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에 휴거를 준비시키는 계시록 11장의 두 증인 데이비드 오워 선지자님의 메세지입니다.


당신은 진정 거듭났습니까?

당신이 세상에 속해 있다면 주님의 피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당신을 바꿀 것입니다. 세상에 속한 자녀에서 하나님의 자녀로 그 피는 능력이 있어서 당신을 바꿀 것입니다. 어둠의 자녀에서 빛의 자녀로 바꿀 것입니다. 그 아름다운 빛. 이 땅의 자녀였다가 천국의 자녀로 바뀌는 것 입니다. 당신이 세상에 나가면 비기독교인들이 거짓말 하는 것을 봅니다.

당신이 교회에 오면 기독교인들도 거짓말 하는 것을 보게 될 겁니다. 세상의 옷차림을 보면 가슴을 열어젖힌 채 다닙니다. 당신은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압니다. 세상은 가슴이 훤히 드러나는 옷을 입습니다. 교회도 가슴이 드러나는 옷을 입습니다. 그런데 교회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의 피로 구원받은 자들 입니다.

하나님의 아들이 이 땅에 내려오셔서 당신을 위해 죽으셨습니다. 당신을 구원하기 위해서요. 어떻게 당신이 세상과 똑같을 수 있나요? 예수님의 피가 있는데 당신이 주님을 영접하면 그 피가 당신을 덮습니다. 그 피는 주님의 마지막 희생입니다. 또 다른 희생은 없습니다. 그리고 그 피는 엄청난 능력이 있습니다. 당신이 세상에 속해 있다면 주님의 피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당신을 바꿀 것입니다. 세상에 속한 자녀에서 하나님의 자녀로 그 피는 능력이 있어서 당신을 바꿀 것입니다. 어둠의 자녀에서 빛의 자녀로 그 놀라운 빛. 이 땅의 자녀였다가 천국의 자녀로 바뀌는 것 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정말 예수님의 피가 당신을 덮고 있다면 당신은 바뀔 수밖에 없습니다.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 피는 반드시 당신을 바뀌도록 합니다. 만약 예수님의 피가 당신을 덮고 있다면, 절대 절대.. 당신의 생각은 달라질 것 입니다. 당신의 가치 체계가이 바뀔 것 입니다. 당신은 다른 방식으로 보게 될 것 입니다. 그 피가 당신을 만진다면, 당신을 덮는다면, 당신의 사고방식이 바뀔 것이다. 당신은 매우 다르게 생각하게 될 것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당신이 문제에 대해, 당신은 “안돼. 난 이런 옷들은 입을 수 없어. 내 몸은 하나님의 거룩한 성전이야. 나는 내 몸을 영화롭게 해야 해.” 라고 할 것입니다. 난 저런 옷들을 살 수 없어. 왜냐하면 내 몸은 하나님의 거룩한 성전이기 때문에.

나는 이곳에 짝 달라붙는 바지를 입고 와서 사람들이 내 몸을 보게 할 수는 없어. 당신이 나에게 음욕을 품을 수도 있으니까. 오늘 이 이야기를 할 수 있을까요? 나는 이곳에서 반드시 해야 합니다. 당신은 달라붙는 바지를 입어선 안됩니다. 여자로서 당신이 만약 하나님의 어린양의 피로 씻김을 받았다면 말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달라붙는 옷을 입으면 남자들이 그럴겁니다 저 여자를 봐라. 그리고 그들은 당신에게 음욕을 품기 시작할 겁니다. 그중에서 누군가는 거듭나지 않은 상태에서 교회에 올 수도 있겠죠.

그들은 세상의 부도덕함에 지루해져서 온것이겠죠. 그런데 그들이 교회에 왔을 때 그들은 교회의 부도덕함을 발견하게 되는 거지요. 그들은 예배를 드리겠지만 동시에 당신을 음욕에 차서 바라볼 것입니다. 그것이 하나님께서 당신을 창조하신 이유인가요? 그것이 하나님께서 당신을 구원하신 이유인가요? 아니에요. 절대 아닙니다. 당신은 교회에 부도덕함을 가져온 것입니다. 마태복음 5장 27절 28절을 보세요.

마태복음 5장 27절 28절

27또 간음하지 말라 하였다는 것을 너희가 들었으나

28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음욕을 품고 여자를 보는 자마다 마음에 이미 간음하였느니라

누구든지 여자를 보고 음욕을 품는다면 그자는 이미 그 여자와 간음한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 거룩함의 부흥을 가져가고 싶어한다면 그것은 당신으로부터 시작되어야 할 것입니다. 당신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제가 말하죠.

만약 성령님께서 당신에게 역사하기 시작하신다면 당신은 옷장을 바꾸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겁니다. 당신의 옷들. 어떤 옷들은 당신이 더 이상 입을 수 없다고 생각하게 될 것 입니다. 왜냐하면 나는 사탄을 영화롭게 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나는 여호와를 영화롭게 하길 원하기 때문에. 성령님께서 당신을 세상으로부터 한단계 한단계 끊어내실 것입니다. 저는 그것을 케냐에서 보았습니다.

저는 성령님께서 그들에게 일하시는 방식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어떤 티브이 프로그램은 이제 볼 수도 없다고 말합니다. 골라낸 어떤 옷들은 선물로도 줄 수 없어 태워버렸다고 말합니다. 불 위에서. 시간이 다 되었습니다. 다른 세대가 아닌, 바로 당신이 그 세마포 옷을 준비해야 하는 세대입니다. 다른 세대가 아닌 당신이라고 성령님은 말씀하십니다. 제가 말하죠. 당신이 이제 사역지로 나가서 거룩함과 회개를 설교하는데 당신 스스로가 변화되지 않았다면 그들은 말할 겁니다.

“그녀는 아직 변하지 않았네?. 봐! 그는 아직 변하지 않았어.” 이것은 거룩한 메시지입니다. 이것은 거대한 피날레입니다. 이것은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하는 메시지입니다. 매우 매우 큰 책임이 이 메시지에 달려 있어요. 당신은 그리스도의 사역을 망칠수도 있고 또는 도울 수도 있어요. 조심하세요. 그것이 바로 주님께서 네가 먼저 변화되야한다고 요구하신 이유입니다. 당신이 변한다면 당신은 이 메시지를 스웨덴 전체에 설교할 수 있는 힘을 갖게 될 겁니다. 여기엔 책임이 따릅니다. 당신이 말하는 방식, 당신이 옷을 입는 방식, 당신이 당신의 일을 하는 방식, 찬양에 임하는 방식…