠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13절과 14절입니다.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 멸망으로 인도하는 문은 크고 그 길이 넓어 그리로 들어가는 자가 많고… 14절입니다.

그러나 생명으로 인도하는 문은 좁고 길이 협착하여 찾는 이가 적음이니라” 할렐루야.

저는 이 길에 대해서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이 길은 영생으로 인도합니다. 이 길은 생명나무로 인도합니다. 이 길은 의로운 자들의 본향인 새 예루살렘으로 인도합니다. 이 길은 여호와의 나라로 인도합니다. 이 길은 영생으로 인도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비명을 지르면서 지옥 어두운 곳에서 칼에 찔리고 불에 타는 동안 천국에 들어간 성도들은 끊임없이 축제를 벌입니다.

할렐루야 저는 그 교회를 보았습니다. 교회에는 세상이 섞여 있습니다. 교회에는 두 개의 길이 있습니다. 이 대화는 교회에 관한 것입니다. 지금 교회를 보면 많은 사람들이 넓은 길을 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고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또 좁은 문으로 인도하는 좁은 길이 있는데 적은 수의 사람만, 다시 말해 제한된 길이라고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잘 찾을 수 없는 제한된 길입니다. 인기가 없는… 할렐루야!

또 주님께서는 교회 안에 많은 사람들이 넓은 길을 걷고 있으며 극히 적은 수의 사람들이 거룩함의 대로, 좁은 길을 걷고 있다고 말씀하십니다. 어떻게 그럴 수 있나요? 예수님을 영접했고 주님을 사랑한다고 말하며 영생을 보길 원한다는 사람들이 넓은 길에 있는 것입니다. 어떻게 그럴 수 있나요? 이것이 주님의 질문입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이 몸바사에 가려면 몸바사 고속도로를 타야 합니다.

몸바사로 가는 고속도로가 있지요? 나쿠루로 가는 고속도로가 있습니다. 어느정도 가면 ‘나쿠루 50km, 계속 가세요’라는 이정표를 볼 수 있습니다. ‘잘 가고 있습니다. 목적지에 갈 것입니다.; 라고 말합니다. 주님께서 지금 교회 안에 넓은 길이 있다고 말씀하십니다. 어떻게 생명을 사랑하고 하나님과 영생을 사랑하며 지옥을 미워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지옥으로 인도하는 넓은 길 위에 있을 수 있나요?

마귀가 넓은 길 이정표에 ‘천국 가는 길’ 이라고 쓴것입니다. 이제 이해하시겠습니까? 교회 안에 거짓말이 있습니다. 마귀는 지옥에 가는 길에 ‘천국 가는 길’ 이라고 쓴 것입니다. 이성적인 생각을 하는 크리스천들이 넓은 길에 있다는 사실을 설명할 수 있는 유일한 것입니다. 그러나 좁은 길이 있습니다. 그 좁은 길에서는 여러분이 하는 모든 행실에 대하여 질문이 제기 됩니다. 굉장히 좁은 길입니다.

여러분의 전화벨이 울리면 “이 사람은 나에게 음욕을 품고 있는데 왜 전화를 받아야 하나?” 라고 의문을 제기합니다. 여러분의 모든 행동에 대하여 신중하게 됩니다. ‘이 전화를 받는 것이 나의 영생에 어떤 도움이 될까?’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제 이해하셨습니까? 그러다 보면,

어느 싯점에 영생을 위해서

내가 단절해야하는 일들을 발견합니다.

할렐루야! 그렇게 여러분의 삶이 제한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상급이 있습니다. 이 땅에서 잠시 겪는 고난 보다 훨씬 큰 보상이 있습니다. 할렐루야! 주님께서 교회에게 말씀하시는 것은 …제가 2017년 1월 15일 예언했고 올해 3월 11일 성취된 이 길은 좁은 길입니다. 영화관에도 가지 않고…왜 헐리우드에 있는 사람이 여러분의 롤모델이 되어야 하나요?

왜 어떤 부도덕한 남자나 여자가 여러분의 롤모델이 되어야 하나요? 이제 어떻게 자신을 제한해야 하는 지 이햐하시나요? 왜냐하면 영생은 너무 고귀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교회가 천국에 들어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여러분은 ‘우리는 대도시에 살고 동료들과 사교 이브닝을 즐기는 것 뿐’이라고 말해서는 안됩니다. ‘거기서 나는 술을 마시지 않고 콜라만 마셨다’ 고… 나이트 클럽에서 뭐하고 있는 건가요? 거기서 뭐하고 있는 건가요? 콜라만 마신다고요? 지금 마귀의 소굴에서 뭐하고 있는 건가요?

우리는 술이 기혼자와 가족, 자녀, 아들과 딸들에게 어떤 짓을 했는 지 잘 알고 있지 않나요? 그런데 어떻게 ‘나는 동료들과 콜라만 마셨다’라고 말할 수 있나요? 거기서 걸어나올 때 누군가 당신을 유혹해서 그곳에서 당신이 춤추고 있게 될 수도 있는데 말입니다. 여러분이 어시장에 가면 생선을 들고 나오게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