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에 휴거를 준비시키는 계시록 11장의 두 증인 데이비드 오워 선지자님의 메세지입니다.
배교를 무너뜨릴 주님의 사람들.
여러분은 주님의 전으로 가서 하나님의 전투를 치러야 합니다. 그리고 그리스도의 교회를 풀어주기 위해 배교를 무너뜨려야 합니다. 할렐루야! 그리스도의 교회가 여호와를 섬길 수 있도록 풀어주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렇게 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모세가 영광을 만났을 때 주님의 전투를 치르러 갔습니다.
그리고 파라오와 싸우러 곧장 갔습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을 풀어주어 주님을 섬길 수 있도록 말입니다. 여호수아가 영광을 만났을 때 하나님의 전투를 치르러 갔습니다. 여리고를 무너뜨리러 갔습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을 풀어주어 주님을 섬길 수 있도록 말입니다. 이제 여러분이 주님의 영광을 만났는데 주님께서 ” 일어나 전투를 치르고 이 땅의 배교를 무너뜨리라”라고 하십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을 풀어주어 여호와를 섬길 수 있도록 말입니다. 오. 그렇습니다. 그래서 제가 왔습니다. 교회가 나가서 여호와의 전투를 시작할 때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영혼들을 구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주님을 섬기도록 말입니다. 의로움, 거룩함, 회개, 주님과의 올바른 동행함으로 섬기게 하는 것입니다.
지금이 그때입니다. 그래서 제가 여러분이 돈 내고 참석하는 집회에는 갈 수 없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여러분은 한 남자(거짓 목사)가 어떻게 빈곤에서 부를 얻게 되었는지 이야기를 듣습니다. 어떻게 빈곤에서 부를 얻게 되었는지 말입니다. 그곳에 새로운 것은 없습니다. 계시도 없고 말씀도 없으며 하나님의 어젠다도 없고 메시아의 오심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런 집회에 다시 가실 수 없습니다.
이제, 주님께서 여러분에게 주님을 드러내셨습니다. 진리가 올 것입니다. 진리가 오면 진리가 여러분을 자유케 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너무 많은 돈을 허비하셨습니다. 여러분이 왜 돈을 허비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여러분은 왜 그랬는지 말해야 합니다. 엄청난 돈을 허비했습니다. 거짓 선지자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진지한 씨앗을 심을 수 있는 열 사람을 찾는다” 거짓 선지자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진지한 씨앗을 찾는다” 거짓 선지자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 그 씨앗을 내면 그것이 여러분을 해칠 것이다”라고 합니다. 그것을 낼 때, 여러분은 “내가 옳은 일을 하는 것인가?”라고 느낍니다.
그럴 시간은 끝났습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모든 것을 지불하셨습니다. (십자가의) 메시지를 전한다면, 거저 주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는 교회를 해방시키러 오시기 때문입니다. 우리 하나님께서는 교회를 해방시키기 위해 오십니다. 그리고 어느 누구도 보내시지 않고 주님께서 직접 내려오셨습니다.
중대한 사항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